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튜너와 44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유튜브 영상을 잘보셨나요? 잘보셨다면 좋아요 그리고 구독을 많이 눌러주세요 많이 눌러주셔야 힘을내서 더 열심히 영상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Xzcrjg9-BjVBqA31zX8i6Q?view_as=subscriber 김태훈종합전자 종합전자에 올려놓은 매물들의 음질테스트 영상입니다. 클래식 70.80 가요. 팦. 재즈. 락 소울 등등..여러장르로 영상을 녹음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좋아요 구독 많이 눌러주시면 힘내서 열심히 더 올려보겠습니다 ^^ This is a quality test video of a medi... www.youtube.com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튜너와 44 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쿼드 조합중 가장 힘이 좋.. 2020. 3. 25.
맥킨토시 명기 C-22 고든가우 발매작 프리엠프와 MC275 Ver.5 세대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시대의 명기라고 불리우는 맥킨토시의 60년이상 근속출시 모델인 베스트셀러 C-22 90년대 고든가우 기념발매 기념작으로 나왔던 1세대 레플레카 프리엠프와 MC275 ver.5 5세대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5세대는 고든가우 버젼이후에 몇번의 시리즈가 출시한 이후에 나온 제품중 가장 만듬세와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평가를 받는 제품으로서 이후에 나온 LED버젼 이전에 마지막으로 제작하여 바디를 스테인레이스 제질로 제작하였으며 진공관 소켓은 잔고장이 많았던 이전의 제품들의 내구성을 고려하여 조금더 고급화해 골드핀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며 내부의 부품역시 좋은것으로 선별해서 출시된 기종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과 진공관 의 역사로 말할수있는 제품이며 C22프리엠프와 함께 최고의 명성을 현재.. 2020. 3. 23.
보기드믄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D-7009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 A급-(ending) 근래 보기드믄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MCD7009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와이드패널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벨런스 출력까지 지원되는 맥킨토시의 신형라인업 1호인 제품입니다. MA6800이나 MC300 MC7300 등의 와이드한 제품군들과 사이즈가 동일하여 인기가 많은 제품이자 구형 필립스픽업을 사용하여 소리까지 좋다고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상태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시디 인식속도나 작동도 완벽한제품 입니다. 내부의 문제점인 버튼부분 과 램프부분 모두 교체되어 더할나위 없는 컨디션이며 전원 220V의 정식수입된 제품입니다. 기포나 기스없이 상태가 좋기에 가성비 상당히 좋은 시디피로 생각합니다. 리모컨은 없으며 MA6800인티엠프와 리모컨연결을 .. 2020. 3. 23.
Garrard 가라드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더블암 아이보리 초기모델 SME3010 티타늄한정판 톤암 오르토폰309i중기암 G타입 SPU신형 포함 현대사운드 특주베이스-(ending) 영국 Garrard 가라드사의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에서는 회고록이라 불리울 정도로 한시대를 풍미해 왔었고 현재까지도 빈티지 대형기에서는 최종 종착지 턴테이블로 사용되고 있는 롱런형 아날로그의 테이블 이라고 볼수있는 제품입니다. 톤암의 가격이 종류에 따라서 천만원대부터 기백만원대 까지 채용할수 있어 비싸기에 현재는 적당한 오리지널 309i 중기형 톤암을 채용 하였으며 다른한쪽은 SME에서 한정판으로 발매된 티타늄 3010 톤암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물론SME헤드쉘과 데논103R포함 입니다. 본체의 상태는 현대사운드에서 오버홀을 제데로 받아놓은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가라드 턴테이블은 제대로 셋업만 해주신다면 이제품 하나로 턴테이블 시스템의 마무리 까지도 하신다는 유저분들.. 2020. 3. 20.
