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JBL 4401 STUDIO MONITOR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JBL 북쉘프 명기인 4401 STUDIO MONITOR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잘알려져 있는 L15 스피커와 같은 스펙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모형만 스튜디오 모니터 제품으로 변형된 스피커 입니다. 물론 어테뉴에이터 부분역시 틀린 제품으로서 가정용 L-15스피커와 완변학 빙의의 모습을 보여주진 않습니다. 또한 소리차이도 있습니다 일본이나 타국에서는 현 스피커의 인기가 더 높으며 국내 에서는 매물이 적어 많이 돌아다니는 제품이 아닙니다. 저도 몇년만에 만나는 제품으로서 작은거인으로 불리울 정도로 딴딴하고 시원시원한 JBL 고유의 소리결이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입문용 스피커로 추천드리며 JBL 의 기본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JBL 4401 STUDIO MONITOR 해설 .. 2017. 9. 11.
Bose 보스 베스트셀러 101이탈리아노 iT 버젼 스피커 입니다 -보기드믄레드-(ending) Bose 보스사의 101 이탈리아노 IT 버젼 레드컬러 스피커 입니다. 보스 1705 인티엠프와 가장 좋은매칭을 보여준다고 하여 현재까지도 나오면 바로바로 솔드아웃되는 큰인기를 구현하는 스피커 입니다. 피셔 리시버 와도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 이며 중역대와 고역대의 스케일감과 무대감을 작은 공간에서 느끼기에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양옆으로 덕트가 있어 저음도 잘빠지며 중,고역대의 쾌감은 작은스피커 중 가장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보기드믄 레드컬러의 색상이며 레드컬러는 몇년에한번 볼까말까한 제품입니다. 바디에 생활기스들 있지만 컬러색상이 짙어서그런지 가까이서 확인하지 않은이상 육안으로 체감하기 힘듭니다. 그릴밎 유닛상태 퍼펙트합니다. 2017. 9. 11.
영국 익스포져 Exposure 2010s2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영국 익스포져 Exposure 사의 2010-S2 인티엠프 입니다 2천년대 초반에 발매된 후기작이자 마지막 영국 메이드 제품이기도한 인티엠프입니다. 누누히 제가 블러그에서 언급한바 익스포져 제품군들이 영국계 로하스밎 KEF 스피커와 매칭이 상당히 좋다고 말씀드린적이 있습니다. 네임만큼 무대감이 좋은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이며 내부의 만듬세하나하나 정직하고 간결하게 깔끔함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2010역시 출시떼 꽤나 인기를 누렸던 제품이며 포노단까지 지원되는 모델이기에 인티엠프 하나로 깔끔하게 아날로그 시스템을 핸드링할수있는 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고 사진과 같이 거의 미사용한 수준으로 물건상태가 좋은제품입니다. 단자밎 내부상태 반짝반짝 하는 수준이며 영국제 스피커들과 매칭하면.. 2017. 9. 11.
토렌스 명기 TD-124 턴테이블 입니다 -중기형 RMG212톤암 -(ending) 턴테이블 명가인 토렌스 Thorens 사의 구형 명기 턴테이블인 TD-124 입니다. 아날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arrard 가라드 301 과 양대 산맥을 현재까지도 이루고 정도로 좋은 만듬세와 훌륭한 내구성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고급턴테이블 입니다. 가라드301과는 달리 롱암이 아닌 숏암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베이스가 아주 크지않고 아담하며 엔틱크한 분위기와 편안한 사용법이 동호인분들 에게 큰사랑을 받고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드와 같은가격으로 동급취급을 받는 제품으로 가라드 301 보다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다하여 평가도 더 좋습니다. 베어링과 내부 유압상태 럼블이나 험 전혀없는 퍼펙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가장 중요한 암대가 구형 오르트폰 숏암중 손.. 2017. 9.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