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명기 마란츠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21076 번대 A급-(ending) 마란츠7C의 테스트 영상입니다. 아날로그 영상으로 테스트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Xzcrjg9-BjVBqA31zX8i6Q?view_as=subscriber 유튜브 영상을 잘 보셨나요? 좋아요와 구독 많이 눌러주시면 큰 힘이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D Did you enjoy the YouTube video? If you press a lot of hearts, it will be a great help. Have a good day: D 시대의 명기인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애호가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클래식 오디오 동호인 분들은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고 소유하고 싶은 애장품으로 1순위에 꼽히는 제.. 2021. 8. 20.
60주년 기념발매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75 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 60조한정발매 모델 리미티드에디션-(ending) 맥킨토시 Mcintosh 사의 60주년 기념비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 모델인 MC75,MC75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기념비답게 사치스러움을 극대화시켜 라이센스 계약이된 국가에만 60조만 생산한 한정모델로 판매됐던 모델입니다. 1년에 시장에 한두번정도 밖에 안나오는 제품이며 소량한정 생산이라는 메리트와 금장의 화사함을 돋보일수 있는 비주얼이 예술적인 제품조합 입니다. 프리엠프는 없지만 맥킨토시 역사상 가장 잘만들었다는 진공관 파워와 진공관 프리를 현시대에 맞게 개량하여 출시했으므로. 소리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음색과 출중한 핸드링을 보여주며 왠만한 스피커와의 궁합이 좋은제품 이기에 메인시스템 으로는 더할나위없는 소리와 디자인의 제품이지 싶습니다 사진과 같이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은 제품이기에 상태.. 2021. 8. 20.
Marantz 마란츠 명기 모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급 18288 번대 올텔레푼켄 각인관 구성-(ending) 시대의 명기로 불리우는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 #모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마니아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는 플레그쉽 프리엠프인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올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 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 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유일하게 레플레카 제품군들은 3번에 걸쳐 출시되었지만 출시되는 족족 평가가 구형보다 안좋아 구형제품에 묻혀버린 유일한 제품 이기도 합니다. 그정도로 구형의 만듬세와 소리가 좋으며 앞면패널까지 은은한 미학이 곁들여지기에 보는.. 2021. 8. 20.
노르웨이 TANDBERG 텐드버그 사의 TR-303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노르웨이 명기 텐드버그 (TEND BERG) 사의 블루턴형 베스트셀러 중의 한제품인 TR2030 리시버 입니다. 켄TR 구성으로서 은은한 주광색의 매혹적인 전면 시그널 창이 아주 매력적이며 튜너명가로 볼수있는 텐드버그 사인만큼 튜너부가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또한 트렌지스터 만의 카랑카랑하고 꼬득꼬득한 음색이 빈티지 스피커와 매칭하면 굉장히 매력적 입니다. FM스테레오 분리 완벽하며 메모리 기능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체널당30w+30w 로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출력을 지원하며 임피던스 4,8,16옴 스피커A,B지원됩니다. 내부부품 충실하고 제대로 물량투입된 중급기 이며 마란츠 22시리즈 리시버들과 대비해도 뒷쳐지지 않을 만큼 좋은성능및 편리한 기능이 좋습니다. 전원 220V 이며.. 2021. 8. 19.
Mcintosh 맥킨토시 플레그쉽 C-22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신품유리 극상품 리모컨포함-(Stock-out) 맥킨토시 사의 플레그쉽 C-22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동사의 진공관 프리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베스트셀러 맥킨토시 C22 프리엠프를 개량해서 신형으로 발매했었던 진공관 프리엠프로서 다른제품과 달리 12AX7 을 사용하여 진공관 프리엠프의 전통적인 회로설계를 살려놓은 프리엠프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C2200G 프리엠프와 C22 신형 진공관 프리엠프 C46 프리엠프 등과 대열해도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매니아가 많은 제품이자. 소리결이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기존적으로 이시절에는 포노단이 없는 제품이 많았지만 턴테이블소리의 강점을 잘살려놓아 포노단이 우수하기로 잘알려져 있으며 한번들어가면 잘 나오지 않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만좀감을 충족시켜주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신형 맥킨토시 트렌지스터 파워엠프 보다.. 2021. 8. 16.
