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젠센 Jensen 최상급 Imperial 임페리얼 스피커 입니다 (ending) 미국 Jensen 젠센 사의 최상급 스피커로 현재까지 지목받는 제품인 명기 임페리얼 스피커 입니다. 수많은 빈티지 오디오 유저들의 꿈의 스피커로 불리울 정도로 풍만한 저역대와 맑고 청아한 이쁜 고음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는 김박중님 제작으로 15년전 제작된 건조잘된 제품 이며. 어테뉴에이터 앞면 그릴천 밎 황동테두리 까지 오리지널 스팩을 최대한 살려놓은 제품으로서 복각인클로우져 를 사용하는 제품중 가장 상품성 높게 잘든 제품이며 인클로우져 전체 미송합판 제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제품입니다. 근래에는 이런 인클로우져를 만드는 분들이 거의없으며 만들려면 4백만원 이상의 돈을 지불해야 제작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만큼 시대의 흐름도 많이 지나갔으며 자제값 인건비가 많이.. 2019. 2. 7.
보기드믄 Bose 보스사의 Life Style 라이프스타일 엠프내장형 스피커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구형모델인 라이프스타일 엠프내장형 스피커입니다. 보스 룸메이트와 같은구조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초기에발매된 엠프내장형 스피커입니다. 저도 집에서나 매장에서 모두 룸메이트를 사용하며 구형일수록 소리가 더 깊고 가볍지않기 떼문에 최애템으로도 꼽는 제품입니다. 요즘 무선음향 시스템을 선호하는 시대이지만 이런제품의 소리를 듣고자하면 신형군들의 가볍고 디지털적인 소리는 못들을정도로 차이가 많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하며 보기드믄 프리볼트 제품입니다. 검정색컬러를 사용하며 작은 카페나 방 av용으로 사용하면 그만인 제품입니다. 2019. 2. 7.
DENON DN-961FA 프로용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일본 DENON 데논 사의 프로용 일본 방송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던 DN-961FA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DN-951은 CD 픽업트레이가 분리형이였다고 하면 DN-961제품은 트레이로딩 방식의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업소에서는 951유용하지만 잔고장입많은 단점이 있고 961제품은 가정에서 사용하기가 훨씬 용의하고 편리 하기에 스튜더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입니다. 아직까지도 유명한 MBC 프로그램에서 쓰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픽업은 KSA-240A가 채용되어 차후에 문제생길시 교체비용이 크게 들지 않는 장점이있습니다. XRL 단자 사용되며 사진과 같이 생활기스 있지만 나쁘지않은편 이며 작동상태는 매우 우수한편입니다. 픽업상태는 아주좋습니다. 2019. 2.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