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미국 FAIRBANKS MORSE 페어뱅크스모스 사의 TOMBSTONE 묘석형 진공관 단파라디오 입니다. 미국 페어뱅크스모스 사의 톰스톤형 진공관 단파라디오 입니다. 실질적으로 작동이 안된다고 보셔도 무방할 제품으로 1930년대 출시모델로 알려져 있으며 스몰사이즈의 제품으로서 작지만 엔틱형의 이쁜모양과 깨끗하게 보관이 잘된 원형과 나무결이 아주우수해 인테리어 효과로 출중한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크지않아 엔틱가구가 있는 어느곳에 놔두어도 디자인이 좋아보이며 가치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판매가격 50만원 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4. 10. 29.
어드벤스 어쿠스틱 사의 WTX-1000 에어블루 블루투스 리시버 입니다(ending) 어드벤스 사의 에어블루 블루투스 리시버 입니다. 핸드폰이나 블루투스 기능이되는 기기들을 오디오로 연동시켜주는 플레이어 리시버 입니다. 핸드폰에 들어있는 음악들이 다수일떼 유용하며 음질이 열화되는것을 막아주기 떼문에 음질이나 편리성에서 출중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에 보호필름까지 띄지 않은 완벽한 제품이며 220V 아답탑 사용 하는 모델입니다. 사진과 같이 원박스 포함입니다. 2014. 10. 29.
BOSE 보스 베스트셀러 901-6 Classic 스피커 입니다 -전용EQ 스텐드포함-(ending) 보스 사의 901-VI 스피커 입니다. 단연 901 시리즈의 컨티넨털급 스피커로 손꼽히는 기종으로서 사진과 같이 블랙컬러 로서 동호인 분들이 가장 손꼽는 제품입니다. 보관잘된 상태 A급 수준의 제품이며 업체나 카페등 에서 가장 선호하는 스피커중 TOP1 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이테크 프로젝트 성 최고의 스피커로 널리 알려져 있는 스피커 이며 보스매니아 분들의 극찬을 아낌없이 받는 좋은 스피커로서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200만원 상당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텐다드 뮤직의 기본이라 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스테이지 감이 상당히 좋으며 라이브적인 음색을 그대로 살렸다고 보셔도 될듯하며 재즈,보컬 에서는 발군의 실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클래식에 전혀 떨어지지 않는 고급 음질을 내보내주며. 바이올린 .. 2014. 10. 29.
PILOT 파일롯트 사의 명기 SA-232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ending) 미국 파일롯트 (PILOT) 사의 6BQ5PP 출력관을 사용한 SA-232 파워엠프 입니다. 중고시장엣 자주나오지 않는 보기드믄 제품으로서 몇년전 두어번 취급해본 가격대비 구동좋은 발군의 진공관 파워엠프입니다. 전원부같이 둔탁하게 생긴 외모 와는 달리 6BQ5 를 사용한 파워엠프중 가장 고능률 고급대형기 들을 자유자재로 능수능란하게 드라이빙 해주는 제대로된 파워엠프 입니다. JBL C 시리즈나 알텍 6시리즈 제품들을 맥킨프리나 마란츠 프리같은 제품과 매칭시 휘어잡을 정도로 좋은소리를 내주는 제품이며. 파일롯트 파워엠프 시리즈중 에서는 소리좋다고 손꼽히는 제품중 한제품에 속합니다 적은출력 이지만 뎀핑덱터가 아주좋으며 스피커구별없이 TR프리든 진공관프리 든 가리지않고 좋은 소리로 보답해 줍니다. 트러블이 별.. 2014. 10. 29.
로텔 베스트셀러 보급형 RA-02 인티엠프 입니다 -원박스포함 리모컨포함-(ending) ROTEL 로텔사의 RA-02 인티엠프 입니다. 근래들어 보기드믄 저렴한 가격대비 소리와 구동력은 출중한 양질의 인티엠프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오디오에 입문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며 리모컨까지 지원되는 모델로서 작은 북쉘프 스피커와 매칭해서 들으시면 100만원 미만으로 오디오를 구성하시는데 어렵지가 않으므로 소리와 가격 모두를 잡기위해 훌륭한 인티엠프로 보입니다. 전원220V 에 전용리모컨 있으며 원박스 있습니다. 기기의 생활감은 있으나 전체적으로 양호한 제품입니다. 2014. 10. 29.
