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볼것많은 공간/♬맛집 멋집 정보들♬

신사동 도라후구 현복집 입니다.

by 종합전자 2016. 1. 28.
728x90
반응형

 

신사동에 있는 유서깊은 참복집인 도라후구 현복집 입니다.

형님동생하는 손님관계 인곳인데. 이곳의 오디오도 제가 관리하는곳 이기에. 가장 춥다던 일요일 어느날

어르신의 부름을 받고 아들놈과 함께 갔다온곳 입니다. 4일동안 일이 바뻐 오지못해 STOP되어 있던 공간에

엠프를 새로히 달아드리고 좋은소리 뽑은후 식사대접을 받았습니다.

 

 

친한 교수님 얼굴놀리느라 신난 저희아들 입니다.

 

 

처음으로 나온 참복회.

복회는 처음인것 같았는데. 먹어봤던 흰살생선회중 가장 입에서 노는 질감이 뛰어났던거 같습니다.

괞히 비싼게 아닌듯 하구요...ㅎㅎ

 

두번째로 나온 복가라야게 . 치킨보다 맛이 좋고 담백합니다. 비린맛도 안나구요.

다만 발라먹는게 조금 귀찬을 뿐입니다. 저는 그냥 순살이 좋더라구요..ㅎㅎ

 

 

세번째로 나온것이. 시라꼬? 복 고니라고 하더군요. 번외주문으로 먹었던것 인데. 찐뜩찐득 한게 치즈인줄 알았습니다맛도 좋고 건강에 좋은느낌 이랄까요!?

 

 

그리고 나온 복 지리용 다시.

 

 

참복과 노루궁뎅이 버섯 황금느타리 등등 정말 깔좋은 버슷들이 나옵니다. 두부도 신기하네요.

일본식 당면도 그렇구요. 싱싱함이 수산시장 뺨을떼리네요...

 

 

근사합니다.

 

 

 

근사한 그림이 나옵니다. 가장추운날 이지만. 기분은 상당히 좋네요..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죽을 만들기 위한  재료가 나옵니다. 신대표님께서 직접 죽제조를 해주셨어요

 

 

자 이게 완성된 죽입니다. 그림이 죽이죠..~! 맛도 죽여줬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집에있는 딸아이와 와이프를 위해 복가라야게와 참복부쯔사시도 포장해 주셨어요.

안나오던 소리가 좋게 잘나온다고 기분좋아하시고 저역시도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나중에 꼭가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기존의 복집과는 틀린 고급맛집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96-15 동아빌딩 1층  현복집 02-511-6888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종합인프라 | 김태훈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 26길3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04-28-80712 | TEL : 02-2237-0999 | Mail : sucka8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