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KEF 명기 레퍼런스 시리즈 104/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KEF 사의 레퍼런스 모델 104-2 초기형 블랙컬러마감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유닛상태까지 아주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한시대를 풍미했고 여전히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롤셀러 모델의 스피커 입니다. 스피커의 묵직한 무게만큼 떨어지는듯한 중,저음이 상당히 좋으며 작은 유닛의 소리라 믿겨지지 않을정도의 스케일과 무대감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네임 인티엠프나 분리형 엠프와 매칭이 좋다고 하여 요즈음 다시 흥행이 되고있는 스피커로서 바이어 와이어링이 지원안되는 초기형 싱글단자 모델이며 가격대비 숨은 실력기로 알려져 생김새나 무게의 비하여 가격의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바나나 단자를 사용하는 스피커 단자는 새로히 교체하였으며. 그릴있으며 내부에 채용되어.. 2014. 10. 1.
미국 Scott 스코트사의 보급형 명기 350B 진공관 튜너 입니다(ending) 미국 스코트사의 350B 진공관 스테레오 튜너 입니다. 스코트 진공관 튜너중 가격대비 가장 좋은소리와 비주얼을 보여주는 제품으로서 피셔와 함께 동시대 최고의 메이커로 날리던 스코트 진공관 튜너로서 최고의 전성기 시절 발매된 튜너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피셔와 달리 디자인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여 만듬세를 조금더 고급스럽고 보기좋게 제작 하였으며. 독특한 다이얼 방식?(금고형) 의 아날로그 튜너로서. 모든 기능이 진공관으로 구동되며. 흔희 말하는 스테레오 부분역시 내부에 멀티플렉스가 채용되어 고수신 감도의 좋은 진공관 음색을 채험하실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외관상태는 우측의 스크레치를 제외하면 상태 우수한 수준의 제품으로서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수신률 매우 뛰어나며 내부 상태 완벽을 자랑합니다. 전원117V.. 2014. 10. 1.
The Fisher 피셔사의 명기 베스트셀러 FM-20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내/외관 상태 극상품 수준의 피셔 사의 FM-200B 진공관 튜너입니다. 후기형 제품으로서 초기형 제품과 약간 틀린내부 구성과 앞면페널이 조금더 연한 골드패널 색상 구성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피셔 사의 손꼽히는 3대 베스트셀러 튜너중 한제품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피셔사 최고봉 튜너로 손꼽히는 FM-1000 의 미니어처 방식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내부상태는 육안으로는 내부오버홀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면판넬밎 진공관 샷시부분 상태도 A급 수준으로서 관리컨디션 상태가 상당히 깨끗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상당히 우수한 수신률과 함께 맑고 따스한 음색. 또한 감칠맛 나는 튜너음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며 쌀쌀한 봄, 가을,겨울 계절에 듣기엔 더없이 좋은 소리를 들려.. 2014. 10. 1.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X-100C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미국 피셔사의 베스트셀러인 X-100C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피셔사의 X100 시리즈의 마지막 발매 모델로서 X100시리즈의 단점을 최대한 개량시켜 출시한 모델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부상태와 진공관 구성이 최고급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으로서 출력관은 THE FISHER 마킹 7868 쿼드 매치구성이며 초단관은 12AX7 6알 모두 텔레풍켄 각인관 구성입니다. 내/외부 교체된곳 하나없는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A급 이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AR이나 빈티지 젠센 EV JBL 등 과의 엠프와 매칭이 아주 좋기에 매칭에 수난을 격고있는 분이나 잘모르겠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인티엠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모든작동 완벽하며 전원117V 사용하며 2014. 10. 1.
스코트 Scott 최상급 라인 스테레오 마스터 299-D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 -A급-(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299-D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스코트 제품중 가장많이 팔린 299 시리즈중 가장 출력이 좋은 7591을 출력관으로 사용한 제품이자, 피셔와 같은 양매산맥으로 불리웠다는 이유가 있듯이 X202B와 비슷한 회로를 구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정류관 타입이며 인티엠프중 가장 좋다는 GZ34/5AR4 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는 약간의 생활감있으며 외관상태는 모두 훌륭하며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스코트만의 섬세한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자주나오지 않는 모델이기에 좋은소식일듯 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부 상태 A급 수준으로 깨끗하며 내부의 출력관은 미제관 구성이며 초단관12AX7 4알은 모두 텔레푼켄 각인관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비.. 2014. 10. 1.
토렌스 보급형 명기 TD-320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THORENS 토렌스 사의 보급형 명기 TD-320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입문용 턴테이블 로 가장 손꼽히고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유명한 제품인 만큼 턴테이블의 기본기에 충실하게 제작된. 벨트드라이브 방식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놓은 턴테이블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전 수동방식의 업다운 기능만 버튼조정 가능하며.(음반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업되어 바늘의 소모나 계속틀어놓고 주무셔도 무관합니다) 아날로그 입문시 개인적으론 편안한것 보다는 손이 좀 가면서 이것저것 만져야 되는 제품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아날로그 의 이름을 되세겨 보시면 편리성에 답을 찾을수 없다는게 제 작은 소견이기 떼문에 개인적으로 한번도 아날로그를 안하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제품 입니다. 현재 작동상 전혀 문제없이 완벽작동 하며. 사.. 2014. 10.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