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JAMES.B.LANSING 보기드믄 JBL 명기 SA-660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정말 보기드믄 JBL 사의 RARE템 SA-660 인티엠프 입니다. JBL 사에서 70년도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JBL 스피커 군들과 매칭하여 사용하게끔 소량 발매된 제품입니다. 이시대의 제품이 그러하듯 여러가지 회로상 단점이 있지만. 익숙해지면. 나름 편리하게 사용가능 하며 내부의 상태가 사진과 같이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어 더더욱 기기의 퀄리티가 높은수위의 제품입니다 JBL 메트로곤 이나 파라곤. 올림푸스 C 시리즈 스피커들과 비슷한 출고당시에 나온제품 으로서 그러한 제품들과 베스트매칭에 속하며 그시절에 JBL 엔지니어들 역시 동사의 스피커들과 매칭하여 개발한것 으로 추정하시면 쉽게 매칭을 가늠할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장터나 업체에서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니므로 소장용 밎 메인 인티엠프로 출중.. 2016. 5. 12.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66 프리엠프 입니다 -리모컨포함 A급-(ending) 잘알려져있는 영국 QUAD 쿼드 사의 베스트셀러 66프리엠프 입니다. QUAD 제품중 66시리즈까지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제품중 한셋트의 프리엠프이며 가장 리모컨이나 액정고장이 많이나는 제품이라 수요가 많이 필요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많은입력단 과 나름대로 신사답고 부드러운 좋은 소리 들려주는 프리엠프 입니다. 분리형 입문기용으로 출중하며. 리모컨이 있어 편리함역시 지원 됩니다. 모든기능 이상없이 잘작동되며 405파워엠프나 606 파워엠프와 매칭하면 매칭이 우수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16. 5. 12.
아주 보기드믄 RARE 크라운 CROWN 2튜너 2프리 2파워 조합입니다 -A급-(ending)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FM2 2프리엠프 2파워엠프 조합입니다. 한국에서는 거래내역이 거의 없는 RARE로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서 스튜디오 모니터 콘솔용으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NS-10M 같은 모니터 스피커와 환상의 궁합이라고 잘알려져 있지만 개인적으로 출력에 비해 하이임피던스 스타일의 제품이기에 탄노이 스피커 들과 최적의 소리를 들려주며 현재 매장에 있는 탄노이 턴베리 80주년 스피커와 여지것 들어본 매칭중 가장좋은 소리를 들려주는 엠프매칭 이였습니다. 그만큼 엠프매칭에 어려움을 느끼는 스피커들에 매칭이 월등히 뛰어나며 출력이 높지는 않지만 최적의 소리로 들려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튜너역시 메모리기능 작동잘되며 수신률도 우수하고 음질이 수준급에 속합니다. 오리지널 우드케이스가 거의 보이지 않지.. 2016. 5.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