Bose 보스 베스트셀러 301-2 스피커 입니다(ending) 보스 BOSE 사의 베스트셀러 301 시리즈2 오리지널 스피커 입니다. 보스 스피커 301 시리즈 라인중 가장 손꼽힐 정도로 소리가 좋다고 소문난 제품으로서 많은 분들이 서브및 메인으로 많이 사용하는 인기있는 롱런형 스피커 입니다 또한 이제품이 현재의 보스가 위치할수 있게 보스의 네임벨류를 상승시켜준 베스트셀러 모델로 보셔도 될만큼 그당시 상당히 유명하고 인기있던 스피커 였습니다. 월넛컬러의 안정된색상과 차분하고 선명한 음색이 일품이며 보스만의 특징인 가장 중심적이고 안정적인 소리를 그대로 느끼실수 있습니다. 팦과 가요 재즈에 발군 이라 표현해도 무방할 정도로 좋은소리 내주며 업소및 매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 으로서 대중성에선 JBL과 양대산맥 으로 불리울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 2014. 10. 29.
영국 뮤지컬피델리티 MUSICAL FIDELITY 사의 A3 듀얼 모노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영국 MUSICAL FIDELITY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보급형 베스트셀러 A3 듀얼모노 인티엠프 입니다. 90년대를 최고의 레이블로 이끌었던 뮤피사에서 새로히 2000년대 도약의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형 모델로서 또한번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실용적과 효과적 업적을 올려놓은 구동력이 좋은 가성비 고능률 제품 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엠프내부를 보시면 두개의 큼직한 트로이달 트렌스의 듀얼 모노체널 방식의 설계로서 안정적인 내부회로와 더불어 음색이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하여 편안함과 좋은 해상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또한 빠지지 않는 상당히 심플하고 깔삼한 디자인이 외모의 디테일도 상당히 살려놓은 제품입니다. 왠만한 스피커의 매칭이 크게 어렵지 않기떼문에 오디오에 새로히 입.. 2014. 10. 29.
스타일오디오 Styleaudio CARAT-PERIDOT 2 (HI-FI USB DAC 헤드폰 앰프) DAC입니다. -원박풀-(ending) 가성비 가장좋은 DAC겸 헤드폰엠프로 유명한 스타일오디오 사의 카랏 페리도트2 DAC 입니다. PC-FI나 카페나 업소등 에서 PC에 연결해서 조금더 좋은소리를 청취할수있게 지원해주는 DA 컨버터 입니다. 작동이나 연결법이 손쉽기에 어느누구도 사용상 어려움이 없으며 사진과 같이 원박스 매뉴얼 기본장비등 모두 포함이기에 저렴한가격대비 사용하기 좋은제품 일듯 합니다. 1인소유 였기에 상태 아주좋으며 2014. 10. 27.
일본 나카미치 NAKAMICHI 보급형 베스트셀러 CD-4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나카미치 사의 CD-4 CDP 입니다. 보급형 기기이지만 얼굴이나 음질은 중급기 수준의 소리를 내줘 상당히 소리 좋은 실력기 입니다. 회사마다 보급형 인기제품이 있듯이 이제품역시 티악의 CD-5나 소니의 307 등과 비슷하게 내구성은 좋고 픽업은 손쉽게 교체하므로 좋은소리 와 함께 차후의 걱정이 덜한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A급 수준으로서 전체적으로 아주 양호합니다. 현재 복사CD밎 정품CD 가리지 않고 완벽히 인식합니다. 전원 110V 사용하며 내부 픽업은 KSA-210A 가 탑재됩니다. 교체시 3만원 정도의 가격밖에 지출되지 않으므로 실용 기기에 적합하다고 봅니다. 리모컨 있으며 2014. 10. 27.
영국 LINN 사의 베스트셀러 KAN 린칸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한번들어가면 다시 잘 나오지않는 북쉘프명기 LINN KAN 스피커 입니다. 아주 작은 아담한 사이즈 북쉘프중 양대 산맥 으로 손꼽을수 있는 로,하,스 3/5A 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주관적이지만. 제 취향 에서는 약간은 어두운 음색의 3/5A 보다는 밝고 경쾌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로서 가요나,팦,재즈 의 장르에서 작은스피커 로서는 아주 좋은소리를 내준다고 생각하는 스피커 입니다. 칸 스피커는 싱글단자를 지원하는 칸 스피커가 있고 바이어 와이어링이 지원되는 칸-2 스피커가 있습니다. 현스피커는 칸1 스피커중 플라스틱 단자가 아닌 후기형 모델 입니다. 단단한 인클로우져 구성에 2way 조합이 작은체구 에서 울려주는 소리라고 믿겨지질 않을만큼 환상의 소리를 재생해주며 이제품역시 쿼드3.. 2014. 10. 22.
