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빈티지 명관 12AX7 페어 조당 구성입니다 (ending) 1.독일 텔레푼켄 각인관 페어 4알 입니다. 1000/750 이상나오는 수치의 독일 텔레푼켄 각인관 4알 입니다. 명기프리엠프나 리시버에 가장많이 채용해서 사용하는 명 진공관 으로서 해가 지날수록 소모되는 소모품을 구하기는 쉽지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수년전엔 지금보다 더많이 널렸던 제품이지만. 요즘은 장터에서도 자주 나오지 않더군요. 몇개라도 괞찬은상태 구비해서 쟁여두시면 언젠간 빛나게 쓰일 진공관 입니다. 2.영국 뮬러드 방패로고 명관입니다 -Nos품- 영국관중 가장유명한 뮬러드사의 방패로고 입니다. 이관이 가장 유명하기로 알려져 있으며 텔레푼켄 각인관가 함께 양대산맥으로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90%이상의 수치가 나오는 NOS 품이며 박스있습니다. 3.피셔납품 뮬러드 12AX7 페어관 입니다. 뮬러드에서.. 2015. 4. 5.
Fisher 피셔 베스트셀러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 ALL피셔관-(ending)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빈티지오디오 매니아 분들에게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롱런형 인기품으로서 현재까지도 want 아이템이자 use 아이템으로 사용하시는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분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아무래도 쌀쌀한 가을계절 부터 사용빈도가 많아지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시절에는 메인시스템 리시버로 많이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서브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입문하시는 분들의 입문기 제품으로도 출중한 제품입니다.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의 매칭에는 찰떡궁합에 속하.. 2015. 4. 5.
보기드믄 SONY 소니사의 CDP-520ES II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일본 SONY 소니 사의 CDP-520ESII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가장 전성기 시절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내부사진을 보시듯 내부물량과 고급설계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엔트리급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픽업은 추후에도 교체가능한 KSA-240이 채용되어 있으며 내부의 음질과 관련된 부품들은 상당히 좋은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얇은 두께이지만. 묵직한 꽉차있는 느낌의 시디피 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부상태밎 단자까지 사용안한듯한 완벽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전용리모컨 있으며 모든CD 잘읽습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공 지**** 5월13일 부터 5월28일까지는 미국 출장이 잡혀 정상영업이 불가합니다. 일반 전화나 핸드폰 통화도 불가능 합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시라면 카카오톡 아이디 :.. 2015. 4. 5.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4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모델 4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모델로서 AR 스피커와 진공관엠프 로서 클래식컬 한 조합으로 입문하는 분들이 가장많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사진과 같이 보기드믄 극상품 수준의 퍼펙트한 컨디션과 내부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상태 아주좋은 신형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으며 은은하고 미려한 샴페인골드 패널의 보는맛과 진공관의 섬세하고 따뜻한 이쁜소리의 듣는맛 또한 가격대비 훌륭한 구동력으로 입문기 들에게 일석삼조의 효과를 줄수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 진공관중 출력관은 GE관 매치드페어 구성이며 나머지 초단관은 피셔와 웨스팅하우스 납품한 뮬러드관 구성의 제품입니다. 내부의 오리지널리티 와 .. 2015. 4. 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