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광우전자 고급기 에밀레 KI-70W 대형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10년만에 다루는 제품입니다. 국내 굴지의 오디오 사업에서 그래도 가장 선공했었던 레이블로 알려져있는 광우전자의 KI-70W 에밀레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그시절 가장 최고급기로 출시한 제품으로서 만듬세나 사이즈 소리 모두 극찬을 받았던 인티엠프 입니다. 국산 인티엠프중 손가락에 꼽히는 좋은 부품군들로 잘만든 제품이라 생각하며 KI-40 에밀레의 가격대비 큰인기에 롱런해 뒤를이어 플래그쉽으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출력관을 6550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만한 대역대를 자랑하며 바이어스 체크기기가 채용되어 있어 좌,우측 바이어스 체크와 조정이 가능하여 과전류나 기기 트러블을 방지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좋은컨디션의 상태이며 금장노브는 세월에 의해 변색이 되는제품이기에 어쩔수없이 생활.. 2021. 6. 25.
영국 QUAD 쿼드 FM4 튜너와 44프리엠프 405-2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구형-(ending) 요즘들어 보기드믄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 튜너와 44프리 405-2 파워엠프 조합의 구성입니다. 노란색 버튼의 구형제품 으로서 이제품이 영국 디자인상을 3년 동안 휩쓸었던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5PIN 딘단자와 RCA핀을 같이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사용하기 역시 아주 편리하게 출시된 구형중 후기모델 입니다. 80~90년대 빈티지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는 디자인 연출과 영국제 만의 달콤쌉싸름한 브리티시 사운드의 좋은 음색 훌륭한 뎀핑력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영국 로 하 스 계열과 두루두루 더도 덜도 아닌 평준화된 브리티시 사운드를 울려줘 인기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왠만한 로 하스 스피커들은 손쉽게 구동하고 그이상의 소리를 내주는 조합입니다. 2021. 6. 25.
보기드믄 영국 QUAD 34프리엠프와 306 파워엠프 FM4 튜너 조합입니다-세기전자30주년기념작-(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34프리엠프 와 306 파워엠프 FM4 후기형 튜너 구성입니다. 44프리와/405파워엠프 이후 출시된 모델로서 조금더 콤펙트하고 이쁜 디자인과 영국현지에 맞게 간편하게 쓰기편한 구성으로 제작된 제품 입니다. 브리티시 사운드 계열의 제품 으로서 단연 영국제 스피커와 매칭이 좋기로 유명하며. 쿼드엠프 제품중 고질병 이나 잔고장이 가장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파워엠프의 출력은 405나 606보다 적은편에 속하지만. 소리는 상당히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벨런스가 잘잡혀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전혀 부족함없는 출력 이며 프리엠프의 궁합역시 듣기 좋은 소리를 내보내줘 개인적으론 가장 좋아하는 쿼드엠프에 속합니다. 현제품은 쿼드 수입사였던 세기전자에서 3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제품이며 쿼드.. 2021. 6. 25.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405-2 파워엠프 입니다 -A급 볼륨타입-(ending) 영국 QUAD쿼드 사의 베스트셀러 405-2 파워엠프 입니다. 쿼드 제품중 가장 뛰어난 음색과 구동력으로 인기를 많이 얻었던 제품입니다. 그중 볼륨이 채용되어 있는 후기모델이며 개인적으로 이제품의 성능은 왠만한 파워엠프 수준을 넘어선 좋은소리와 드라이빙 능력을 구축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RCA켄TR이 채용되어 있으며 바나나 단자를 사용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좋으며 전용 4PIN -RCA 단자를 드립니다. 체널당 100W이며 믹서와 다이렉트 연결 하셔도 좋은소리 내줍니다. 2021. 6. 25.
독일 STUDER 스튜더 명기 D731 CD Player 입니다 -A급 내부밧데리 교체된 우드케이스 수납모델-(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독일 프로페셔널 명기 STUDER 스튜더사의 D73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페셔널 제품으로서 전세계 밎 국내 방송국 에서 가장많이 사용하여 널리 유명세를 타게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근 30년전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디오 밎 TV 방송국 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STUDER 라는 레이블이 원래부터 홈오디오밎 프로용장비 로서도 타고난 음색과 좋은 음질을 들려주기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명기 730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어서 오디오 동호인분들 사이 에서는 한번쯤 써보고 싶어하는 제품으로도 손꼽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디오 소스기기는 언제든지 사망할수도 고장 날수도 있는 소모품에 불과합니다만 추후에 AS문제도 비용은 .. 2021. 6. 25.
보기드믄 마란츠 레어템 ST-7 블랙패널 랙마운트타입 스코프형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아주 보기드믄 레어템인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Marantz 마란츠사의 명기튜너 ST-7BLK 입니다. 랙마운트가 달려있는 상태의 ST-7이나 ST-8은 시장에서 거의 나오지않는 제품입니다. 자이로 튜닝 방식의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는 아나로그 튜너로서 화사함의 극치라고 표현할 정도로 블루턴 조명의 아날로그 패널과 오실리스코프 조합 그리고 차분한듯 고급스러운 블랙바디가 삼위일체 되어있어 일품인 제품입니다. 마란츠 튜너시리즈 3대 베스트 셀러에 속하여 명기로 불리우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론 은은함과 럭셔리함이 겸합된 스코프와 차분한 블랙컬러 패널이 인기의 위주인듯 생각하며 마란츠 특유의 블루턴 색상을 돋보여 시원한 음색, 쓸만한 수신력, 디스플레이 효과 모두 뛰어난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 2021. 6. 25.
보기드믄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컨디션-(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중기형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이 가격대비 이만큼 잘울리고 요긴하게 쓸수있는 진공관 리시버들도 많지 않습니다. 현 제품은 중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여튼 샴페인 골드 색상에 아날로그 패널의 글씨가 녹색에 작은 녹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중기형 제품입.. 2021. 6.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