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68년산 익스펜딩 테이블과 의자 셋트구성입니다.(ending) 미국 60년대 익스펜딩 테이블과 의자셋트 구성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작은공간에서 사용할시에 넓은 테이블로 변신이 가능한 익스펜딩 확장형기능이 가능한 테이블이자. 4개의 체어까지 속에 집어넣을수 있어 차에 수납이 가능한 테이블 입니다. 68년도 핀란드산 티크목으로 제작된 제품으로서 곳곳의 만듬세가 일품이며 세월의 흔적이 정교함과 디테일함을 모두 보여주는 테이블 입니다. 의자부분도 튼튼하기에 상당히 내구성도 좋습니다. 절반만 펼쳐 사용가능하며 모두펼치면 6명이상이 사용가능한 테이블 입니다. 상태 양호이상으로 좋으며 판매가격 2019. 1. 31.
광장시장 모두가 다 알고있는 광장시장 입니다 모두가 다알고 경험해봤지만 가끔 추울떼 가서 추움을 만끽하며 즐기기에 그만인곳 입니다. 빈대떡이나 육회 모듬회등등 생각보다 가성비 괞찬은 맛집이 많으니 생각나실떼 한번 가시면 좋을듯 하네요^^ 2019. 1. 30.
보기드믄 영국 LEAK 리크사의 명기 Point1 프리엠프와 STEREO-6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GEC출력관채용 극상품-(ending) 영국 명기 LEAK 리크사의 포인트1 프리엠프와 스테레오6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저도 13년만에 취급해보는 제품으로서 리크라는 제품들이 외관이 깨끗한걸 보기가 힘들정도로 귀한 제품 입니다. STEREO-60은 스테레오50 제품과 동일구성으로 출시되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EL34와 KT66을 바이어스 조정없이 자가바이어스로 채용해서 사용할수 있는 모델입니다. 파트릿지 트렌스가 채용된 제품 으로 영국제 탄노이 스피커와 매칭이 가장 훌륭하다고 하여 많은분들이 매칭해서 사용하는 모델중에 한제품 입니다. 내부를 어떻게 오버홀 하느냐에 따라서 소리가 천차만별로 알려져있으나 사진과같이 내부상태 정갈 하고 깔끔하게 오버홀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출력관은 GEC KT66 유리관이 페어로 채용되어 있으며 프리엠프 의 초단관.. 2019. 1. 30.
미국 Scott 스코트 최고의명기 Type 13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최고의 프리인 Type 130 진공관 프리엠프 후기형 모델 입니다. 스코트프리엠프 역사상 가장 좋은 명프리로 알려져 있는 제품이자. 프리엠프의 교과서인 마란츠7C와 맥킨토시 C22 C20 C11 그리고 사이테이션 1 프리엠프 피셔400CX 등과 함께 화자되는 미국 5대명 프리엠프 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스코트299인티의 박진감있고 뎀핑력좋은 소리를 그대로 갖추고 있으며 미려 하고 화사한 샴페인골드 컬러의 페널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이시절 제품이 그러하듯 포노단이 상당히 유명하며 왠만한 진공관 파워엠프와 매칭이 좋아 가르는 파워없이 좋은소리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히스킷트나 다이나코 마라츠 맥킨토시등 모두 괞찬은 매칭을 들려주며 AR빈티지류 스피커와 매칭이 좋은편으로 .. 2019. 1. 30.
마란츠 최고의 명기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ending) 오디오의 교과서라고 불리우는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출시떼부터 현재까지 현존하는 최고의 명기로서 빈티지 유저라면 어떤 시스템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프리 엠프로 생각합니다. 많은 오디오 바이블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메인엠프로든 포노엠프 대용으로던 한개 쯤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 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좋은 시리얼 번호대가 15000번대 부터 18000번대 까지의 제품으.. 2019. 1. 30.
미국 Scott 스코트 최고의명기 Type 13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최고의 프리인 Type 13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코트프리엠프 역사상 가장 좋은 명프리로 알려져 있는 제품이자. 프리엠프의 교과서인 마란츠7C와 맥킨토시 C22 C20 C11 그리고 사이테이션 1 프리엠프 피셔400CX 등과 함께 화자되는 미국 5대명 프리엠프 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스코트299인티의 박진감있고 뎀핑력좋은 소리를 그대로 갖추고 있으며 미려 하고 화사한 골드컬러의 페널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이시절 제품이 그러하듯 포노단이 상당히 유명하며 왠만한 진공관 파워엠프와 매칭이 좋아 가르는 파워없이 좋은소리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히스킷트나 다이나코 마라츠 맥킨토시등 모두 괞찬은 매칭을 들려주며 AR빈티지류 스피커와 매칭이 좋은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 2019. 1. 30.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5030 블루턴형 데크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5030 블루턴형 데크입니다. 예전엔 참많이 돌았던 제품이지만 요즘은 헤드문제 벨트문제등 소모품과 함께 많이 사라진 데크플레이어 입니다. 마란츠 특유의 제품군들은 화사한 불빛의 레벨메터가 채용되어 있어 보는맛도 함께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제품은 검정색 마호가니 우드베이스를 더해 보기에 월등히 좋으며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에 추억의 테이프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재생밎 녹음 모두 아주 좋은컨디션 입니다.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5030 블루턴형 데크 입니다. -A급- 2019. 1. 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