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Isotek 이소텍 GII SOLUS 6구 전원 컨디셔너 입니다.-극상품-(ENDING) 영국 이소텍사의 솔루스 6구형 전원 컨디셔너 멀티텦 입니다. 오디오 전류를 고루게 해주는 제품으로 독립적으로 분산시켜 사용하시면 오디오의 음질역시 수준급으로 좋아진다고 알고있습니다.. 하이파이나 하이앤드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며 상태좋습니다. Polaris-X 동사의 제품에 연결된 모든 오디오기기에서 나오는 노이즈를 끌어들여 Polaris-X라는 혁신적인 회로를 통해 제거하는 것입니다. 즉 제품에 연결된 기기들 상호간의 간섭을 차단시키는 기술입니다. 2018. 3. 2.
마란츠 명기 베스트셀러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 SN19590-(ending) 시대의 명기로 불리우는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이번에 일본출장에서 가지고 들여온 제품으로서 상태가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마니아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 시스템의 필수조건인 제품으로 손꼽히는 프리엠프이며 시리얼 넘버는 19000번대의 중기모델 입니다. 후기모델은 약간 현대적이고 카랑카랑한.. 2018. 3. 2.
Marantz 마란츠 명기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 뮬러드XF4채용-(ending) 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인 Model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가장 Hot한 베스트매칭 조합 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스프라그 추가콘덴서 2개를 추가한것을 제외하면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이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 합니다. 출력관을 EL-34로 채용하여 EL-34만의 부드럽고 도톰한 이쁜 음색을 그대로 들려.. 2018. 3. 2.
영국 B&W DM-2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영국 B&W 사의 DM22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DM시리즈중 가장 작은 사이즈에 출시된 제품군 입니다. 스케일과 음장감이 좋은 스피커에 속하며 그에 비하여 사이즈는 아담하고 사용하기 적당하며 디자인역시 보기좋은 월넛색상이기에 디스플레이 역활까지 충실한 스피커입니다. 적당한 영국제 엠프와도 구동하기 훌륭하여 만능요소 적인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현악4중주를 잘라내지 않고 또렷하게 재생해 내는 해상력이 일품이며 군더더기 없는 저역의 벨런스 조합역시 출중합니다. 가격대비 이만한 소리가 없을 정도로 훌륭하며 디자인역시 보기좋아 브리티시 사운드 입문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스피커로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상태 A급 수준으로 아주좋습니다. 2018. 3. 2.
보기드믄 마란츠 베스트셀러 2385 블랙버젼 대형 리시버 입니다 -LED램프-(ending) 마란츠 사의 베스트셀러 레어품에 속하는 2385 BLK 대형급 리시버 입니다. 흔희들 알고계시는 스테디 셀러에 속하는 인기모델 2325 2330 2285 리시버 등과는 달리 자주 보이지 않는 대형기 시리즈의 모델이며. 그중 귀하다는 블랙패널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블랙패널 모델들은 실버버젼 보다도 아우라가 좋고 디자인에 더뛰어남을 보여주기떼문에 더 귀한대접을 받곤합니다. 점보급 사이즈인 만큼 상당히 광대역한 출력과 다른 리시버와 틀리 자잘한 버튼접촉 불량의 기질만 없다면 내구성이 다른 기기에 비하여 상당히 좋은편 이며 이제품은 유독 리시버 로서도 업소용으로 가장많이 사용 되었던 모델 입니다. 사진과 같이 블랙패널 이기에 앞면 패널에 찍힘이 몇군데 있는데 크게 티가나지 않으며 LED램프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 2018. 3. 2.
영국 HARBETH 하베스 베스트셀러 HL Compact-7 스피커 입니다 -구형 A급-(ending) 1년에 한조 나올까말까 한 레어품 입니다. 영국 하베스 HARBETH 사의 롱런형 명기 HL Compact 7 구형 스피커 입니다. Compact 7 시리즈중 가장 처음으로 선보인 모델로 출시된 제품이자 가장 인기있던 베스트 셀러 라인업으로 기억하는 구형 모델 이기도 합니다 현재 신형으로 나온 7 시리즈들이 300만원대의 가격에 비해 구형을 못따라간다는 평가가 많이 나오기에 구형 제품을 더 많이들 찾는거 같기도 합니다. 기존의 구형 제품군들은 요즘들어 음악 프로듀싱 하는 작곡가나 엔지니어 분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모델중에 한제품에 속하며 진한 월넛색상의 바디와 함께 어우러진 깔끔한 디자인이 일품이며 공간적 시각과 소리 가성비등 삼박자를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모델 이기도 합니다. 이쁘지만 소리가 상당히 자연.. 2018. 3. 2.
보기드믄 일본 SONY 소니사의 X-5000 탑로딩 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일본 SONY 소니 사의 X-50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마지막 X 시리즈 라인업인 제품으로서 사이즈는 축소 시키고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입니다. 상태가 너무좋아 비싼가격 인데도 픽업해 왔으며 매뉴얼 리모컨 정품 스테빌라이져 까지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상단에 트레이를 열고 묵직한 금장 스테빌라이져 와 함께 구동하면 보는맛 듣는맛 일석이조의 효과를 두루두루 느낄수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컨도 함께 따라가며 현제품은 국내에서 돌던제품이 아닌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사용감이 적고 픽업상태 까지 완벽하게 좋은 컨디션 의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복사CD 밎 정품CD 인식률 완벽합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사진과 .. 2018. 3.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