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튜너명기 KENWOOD 켄우드사의 KT-1100 튜너입니다 -실버컬러 메뉴얼포함 A+급-(ending) 근래 보기드믄 무전기 회사 전신인 KENWOOD 켄우드 사의 KT-110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튜너명기 L-02T 동생벌인 제품으로서 조금 슬림한 체구 이지만. 디자인은 아주좋은 제품이자 소리는 켄우드L02T와 많이 흡사하다고 튜너랭킹 도표에 설명되어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쁜 디자인과 생김새에 비해 무게감은 다소 떨어지나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소리결이나 해상력은 가격대 최고조를 보여주며 수신률 역시 상당히 좋은제품 이여서 가격대비 최고의 라디오 소리를 만끽하실수 있습니다. 이제품 역시 오디오스코프 튜너랭킹 19위에 등재되어 있을정도로 모든면에서 출중한 실력기임을 증명한 제품이며 기상비가 좋아 중고매물로 자주 나오지 않는 모델이므로 한번정도 사용해보심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 2021. 10. 2.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명기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200번대 초기형-(ending) 지난번 미국에서 들어온 맥킨토시 시대의 명기엠프중 한대로 꼽히는 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해가 지날수록 구형 맥킨토시 진공관 엠프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공시하는 제품이며 맥킨토시 구형 MC 시리즈 진공관 파워엠프중 가장 인기좋은 Top Class 제품으로서 MC275 파워와 함께 가장 주력기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적지않은 출력과 이쁜음색 불편하지 않게 사용가능한 모노블럭이 아닌점 등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내부의 만듬세도 상당히 꼼꼼하게 잘 제작되어 있어 현재까지 스테디 셀러일 정도로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MC275 파워 엠프와 함께 앞면의 레터링이 가장 잘 지워지고 깨끗한 물건이 거의 없는것으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상태를 말씀 드리자면. 사진을 보.. 2021. 10. 2.
보기드믄 컨디션의 맥킨토시 C-20 초기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 급-(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시대의명기 C-20 초기형 프리엠프 입니다. C22 와 대립하여 맥킨토시 프리 엠프중 인기도가 가장높은 프리엠프 로서 앞면이 황동으로 줄그어진 초기형 제품입니다. 소리가 맥킨 C-22 프리엠프 처럼 고음부가 많이 나지않고 두툼하고 섬세한 부드러운 음색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으로서 맥킨토시중 가장 마란츠7C와 비슷한 깊고 풍부한 저역대가 나오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모든 맥킨토시 제품이 그러하듯 내부부품의 컨디션과 오리지널리티 볼륨과 벨런스의 상태가 가격의 반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하게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이제품은 사진과 같이 내/외부 상태가 퍼펙트함을 유지하고 있는 요근래에는 정말 보기드믄 상태이며 내/외부 외모상태 역시 왠만해선 볼수없는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 2021. 10. 2.
분당 설치기 입니다. 13년간 잘지내오던 형님과 형수님댁에 마무리 시스템으로 정착시켜 드렸습니다 원하지만 모든걸 원하는데로 할수있는게 오디오가 아니기에. 참많은 시간 이기계 저기계 많이 횡보하시다가 진짜 좋아하는 구성들로 정착이 된거같아 마음이 좋습니다 이제 남은시간 현재의 시스템으로 더 욕심없이 쭈욱 행복하게 오랫동안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피커 탄노이 레드15 빨간배꼽 럭텡귤러 인클로우져 프리엠프 마란츠7c 파워엠프 맥킨토시 60주년 MC75모노모노 턴테이블 토렌스124+RMG212초기형+실버마이스터+우에스기UBROS-5 WODEN MC승압트렌스 튜너 마란츠10B 소스기기 와디아16 스튜더731 구성입니다. 2021. 10.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