The Fiseh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미국 The Fisher 피셔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빈티지오디오 매니아 분들에게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롱런형 인기품으로서 현재까지도 want 아이템이자 use 아이템으로 사용하시는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분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아무래도 쌀쌀한 가을계절 부터 사용빈도가 많아지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시절에는 메인시스템 리시버로 많이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서브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입문하시는 분들의 입문기 제품으로도 출중한 제품입니다.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의 매칭에는 찰떡궁합.. 2014. 10. 20.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LS 5/9 스피커 입니다 -BBC에 납품됐던 모델-(ending)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LS 5/9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3/5a 가 BBC 에서 천정에서 매립되어 목소리용으로 사용됐었던 스피커 라면 이스피커는 그외의 음악용으로 방송국에서 사용했던 모니터용 스피커 입니다. 그만큼 음장과 스케일감 또렷하지만 대형기 스러운 폭풍력이 일품인 스피커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한시절에는 국내에 몇대도 없었을 정도로 귀했던 스피커 이자. 국내의 가정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이기에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제품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3/5A 스피커와 PM510S2 의 중간 사이즈로서 두스피커의 장점만을 합쳐놓은듯한 음질과 음장과 표현력이 우수한 스피커 입니다. 초기형 케논방식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제품이며 케논이 불편함에 의하여 추가로 바나나 단자를 사용하게 연.. 2014. 10. 20.
PHILIPS 필립스사의 명기 LHH-5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대용리모컨 포함-(ending) PHILIPS 필립스 사의 시디피 명기인 LHH-500 CDP 입니다. 오디오좀 하신분들 이라면 메인CDP로 한번은 사용해본 CDP 로도 유명한 제품으로서 제가 일본에 출장을 갔을당시 하이앤드 샾이던 빈티지 샾이던 항상 프리뷰하던 CDP로 사용되는걸 목격한적이 있을정도로 일본내 에서도 인지도나 신뢰도가 가장 높은 안정된 음색의 CDP 입니다. 필립스 자체 메카니즘인 스윙암 방식의 시디피 로서 고급재질인 동스틸을 메인보드에 장착한 제품이며 D/A컨버터 밎 픽업을 상당히 고신뢰적인 제품으로 탑재한것 으로도 유명한 CDP 입니다. 국내에서 새로 도색이되어 거래되는 제품들도 많지만. 현제품은 옆면의 도장부분이 약간씩 벗겨져 있지만. 전체적으로 도색없는 이정도의 바디도 드믈거라 생각 합니다. 전사용자가 일본에서 .. 2014. 10. 20.
티악 베스트셀러 V-6030S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티악사의 마지막 디지털 카셋트 데크인 V-6030S 플레이어 입니다. 2000년도 후반까지 판매된 제품으로서 현재도 신품을 파는 샾들이 있을정도로 마지막에 발행된 플레이어 입니다. 그만큼 내구성이나. 기기의 수명 음질등을 최대로 고음질용 디지털화 시켜놓아 수준급의 깨끗한 음질과 녹음상태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전용 리모컨도 있으며 이제품은 유독 CDP처럼 다음곡으로 SKIP 기능이 있어 뒤로감거나 앞으로 감으면서 일일이 맞춰서 들으실필요 없는 편리함이 있는제품입니다. 금색의 화려하고 미려한 이쁜 디자인과 함께 디스플레이겸 실용성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겐 아주 적합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14. 10. 18.
보기드믄 YAMAHA 야마하 스튜디오 시리즈 NS-1 스피커 입니다.(ending) 야마하 YAMAHA 사의 스튜디오 클래식 시리즈인 NS-1 북쉘프 모니터형 스피커 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보기드믄 귀한 제품으로서 내부의 엄청나게 큰 마그넷은 올알니코 제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인클로우져 역시 우드로 제작하여 다시한번 마호가니 도장으로 입혀놓은 스피커 입니다. 악기를 제조하고 공정하는 유명한 야마하 당사에서 출시한 스피커인 만큼 피아노나 목관악기 소리가 상당히 섬세하고 또렷하고 정확한 스피커 입니다. 아무래도 모니터 시리즈 이기떼문에 스튜디오 콘솔에서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매칭은 같은 일본레이블의 오디오들과 문안하게 잘맞는 편 입니다. YAMAHA NS-1classics \59,500(1대, 1995년경) \65,000 엔 (1개당, 1988년 발매) 해설 넓.. 2014. 10. 17.
