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TANNOY 탄노이 골드모니터 12 스피커 입니다 -코너요크 복각인클로우져 수납-(ending) 영국 브리티쉬사운드의 간판격인 TAENNOY 탄노이 모니터골드 12인치 스피커 입니다. 구형 탄노이 모니터 시리즈의 입문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모델로서 현악기에 대안이 없을정도로 작은공간 에서는 가장 훌륭하고 출중한 음색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많은 AR 유저 분들이 AR 스피커 졸업후 새로 진학하는 단계로 탄노이와 알텍을 많이 선호하시며 그중 탄노이 계열로 많이 입성하는 모습을 수년간 지켜봐 왔습니다. 그만큼 현악기와 편안하고 군더더기 없는 저역 날카롭지 않고 잘빠지는 고음의 벨런스가 일품이며 진공관 EL34 이상의 매칭이라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 소리를 내줘 가격대비 소리는 물론 보기에 좋고 명성까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인클로우져는 모니터 블랙에 가장 적합하다는 아주 보기가 좋은 디자인의 .. 2021. 10. 1.
영국 WOODEN 우든 2624 MC승압트렌스 입니다(ending) 영국 WOODEN 우든 사의 2624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아주귀한 모델이자 과거에 웨스턴승압트렌스와 비청시 전혀 떨어지지 않는 음질과 음압비에 놀랐던 제품입니다. 영국제 답게 통통거리고 이쁜 고역저역대가 일품이며 음압비자체가 높아서 적은 출력에서도 좋은소리를 내줍니다. 탄노이 스피커와 매칭이 우수하며 아주오래전에도 100만원중반대에 거래되던 제품이기에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기회라고 보여집니다 2021. 10. 1.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내부완벽 외부 레터링 지워짐 -(ending) 맥킨토시 시대의 명기엠프중 한대로 꼽히는 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구형 MC 시리즈 진공관 파워엠프중 가장 인기좋은 Top Class 제품으로서 MC275 파워와 함께 가장 주력기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적지않은 출력과 이쁜음색 불편하지 않게 사용가능한 모노블럭이 아닌점 등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내부의 만듬세도 상당히 꼼꼼하게 잘 제작되어 있어 현재까지 스테디 셀러일 정도로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MC275 파워 엠프와 함께 앞면의 레터링이 가장 잘 지워지고 깨끗한 물건이 거의 없는것으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제품은 레터링이 80%는 지워진 상태로서 외장이 아주 깨끗하지는 않은 제품입니다. 내부상태는 퍼펙트하고 부품배열도 오리지널리티를 유지 하고있는 .. 2021. 10. 1.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명기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 중기형1600번대-(ending) 지난번 미국에서 들어온 맥킨토시 시대의 명기엠프중 한대로 꼽히는 MC24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해가 지날수록 구형 맥킨토시 진공관 엠프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공시하는 제품이며 맥킨토시 구형 MC 시리즈 진공관 파워엠프중 가장 인기좋은 Top Class 제품으로서 MC275 파워와 함께 가장 주력기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적지않은 출력과 이쁜음색 불편하지 않게 사용가능한 모노블럭이 아닌점 등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내부의 만듬세도 상당히 꼼꼼하게 잘 제작되어 있어 현재까지 스테디 셀러일 정도로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MC275 파워 엠프와 함께 앞면의 레터링이 가장 잘 지워지고 깨끗한 물건이 거의 없는것으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상태를 말씀 드리자면. 사진을 보.. 2021. 10. 1.
마란츠 명기 모델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 오리지널리티 내부 독일 구관채용7516번대-(ending) 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 Model #8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베스트매칭 조합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빈티지 메인시스템 에서는 필수조건으로 손꼽히는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이루고 있는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 같은게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출력관을 EL-34 로 채용하여 EL-34만의 부드럽고 도톰한 이쁜 음색을 그대로 들려줘.. 2021. 10. 1.
Marantz 마란츠 명기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 정기정검밎 뮬러드XF2 채용모델-(ENDING) 정검전과 정검후의 사진입니다. 최대한 오리지널리티 로 맞추어 오버홀밎 정검한 모습입니다. 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인 Model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가장 Hot한 베스트매칭 조합 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이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출력관을 EL-34로 채용하여 EL-34만의.. 2021. 10.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