독일 DuaL 듀얼 CS-505-4LE 리미티드에디션 기념작 턴테이블 입니다. -극상품-(ENDING) 독일 DuaL 듀얼 사의 CS-505-4LE 턴테이블 입니다. CS-505의 4번째 개량버전의 제품으로서 한정판으로 발매되었고 100만원중반대에 신품으로 아직까지 판매되는 풀오토메틱 턴테이블 입니다. 사실 예전 턴테이블만 못한 성능이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버튼하나로 작동하면 자동으로 사용하기 좋은 편리함. 우드마감의 보기좋은 오브제 느낌이 강하기에 아날로그에 막 입문하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편리한 제품입니다. 오르토폰 기본 카트릿지가 장착되어 있으며 사진과 같이 더스트커버의 점 자욱빼고는 극상품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전주인분 께서도 구입하시고 10번미만의 사용 이기에 사는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기회일듯 합니다. 2020. 3. 20.
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LT-725 튜너와 LA-950 인티엠프 입니다-A급-(ending) 미국 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LT-725 녹턴형 튜너와 LA-950 인티엠프 조합입니다. 미니사이즈로 발매된 제품으로서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요즘은 작고 아담하고 소리까지 잘나오는 제품군들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작은 공간이나 카페 거실등에서 보일듯 말듯하게 인테리어로 사용하시면 그만일 제품이며 초기 게르마늄 켄TR을 사용하였기에 소리도 트렌지스터 초기모델 답게 섬세하고 고운소리가 나옵니다. 사용을 많이 안한제품답게 튜너 성능역시 선재없이 연결해도 스테레오가 왠만하면 잡힐정도로 내부부품등의 컨디션이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튜너창의 녹색불빛이 작지만 돋보적인 존재감을 연출해 내며 간단하게 작은 스피커등과 사용하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원110V사용 하며 2020. 3. 20.
보기드믄 Cary 캐리 CAD-SEI/LX20 초기형 300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정검받은제품 출력관 KR AUDIO 300B채용-(ending) 미국 CARY 캐리오디오 사의 300B 싱글 인티엠프인 CAD-300SEI/LX20 초기형 골드패널 모델입니다. 초기모델은 발매수량도 적었을더불어 좋은명관을 채용해서 판매했기에 인기가 더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0년대 발매작중 삼극관을 사용하는 300B인티라면 손꼽는 제품이자 출시되자마자 엄청나게 잡지나 평론가 분들에게 회자되었던 제품입니다 회사가 제작해서 만든제품도 요즘에서야 몇군데가 나오지만 과거에는 CARY 라는 레이블 말고는 만들지를 않았었던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 300B 인티엠프 입문용이나 메인엠프로 가장많이 선호하는 모델로서 한떼는 탄노이 웨스턴민스터 와 찰떡궁합 이라는 평가에 많은 유저분들이 탄노이 스피커와 매칭일 가장많이한 인티엠프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가장중요한 300B 출.. 2020. 3. 20.
보기드믄 Fischer 피셔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초기형 A급 출력관피셔7591 채용-(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섬세하면서 푸근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현 제품은 초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샴페인 골드 색상에 튜닝패널의 글씨가 흰색에 크고 흰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초기형 제품입니다.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 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에는 찰떡궁합에 속하.. 2020. 3. 16.