피셔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현 제품은 피셔500C 리시버 시리즈중 3가지가 있는데 작은제비 2마리가 그려진 가장후기 모델입니다.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 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에는 찰떡궁합에 속하며. 기기의 묵직한 무게와  함께 앞면의 화이트골드 색상이 상당히 부띠크 적이고 이뻐.. 2014. 10. 17.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골드핀 A급-(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화사한 녹턴불빚 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 켄TR 4구 박혀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당히 깨끗한 제품입니다. 전용 우드케이스 포함이며 엠프의 가장중요한 앞면 유리패널은 기포나 크랙없는 아주 완벽한 수준의 상태입니다. 명성답게 고질병이 많이없고 잔고장이 적은 엠프로서 모든기능 작동상태 완벽한 컨.. 2014. 10. 15.
테크닉스 가정용모델 SL-M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테크닉스 사의 SL-M2 턴테이블 입니다. 가정용으로 출시되어 SL-1200MK2 의 가정용 모델이라고 불리우는 제품이자 M1 모델의 큰 인기로 인하여 후속기로 발매된 턴테이블 입니다. 수동식이 아닌 다이렉트 드라이브 오토방식의 반자동 반수동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조금의 귀찬음과 불편함을 개선해서 출시하여 출시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턴테이블 이기도 합니다. 진한 장미목 마감이 상당히 인상적 이며 아날로그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이기 떼문에 입문용 턴테이블로서도 적극추천 드리는바 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럼블밎 험없으며 속도 작동상태 모두 좋습니다. 사진에 바늘은 없으나 슈어바늘 채용해 드립니다. Technics SL-M2 일본출시가격 \74,800엔(1986년경) \69,500엔(1989.. 2014. 10. 14.
보스 Bose 베스트셀러 201-3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BOSE 보스 사의 201-시리즈 3 월넛버젼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은 특이하게도 블랙 컬러가 대부분 입니다만 보기드믈게 월넛이 간간히 나오는데 이번에 운이좋게 월넛색상이 입고되어 공시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보기가 상당히 좋으며 적당한 출력의 엠프로 매칭하여도 맑고 이쁜 음색이 보스의 메이커를 한껏 살려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대중적인 소리라 생각하셔도 될만큼 카페밎 테이크아웃 전문점 등의 업소에서 JBL 스피커 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지도 높은 제품입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A급의 퍼펙트한 상태이며 어떤 엠프던 리시버던 매칭에 어려움 없이 손쉽게 매칭해서 좋은소리 청감하실수 있습니다 좌,우 편차없이 제짝에 매치드 페어인 제품입니다. 임피던스8옴에 60w 입니다. 2014. 10. 14.
피셔 명기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포노단소리 베스트모델-(ending) 피셔사의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장터에 자주 출몰하지않아 많이 판매해보지 못한 제품으로서 보기드믈게 상태 양호한 수준의 제품으로 장터에서 보기정말 힘든 귀한 제품입니다. 초기형 황동패널로 제작된 제품으로서 출력관은 6BQ5 를 사용하며 GZ34(5AR4)가 채용되는 완성도 높은 인티엠프 입니다. 주관적이지만. 중독성있는 6BQ5 인티엠프중 가장 신뢰감 높은 제품으로 애착이 있는 제품입니다. AR 소형 빈티지 스피커와 최고의 궁합으로 가장 인상깊게 들었었던 엠프로서 포노단이 특히나 아날로그 적인 자연적인 소리를 내줘 듣기 좋았으며. 사진과 같이 상태 양호한 수준으로서 생활감은 있지만 내부손댄곳 크게 없어보이며 출력관은 신관구성이며 초단관은 미제관 구성입니다 작동상 컨디션 우수하며 임피던스 4,.. 2014. 10. 14.
