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Ending 물건들 목록♬

소니 듀얼CD/MDP MXD-D3 플레이어 입니다 -신품-(ending)

by 종합전자 2008. 6. 9.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사의 MXD-D3 듀얼 MD/CDP 입니다. 2000년 신품출시한 제품으로서 8년이 지났지만

구입자 분께서 구입하시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보기드믄 신품 입니다. 또한 듀얼 방식의

MD/CDP 의 제품으로서 음질좋은 MD와 기존적으로 가장많이 사용하는 CDP가 중복으로

들어있어 사용하시는 분들의 편리함과 두루두루 사용할수있는 편안함이 있습니다.  일본내수

출시 제품으로 OEM생산품이 아니며. 사진과 같이 상태 퍼펙트한 제품으로서 상판의 실기스

한점 미세하게 난것을 제외하면 험잡을곳 전혀 없는 완벽한 제품입니다. 테스트 차원에서

CDP와 MD 모두 테스팅 되었습니다. 복사CD 밎 정품CD 가리지 않고 완벽히 인식하며

MD의 재생이나 녹음 음질은 최상에 속합니다. 전원110V 를 사용하며 오리지널 리모컨 포함



SONY MXD-D3 64,000엔(2000년 발매)


해설
 
4 배속 더빙이 가능한 CD/MD데크.

CD로부터 MD에 간단 조작으로 4 배속 더빙이 가능합니다.또, CD플레이어측에서 프로그램 한 곡순으로 4 배속 더빙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MXD-D3에서는, HCMS(하이 스피드 카피 매니지먼트 시스템)에 의해, 4 배속 녹음 개시부터 74분 이내에 같은 곡을 사이드 4 배속 녹음할 수 없습니다.

REC IT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CD를 들으면서 리모콘의 REC IT버튼을 누르면, CD는 자동적으로 곡의 모두로 돌아와 MD에의 녹음을 개시합니다.

2자리수 표시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있어 CD/MD의 연주 시간이나 남은 시간등을 각각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 CD/MD양쪽 모두의 시간 정보를 동시에 볼 수도 있습니다.

MD데크부에 와이드 비트 스트림 기술을 채용하고 있어 MD포맷인 16비트를 넘는 20비트 상당한 다이나믹 레인지가 넓은 녹음·재생을 가능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 CD플레이어부에는, 하이브리드·펄스 D/A변환 장치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페이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32 kHz나 48 kHz의 각 샘플링 주파수를 44.1 kHz로 자동변환 하는 샘플링 레이트 변환 장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REC 레벨 컨트롤을 탑재하고 있어, 게인 0 dB를 중심으로―12 dB로부터 최대+12 dB까지 컨트롤이 생깁니다.
또, 설정한 녹음 레벨을 입력계 마다 기억시킬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핏치콘트로르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재생 스피드(핏치)를 바꾸어 들을 수가 있습니다.

뮤직 싱크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리모콘의 뮤직 싱크로·버튼을 누른 후에 접속한 기기의 연주를 스타트시키는 것만으로, 음악 신호의 입력을 감지해 자동적으로 녹음을 개시합니다.

타임 머신 녹음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녹음 포즈 상태로 멀티 슬쩍밀기 다이얼을 누르면 최대 6초전의 소리에 거슬러 올라가 디스크에 녹음할 수 있습니다.

MD를 표시의 2배의 길이로 사용할 수 있는 단청의 녹음·재생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곡의 분할(DIVIDE), 연결(COMBINE), 이동(MOVE)등의 편집이 가능합니다.또, 잘못했을 경우에 직전의 편집 조작을 캔슬할 수 있는 UNDO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COMBINE나 DIVIDE로의 편집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리허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편집 포인트의 이동은, DIVIDE의 편집점을 분·초·프레임( 약 0.012초) 단위로 미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1 프레임의 시간은, MDLP LP2 모드/단청의 모드에서는 0.023초, LP4 모드에서는 0.047초 스텝이 됩니다.

1곡내의 지정한 2점간을 소거할 수 있는 A-B ERASE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디스크명이나 곡명을 약 1,700 문자까지 디스크에 기록할 수 있는 타이틀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알파벳이나 숫자, 기호에 가세해 카타카나 문자에도 대응하고 있어, 녹음·재생중에서도 본체 및 리모콘으로부터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무선 리모콘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녹음은 SCMS(시리얼 카피 매니지먼트 시스템)에 의해, 1세대에 한정해 가능하고, 2세대 이후의 디지털 녹음은 할 수 없습니다.다만, CS방송으로부터의 녹음의 경우, 프로그램에 따라서는 녹음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기종의 정격
 
형식 CD/MD데크
<CD플레이어부>
형식 콤팩트 디스크 디지털 오디오 시스템
<MD데크부>
A/D변환 장치 24bit
D/A변환 장치 하이브리드 펄스 D/A변환 장치
음성 압축 방식 ATRAC
녹음·재생 시간 스테레오:최장 80분
단청의:최장 160분
주파수 특성 5Hz20kHz ±0.5dB
다이나믹 레인지 96 dB이상(재생시)
SN비 98 dB이상(재생시)
전체 높이조파왜율 0.005%이하(재생시)
와우·플러터 측정 한계(±0.001%W·Peak) 이하(재생시)
<그 외>
입력 단자 라인:1 계통
광디지털:1 계통
출력 단자 라인:1 계통
헤드폰:1 계통
전원 전압 AC100V, 50Hz/60Hz
소비 전력 18W
외형 치수폭 430×높이 120×안길이 290mm
중량 약 4.7kg
부속 무선 리모콘 RM-D38M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종합인프라 | 김태훈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 26길3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04-28-80712 | TEL : 02-2237-0999 | Mail : sucka8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