보기드믄 맥킨토시 C-22신형 버젼과 MC275 V세대 제품입니다 -극상품-(ending) 시대의 명기라고 불리우는 맥킨토시의 60년이상 근속출시 모델인 C-22 리모컨 지원되는 신형 프리엠프와 MC275 5세대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5세대는 고든가우 버젼이후에 나온 제품중 가장 만듬세가 좋은 제품으로 평가를 받는 제품으로서 이후에 나온 LED버젼 이전에 마지막으로 제작하여 바디를 스테인레이스 제질로 제작하였으며 진공관 소켓은 골드핀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며 내부의 부품역시 좋은것으로 선별해서 출시된 기종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과 진공관의 역사로 말할수있는 제품이며 C22프리엠프와 함께 최고의 명성을 현재까지도 이어나가는 제품으로 볼수있습니다. C-22프리엠프는 90년대 고든가우 버젼 이후에 한참동안 발매를 중단하였다가 리모컨기능을 추가해서 발매한 제품입니다. 다들 알고.. 2021. 8. 16.
TANNOY Key 탄노이 열쇠 입니다.(열쇠로 오픈할수 있는 모든모델 호환가능용 20개 한정판매)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오리지널 키 입니다. 탄노이 스피커 그릴을 오픈할떼 열쇠를 사용하는 모든제품에 사용가능한 제품이며 20개밖에 없는 한정판매 모델입니다. 황동으로 제작한것이기에 부러지는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저도 그러하지만 열쇠를 열쇠고리 악세사리로 달고 다니시면서 사용하시면 오디오의 샤넬 악세서리처럼 인싸느낌 있어 더 좋습니다 개당 가격 10만원 입니다 직거래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하며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21. 8. 16.
명기 마란츠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앞면패널 리스토어한제품 SN-20389번 A급 ALL텔레푼켄 각인관채용 -(ending) 시대의 명기인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애호가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클래식 오디오 동호인 분들은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고 소유하고 싶은 애장품으로 1순위에 꼽히는 제품으로 현재 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 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마7의 사진은 항상 빠지지 않고 올라가 있으며 리뷰에도 항상 올라올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입니다.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앞면의 미려하고 깔끔한 외모와 내부의 풍성하고 정갈한 부품배열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60년대 출시되어 현재까지 오디오 산업 디자인에 큰공을 세웠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엔틱오.. 2021. 8. 14.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34V 프리엠프와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프리엠프 신품유리 A급220v -(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롱런형 베스트셀러 조합인 C34V 프리엠프와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맥킨토시 트랜지스터 분리형으로 출시된 제품 중 MC7300+C40 조합과 함께 가장 많이 판매되었고 현재 까지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합으로서 출시 떼부터 명성과 인기가 대단했던 제품입니다. 대형급 베스트 셀러에 속하는 JBL L300,4343,4315 등의 궤짝형 명기 스피커들과 매칭이 좋다 하여. 출시부터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셀러형 프리/파워 엠프입니다. 맥킨토시 사의 기계적인 만듬세의 거의 마지막 버전으로 보셔도 될 만큼 MC7300 MC300 MC500 MC1000 모델 이후로는 켄 TR을 채용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으며. 그 이후로는 현대적인 설계 방식이 투여된 (FET나 IC.. 2021. 8. 14.
