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일본 NIKKO 니코 사의 TRM-40B 솔리드스테이트 미니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일본 NIKKO 니코 사의 솔리드스테이트 방식의 켄TR 인티엠프 입니다. 도시락 만한 사이즈에 켄TR을 4구 사용해서 작지만 알차게 만든 제품으로서 이사이즈 제품중 켄TR을 사용한 제품은 보기 드믑니다. 제가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작지만 단단하고 시원한 고역을 내주는 제품으로서 출력대비 일본스러운 중역대와 고역대 음색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내부 사진과 같이 아주잘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전원220V 로 변경해 놓았으며 작은 PC-FI를 빈티지로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외관 생활감기스 있습니다. 2018. 4. 23.
Pro-ject 프로젝트 오디오 사의 중상위기종 Perspective 퍼스텍티브 턴테이블 입니다 -신품벨트 더스트커버-(ending) 프로젝트오디오 사의 Perspective 퍼스펙티브 초기형 모델입니다. 중상위 기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누드형 아크릴로 제작되여 심플함과 깔끔한 멋을 자랑하는 턴테이블 입니다. 톤암역시 프로젝트사의 제품중 중급이상에만 들어가는 톤암이 채용된 모델이며 전용 스테빌라이져 까지 포함되어 있는 벨트 드라이버 방식의 턴테이블 입니다 200만원 중반대에 출시되여 꽤많은 인기를 누렸던 제품이며 모양과 소리가 출중한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는 전용 아답터와 오리지널 신품벨트 신품으로 제작된 더스트커버 포함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좋은 컨디션의 턴테이블 입니다. 가성비 좋은 턴테이블이므로 턴테이블 입문자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카드릿지바늘은 엠파이어 구형제품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8. 4. 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