보기드믄 ALTEC 알텍 명기 353A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피어리스트렌스 사용모델-(ending) 상태좋은 알텍 명기 353A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예전부터 늘 그래왔고 현재까지도 여전히 인티엠프 명기로 자리잡고 있는 베스트셀러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훌륭한 가격대비 드라이빙능력과 6L6을 사용하는 진공관 인티엠프가 별로 없기에 유저들의 인기를 많이 받았던 제품이며 인티엠프 이지만. 왠만한 대형 알텍스피커들을 훌륭히 울려주는 드라이빙 능률이 출중하기에 양질의 소리와 가격적인 메리트 역시 메인이든 서브시스템이든 모두어울리는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개인적으로 알텍 엠프들을 좋아하는 편에 속하지만. 353A 는 많은 동호인 분들이 한번은 꼭 들렸다 갈 정도로 매칭에 대안이 없을떼 찾는 엠프로서 구동력이 상당히 뛰어나고 좋은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진공관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훌륭히 표현하는 인.. 2014. 10. 14.
테크닉스 베스트셀러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테크닉스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보기드믄 A급 상태의 제품으로서 테크닉스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파동을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사용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이 메리트가 높은 제품이며.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과 업소에서 DJ 분들의 인지도 1위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카드릿지와 바늘은 미제 신형 바늘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완전 수동방식 으로 약간의 손놀림과 키고 끄고 판바꾸고 등의. 약간의 귀차니즘을 요구 하지만 새로히 아날로그 입문자가 사용 하시고 소리듣는 데에는 자동방식 보다.. 2014. 10. 14.
스코트 Scott 최상급 310E Stereo master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310-E 스테레오마스터 진공관 튜너 입니다. 스코트사의 최상급이라 인정받는 제품으로서 가장 출시가격이 비쌌던 4310의 높은출시가격 두번째 모델이자. 스코트 자체사이트 에서 가장 좋은튜너로 표기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 거의 출몰하지 않는 제품이라 위시리스트에 올려놓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제품이자. 소리의 궁금한점이 가장 높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느낌은 소리가 상당히 디테일하게 섬세하고 출력면에서도 적지 않고 높은 해상력을 자랑합니다. 트렌지스터의 좋은 해상력에 비하여 풍부한 중,저음의 벨런스도 있어 귀가 아프지 않게 편안하고 좋은듯 합니다. 전용 우드케이스 있으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역시 우수합니다. 내부상태 손댄것 없는 오리지널리티 제품입니다. 전원117V.. 2014. 10. 13.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디지털 튜너명기 영국 QUAD 사의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80년초반 까지는 노란색 버튼이으로 설계되어 있는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아 그이후에 90년도부터 90년말경 까지 그레이 색상인 신형 제품으로 제작 출시되어 롱런한 제품입니다. FM 디지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획을 그엇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고수신률을 자랑하는 튜너입니다. 작고 아담하여 크기부담이 없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전원 220v이며 내부 밧데리.. 2014. 10. 9.
보기드믄 독일 Burmester 버메스터 론도991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독일 Burmester 버메스터사의 엔트리급 인티엠프인 Rondo 991 인티엠프 입니다. 골드문트와 FM어쿠스틱을 이어 마지막 하이엔드 계열의 회사로 주목받았던 고가브랜드 제품이며 엔트리급 인티엠프 이지만. 최고가레이블의 맥락을 그대로 이어받은듯한 내부설계와 크롬샷시의 앞면치장 간편하게 생겼지만 아주묵직한 기기적은 무게감이 일품인 제품에 속합니다. 리모컨은 출고당시 부터 옵션으로 나온제품이자 리모컨 가격역시 상당히 비싸기에 갖추고있지 않으며 소니 리모컨으로 학습인식이 가능하다고는 들어봤습니다. 소리는 빈티지 진공관 인티엠프와 대조해 보았지만. 진공관 음색과 차이가 나지않을 정도로 섬세하고 질감있는 소리가 일품이였으며 힘까지 더해져 인티엠프로서는 더할나위 없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타사의 하이엔드 인티엠프.. 2014. 10. 9.
독일 켄톤 CANTON Fonum 포넘100 스피커 입니다(ending) 독일 CANTON 켄톤 사의 Fonum 100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켄톤 시리즈 중에서는 사이즈는 적지만 3way 구성으로서 초중급 라인에 속해있는 엔트리급 스피커 이며 일반적인 북쉘프 스피커 보다는 큼직한 사이즈의 스피커로서 밀폐형 스피커이며. 다른 카라트 시리즈나 퀸토시리즈 처럼 원목마감은 아니지만. 블랙색상이므로 안정감있어 상당히 단정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해 냅니다. 군더더기 없는 저음과 풍성한 중,고음의 벨런스 조화가 일품이며. 매칭에 큰 어려움이 없어 산수이나 마란츠등 일반적으로 큰인기를 얻고있는 리시버 계열과도 매칭이 상당히 괞찬습니다. 클래식 장르에 비중이 높은편이며 실내악에 좋은소리 내주며 재즈나 팦계열에서도 JBL에 뒤쳐지지 않는 실력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왠만한 괘짝 스피커.. 2014. 10. 7.
