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테크닉스 베스트셀러 SL-1210MK2 턴테이블 입니다 -A급 더스트커버없음 DJ전용 은색철제케이스 포함-(ending) 내/외관 상태 양호한 테크닉스 SL-1210MK2 턴테이블 입니다 다들 아시는 SL-1200MK 턴테이블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제품으로서 SL-1200과 함께 테크닉스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형 롱런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6~7종류로 발매되었고 현재까지도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파동을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사용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이 메리트가 높은 제품이며.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과 업소에서 DJ 분들의 인지도 1위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카드릿지는 슈어제품중 소리좋다는 N447이 채용 되어 있습니다. 완전 수동방식 으로 약간의 손놀림과 키고 끄고 판바꾸고 등의. .. 2021. 10. 16.
독일 스튜더 Studer사의 명기 CD730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SN38XX MK2버젼 내부밧데리교체 정기정검받은 제품-(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독일 STUDER 스튜더 사의 명기 D730 MK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REVOX 의 전신모델 이자 프로페셔널 모델로 굉장히 유명한 레이블의 전성기 시디플레이어 모델입니다. 한시절에도 그랬고 아직까지도 모든 방송국의 라디오국 시디피로 현 모델을 사용했을 정도로 유명했던 고급 메카니즘 모델이며 아직까지도 사용하는 방송국 이나 스튜디오가 있을정도로 기기의 실력과 퀄리티 재생능력이 탁월한 제품입니다. 우드속에 채용하여 사용한 제품으로도 유명하지만. 현제품은 상태가 상당히 양호이상 으로 깨끗한 바디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내부의 정기정검 전부 받아놓은 상태의 좋은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또한 전사용자분이 애지중지 안전하게 사용해왔던 제품 이기에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음.. 2021. 10. 16.
영국 Rogers 로저스 사의 PM-510 스피커 입니다 -후기형 A급 셀레스천 트위터-(ending) 보기드믄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PM-510A 스피커 입니다. 몇년전 취급해보고 오랜만에 보는 스피커로서 한시절 맥킨토시 6200과 매칭해서 소편성 클래식에 정말좋은 소리 들었었던 스피커 입니다. 물론 베스트매칭 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나름 최고급 엠프가 아닌점을 감안한다면 이만한 소리 내주는 스피커도 드믈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마음속으로 손꼽는 좋은 스피커입니다. 상위버젼인 S2의 오닥스 트위터가 아니지만 유명한 셀레스천 트위터가 채용되어 있어 한시절 상당히 유명했었던 모델이며 잘다듬어지고 차분 하고 화사한듯한 소리를 들려주어 S2에 채용된 오닥스트위터 보단 셀레스천 트위터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투명한 제질의 엣지와 콘지가 독특한 스피커 입니다. 양옆손잡이 마운트가 있는 버젼이 아닌.. 2021. 10. 16.
영국 베스트셀러 B&W Matrix 메트릭스 801-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의 대표적인 스피커레이블인 B&W 사의 메트릭스 801-2 스피커 입니다 80년대 후반에 출시하여 매트릭스 801-3가 출시될수 있는 버팀목 을 해줬던 레퍼런스 스피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같은 사이즈와 같은 유닛이지만. 피크회로와 내부 네트워크가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801-3 와 801-2 의 비교청취시 아주 차이가 나는 수준이 아니라고 많이 알려져 있으므로 조금더 저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상당히 많이 판매된 롱런한 스피커로서 오뚜기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중,저역과 깔끔하고 이쁜 고음의 벨런스 잘맞는 가장훌륭한 스피커로도 유명합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는 안정감 있고 세련미 있는 블랙컬러 이며 컨디션도 아주 좋은.. 2021. 10. 16.
보기드믄 JBL 명기 4333A 스피커 입니다 -우퍼엣지 새로교체 올알니코 회색버젼-(ending) 보기드믄 JBL 사의 프로페셔널 스피커인 4333A 스피커 입니다. 4343의 미니어쳐로 불리우는 제품으로서 중음을 배제한 유닛구성이 동일한 품종으로 올알니코 유닛이 채용된 모델입니다. 4344나 4343의 크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스피커이자 핸드링이 알니코유닛이 채용되어 더 손쉬운 제품으로서 재즈나 기타 보컬소리에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는 실력기 이며 큰출력이 필요치않은 제품으로서 손쉽게 좋은매칭을 할수있는 스피커입니다. 파랑색과 우드버젼이 아닌 검정패널에 회색베이스로서 요즘같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시대에는 더더욱 진중하고 고급스러운 미학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일전에 판매했던 샾 에서 그릴을 너무 험하게 만들어놓아 천갈이와 내부 틀조정을 새로하여 그릴상태역시 퍼펙트하며 유닛과 어테뉴에이터 .. 2021. 10.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