보기드믄 컨디션의KENWOOD 켄우드 KR-7600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ending) 자주 나오지 않는 일본 KENWOOD 켄우드 사의 베스트셀러 KR-7600 블루턴 리시버 엠프 입니다. 국내에서는 샷시가 반짝반짝 깨끗한 제품이 자주 나오지않는 리시버로서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우드케이스 까지 수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까지는 아니지만 A++급 수준의 컨디션을유지하고 있는 리시버 입니다. 켄우드 제품중 국내,해외 매니아 에게 일레븐 시리즈와 함께 최고의 인기품목으로 손꼽히는 귀한 제품이며 현재에 와서는 이제품과 9600 대형 리시버가 켄우드 리시버중 TOP1.2 를 유지하고 있을정도로 인기있는 리시버 입니다. 더군다나 상태가 깨끗한 제품은 매물이 없는 가운데 더더욱 보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며. KR-6600의 상위버전의 리시버 로서. 깔끔하고 화사한.. 2020. 3. 16.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410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MAC-4100 롱런형 리시버 입니다. 80년대 발매작중 유독 인기가 좋은 디자인과 편리한 시스템으로 잔고장이적어 롤셀러를 유지하는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하이임피던스라 소리는 이쁘지만 잔고장밎 볼륨고장이 많은 MAC1700 밎 1900 리시버 의 단점을 보강시켜 출시된 모델이며 전원 스위치를 이전 모델들의 볼륨형 스위치가 아닌 버튼형 제품인 리시버로서 4100모델 부터는 버튼으로 눌러서 키고끄고 할수있는 스위치 방식으로 바뀌어 안전성과 잔고장을 고려하여 릴레이를 두개나 탑재한 기기입니다 전원구동시 잡음이 없고 기기 과부하 보호회로를 채용시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구해서 제작한 제품으로서 많은 물량이 출시되지는 안았지만 맥킨토시 4시리즈 리시버중 가.. 2020. 3. 16.
보기드믄 영국 QUAD 쿼드사의 명기 2프리엠프와 2+2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오리지널리티 컨디션 GEC먹관 조합-(ending) 영국 QUAD 사의 최초의 전신모델이자 오디오의 한획을 그어진 100대명기로 알려져있는 QUAD 2 진공관 프리엠프와 2+2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단점이라하면 잔고장이 많고 내부가 교체된게 대부분이라 고르기가 까다로운 제품이긴 합니다만 프리엠프 파워엠프 모두 오리지널리티 구성의 제품이자 내부의 문제되는 콘덴서등을 오리지널로 교체해놓았기에 앞으로 사용하시면서도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쿼드2 모델은 맥킨토시 C22 MC275처럼 리바이벌되어 출시되었던 이력이 있을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며 그만큼 오디오계에 큰획을 만들어놓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20년이상 장수 출시된 모델로서 아주많은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현제품은 초기모델인 흰색 버튼모델이며 해외 잡지밎 리뷰에 죽기전에 들.. 2020. 3. 16.
보기드믄 명기 THE FISHER 피셔 사의 X-1000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 -A급 뮬러드XF4 밎 뮬러드초단관 채용모델-(ending) 저도 한 10년만에 취급해보는 보기드믄 레어품인 THE FISHER 피셔사의 최상급 인티엠프인 X-1000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 정도의 컨디션으로 이정도 제품도 국내에는 많지않은 귀한 모델이며 FM1000 튜너와 함께 최고의 입지를 갖추고있는 제품입니다. 오래된 제품이라 아무래도 번쩍번쩍한 상태는 아니지만 세월에 비해서는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X시리즈 마지막 인티엠프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잘들 아시는 피셔 400CX 프리엠프 와 SA 300B 진공관 파워엠프를 결합시켜 인티엠프로 출시한 귀한 모델입니다. 장터에서 보기힘들 정도로 잘안보이는 제품이며 매칭에 어려운점이 없어 AR 동호인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보셔도 될듯 합니다. 이제품은 EL34 출력관을 채용하여.. 2020. 3. 13.
보기드믄 PIONEER 파이오니아 사의 T-04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파이오니아 PIONEER 사의 가정용 엔트리급 라인업인 PD-T04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파이오니아 중급제품 으로서 가격대비 소리 내구성등 양질의 효과를 볼수있는 좋은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가정용 시디 플레이어로 출시된 제품중 가격이 가장 만만하되 소리는 가장 부드럽고 아날로그적인 소리를 내주기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리는 플레이어중 한대입니다. 지난번 일본 출장에서 픽업해 온제품 이며 제가본 T-04 제품중 가장 좋은 컨디션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T시리즈는 Turntable 의 약자로 만들어진 시리즈로서 턴테이블과 같이 음반을 보이는 부분의 반대방향으로 넣고 위에서 픽업이 바늘처럼 읽어내리듯이 턴테이블 플레이와 비슷하게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그만큼 아날로그 음색에 최적화 되게 만들어진 .. 2020. 3.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