보기드믄 PIONEER 파이오니아 CLD-919 LD/CD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일본 PIONEER 파이오니아 사의 CLD-919 LD/CD 플레이어 입니다. 살아있는 제품은 17~18년만에 보는 제품으로서 LD기능까지 완벽한 제품입니다. LD고장밎 CD도 고장난 제품은 흔하게 보이지만 LD와 CD가 작동이 완벽한 제품은 국내밎 일본에서도 보기는 힘들거라 보입니다. 차후의 문제되는 부분은 책임질수 없으나 추억의 LD플레이어 재생을 하기에는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있는 제품입니다. CD역시 음질이 탁월해서 LD가 고장나면 CD로 사용하시다 퍠기되는 경우를 종종 보곤했습니다. 한시대 최고의 영상 메커니즘으로 각광받다 무너지긴했어도 아직까지 집안에 LD 영상음반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경우에 상당히 좋은 제품이고 음성 영상 출력이 나뉘어져 있기에 라이브LD음반으로 음성으로 감상하셔도.. 2021. 8. 1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아(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아날로그 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던 시절 출시된 제품으로서 미리 선보인 7082 튜너의 개량버젼 으로 보셔도 됩니다. 음질은 매그넘 사의 디지털 튜너들과 대비하시면 될듯합니다. 호불호가 심하지만 맥킨토시 레이블의 영향으로 생각보다 편안한 방식이기에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소리선이 선명하고 또렷한 음색을 들려줘 튜너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수신이 안좋은곳에서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평가가 좋은 튜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전면 밎 전체적인 상태 아주좋습니다. 7082보다는 살짝 기능이 여러모로 늘어난게 눈에 띄는 제품이며 와이드 버젼인 상급버젼7084이전에 숏바디 제품군들과 대칭해서 놓고 사용하기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수.. 2021. 8. 13.
보기드믄 레어템 Jordan Watts 조단왓츠 Janet 자넷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모듈러채용모델- 영국 Jordan Watts 조단왓츠 사의 보기드믄 레어템인 Janet 자넷 스피커 입니다. 조단왓츠 제품중 가장 작은 북쉘프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도자기스피커로 유명한 회사의 제품군들은 출시가 적었으며 한정으로 발매되었기에 전세계적으로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년동안 인클로우져 상태로만 보관하다 오리지널 박스플 모듈러가 들어와 이번에 채용해 넣었으며 조단왓츠의 묘하고 몽우리진 소리가 귀를 즐겁게 해주는 스피커 입니다. 엑시옴80으로도 잘알려져 있는 EJ조단이 설계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미국의 웨스턴755A와 알텍755A 젠센P8P JBL LE8T등이 있다면 영국에서는 엑시옴80과 로우더 조단왓츠를 두고 손꼽히는 3대 플레인지 스피커로 얘기할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다른 스피커들보다 적은 사이즈이기에.. 2021. 8. 12.
Marantz 마란츠 최고의명기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 19037번대-(ending) 시대의 명기로 불리우고 있는 현재까지도 최고의 프리엠프로 군림하고 있는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마니아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꼭 등재되어있을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 시스템의 필수조건인 제품으로 손꼽히는 프리엠프이며 시리얼 넘버는 19000번대의 후기모델 입니다. 후기모델은 약간 현대적이고 카랑카랑한 맛이 더 좋아 하이앤드 하시던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편에.. 2021. 8. 3.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튜너와 44프리엠프 405-2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 신형-(ending) 근래들어 좀처럼 깨끗한제품을 보기힘든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 튜너와 44프리 405-2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LL회식 버튼과 바디의 후기형 제품으로서 구형의 인기와 함께 오랫동안 출시되었던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후기제품답게 RCA핀을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사용하기 역시 아주 편리하게 출시된 신형중 후기모델 입니다. 80~90년 대 빈티지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는 디자인 연출과 영국제 만의 달콤쌉싸름한 브리티시 사운드의 좋은 음색 훌륭한 뎀핑력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영국 로 하 스 계열과 두루두루 더도 덜도 아닌 평준화된 브리티시 사운드를 울려줘 인기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왠만한 로 하스 스피커들은 손쉽게 구동하고 그이상의 소리를 내주는 조합입니다. 사진과 같이.. 2021. 8.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