보기드믄 맥킨토시 리시버명기 MAC-15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의 보기드믄 빈티지 리시버 명기 MAC15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상태가 좋은것도 많지 않을더불어 깨끗한 제품이 자주나오지 않는 모델이기에. 소장가치나 현실적인 면모로서 모든걸 갖추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7591을 사용하는 풀진공관 방식의 진공관 리시버 이며 예상컨데 피셔사의 500C 800B 등등의 진공관 리시버들의 큰인기로 인하여 경쟁작으로 좀더 고급적이고 완성도있게 출시한 모델이 1500 리시버 인듯 예상 합니다. 사진과 같이 추가적인 전해콘덴서를 부착한것을 제외하고는 벨런스나 모든게 오리지널리티에 상태역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 하고 있으며 가장중요한 출력관은 맥킨토시 오리지널관이 쿼드매치로 채용되어 있으며 12AU7 12AX7 같은 초단관은 모두 텔레풍켄 각인관구성으로 되어.. 2014. 10. 7.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 초기형 사각트렌스-(ending) 맥킨토시 사의 튜너 명기중 한제품인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 맥킨토시 3대 베스트 튜너안에 손꼽히는 제품으로 MR-67 MR-71 MR-78 등의 제품등이 손에 꼽히는 순서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MR-67과 71 은 그중 가장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서 내구성으로 볼떼에는 71이 조금더 우위에 있는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내부구성을 갖춘 71의 소리는 상당히 섬세하고 여성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그동안 알고있었던 TR의 펀치감과 시원한 음색과는 전혀다른 진공관 만의 따뜻한 소리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상태의 제품 으로서 기본적인 런테스트 해놓은상태 이며 오리지널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으나 우드케이스는 생활감이 있습니다 보기좋고 듣기좋은 명기 튜.. 2014. 10. 6.
영국 LINN 사의 베스트셀러 KAN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 전용스텐드 포함-(ending) 한번들어가면 나오지않는다는 북쉘프명기 LINN KAN 스피커 입니다. 아주 작은 아담한 사이즈 북쉘프 양대산맥 으로 손꼽을수 있는 로,하,스 3/5A 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주관적이지만. 제 취향에서는 약간은 어두움 음색의 3/5A 보다 밝고 상냥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로서 가요,나,팦 의 장르에서도 좋은소리를 들려줍니다. 단단한 인클로우져 구성에 2way 조합이 환상의 소리를 재생해주며 이제품역시 쿼드33/303 분리형 엠프와 최고의 궁합이라 불리울 정도로 훌륭한 소리 들려줍니다. 사진과 같이 오리지널 전용스텐드가 있는 제품이며 트위터나 우퍼상태 퍼펙트한 후기형 바이와이어링 버젼의 마지막 모델입니다. 인클로우져 상태는 퍼펙트하며 고무엣지를 사용해 반 영구적으로 교체없이 사용가능 .. 2014. 10. 6.
(Acoustic Research) AR 사의 베스트셀러 3a 스피커 입니다(ending) Acoustic Reserch AR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스피커 AR 3a 스피커 입니다. 요즘들어 인기가 더 좋아진 가격비 가장좋은 박력있는 묵직한 저음과 벨런스가 잘어우러진 중,고역대의 음색을 청취 할수가있어 AR베스트 셀러제품에 속하기도 합니다. AR 3가 제일 좋은평을 듣기는 하지만 80년대에는 3a가 3의 개량버젼으로 소개되어 월등히 비싼 가격으로 팔리곤 하였습니다. AR3a 스피커는 AR3 스피커에 비해서 저역이 조금더 시원하고 타이트하게 배출되어 그로 인하여 클래식에 치중하던 AR3 에 대비해 중,고역이 시원시원 하게나와 다른 장르인 재즈나,보컬,어쿠스틱 등에도 탁월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사진과 같이 외관상태 아주우수한 A급 수준이며 양쪽 그릴밎 로고 있는 상태입니다. 몰짝으로 나오는 스피커이.. 2014. 10.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