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인 2330 2325 와함께 엔트리급 모델로서오디오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입문형 리시버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크게 나무랄것 없이 깨끗하며 4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좋다 상태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기 취향 차이가 있으므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정기정검 받아서 런테스 해놓은 상태이며 릴레이청소 튜너조정 작은 저항교체 정도를 해놓는건 수순이기 떼문에 그것을 제외한다면 내/외부 상태가 완벽하며 마란츠 각인 켄TR 8구 그대로 채용 되어 있습니다... 2015. 4. 13.
JBL 명기 C-38 Baron 바론 스피커 입니다 -030시스템 극초기형 짐랜싱 납땜버젼 오리지널 인클로우져-(ending) JBL 사의 빈티지 C 시리즈 명기이자 베스트셀러인 스피커 C38 Baron 바론 스피커 입니다. 현재 모델은 모노떼 출시 되었던 가장 극초기형 모델로서 내부의 유닛스팩은 030 시스템 으로 되어 있으며 후기에 발매된 다른모델과는 달리 D130유닛은 짐랜싱 버젼의 16옴짜리 납땜버젼이 채용되어 있는 귀한 모델입니다. 075역시 16옴 구성이며 JBL C 시리즈로 유명한 C34 하크네스 C36 바이카운트 에 이어 같은맥락의 스팩인 스피커로서 하츠필드 이전의 강력한 JBL 사운드의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가정용으로 출시되었던 스피커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세계적인 디자이너였던 JBL 수석디자이너 였던 Alvin Lustig 앨빈러스틱이 디자인한 제품으로서 C34 C35 C36 C37 C38 까지.. 2015. 4. 13.
아리스톤 ARISTON 아이콘 턴테이블 입니다 -3점 서스펜싱방식-(ending) 스코트랜드 의 아날로그 레이블업체인 ARISTON 아리스톤 사의 ICON 아이콘 턴테이블 입니다. 서스펜싱 전문 턴테이블로 유명한 회사의 제품으로서 흔히들 알고계시는 AR이나 LINN LP12 같은 서스펜싱 턴테이블의 엔트리모델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서스펜싱이 정교하고 다루기가 처음엔 어렵지만. 능수능란하게 작동을 마스터 하시면 추후의 어떤턴테이블도 작동상 어려움이 없을정도로 아날로그의 교과서를 습득하는 효과가 있는 그런 방식의 턴테이블 입니다. 암대와 플래터가 같이 움직여 수평조절을 어렵게 하지 않으셔도 괞찬으며 이제품의 장점이라면 톤암을 움직이면 전원이 켜지고 LP판이 다 돌고나면 자동적으로 작동이 멈추는 반자동 방식의 제품이기에 초보자 분들이 수업용으로 사용하시면 그만일법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2015. 4. 13.
Aura Note 오라노트 프리미어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극상품-(ending) 에이프릴뮤직 사의 오라 노트 프리미어 Aura Note Premier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Aura Note 가 발매되고 엄청난 사랑을 받은후 추가옵션을 더 개량하여 제작출시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뮤직센터 방식의 제품으로서 20~40대 젊은새대의 디자인감각과 음질을 모두잡기 위하여 타겟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모양으로 출시하여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던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완벽한 극상품의 제품으로서 상판의 기스난부분은 에이프릴뮤직에서 큰돈들여 새로히 교체작업해놓은 상태이며 내부의 정기정검은 물론이며 CDP 의 픽업도 새로 교체하여 새제품과 동일한 완벽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내/외관 상태 아주 완벽한 제품이며 CD와 튜너기능 엠프기능을 전부 리모컨과 손으로 작동을 할수있는 올인원 시스템 이므로 작.. 2015. 4.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