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일본 LUXMAN 럭스만 명기 CL-35 MK3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일본출장에서 직수입해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일본 Luxman 럭스만 사의 CL-35MK3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CL시리즈 대표적인 진공관 프리엠프 로서 럭스만 진공관 프리엠프중 가장 유명한 제품이자 오디오계의 교과서로 불리우는 유명한 마란츠7C 프리엠프 내부를 참조해서 토대로 만들었을 만큼 만듬세와 내부부품에 충실했던 제품입니다. 마란츠7 회로를 나름대로 럭스만 방식대로 설계해서 만들어 일본 진공관 프리엠프 중에서는 명기계보에 올라와있는 좋은소리 나오는 기기로 손꼽힙니다. 12AU7 1알과 12AX7 6알을 채용한 만큼 많은 라인단이 지원되며. 증폭게인이 높은 프리엠프 로서. 소출력 파워 엠프와 매칭해도 밀도감있고 깊이있는 음색을 느낄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노단 소리 상당히 좋으며. 앞면의 미려하.. 2017. 9. 7.
일본 Accuphase 아큐페이즈 명기 DP-7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보드픽업 정검받은 제품-(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일본 Accuphase 아큐페이즈 사의 초기형 명기 DP-7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많이 사용하지 않은 컨디션의 제품을 운좋게 한국에 들여오게 되었습니다. 현제품은 아큐페이즈의 DP 시리즈를 최상위 시디피 라인 으로 올려놓은 명기 제품이자. 초기제품중 가장 잘만든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초기형 답게 두툼하지만 아큐페이즈 만의 직선적이고 현란한 중고역까지 더해져 와디와를 좋아하시던 분들에게 더할나위없는 고급진 좋은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아직까진 한국에서 붐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일본이나 미국같은곳 에서는 다른 고급레이블 보다 더 대접받는 시디피 입니다. 벨트정검 트레이정검 픽업정검 모두 맞쳐놓은 상태이며 국내에서 깨끗한 제품은 보기드믈다고 생각합니다.. 2017. 9. 7.
TEAC 티악 명기 VRDS-7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상태양호 내부보드픽업 전부 수리한제품-(ending) 일본 TEAC 티악 사의 엔트리급 명기 VRDS-7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VRDS회로를 최초로 채용한 모델이자 에소테릭이라는 CD플레이어 최강 하이엔드 라인업의 같은 메커니즘인 제품으로서 Esoteric 이라는 레이블 자체가 TEAC 것이기 떼문에 저렴한 대비 좋은소리를 듣기위해 최적합한 시디 플레이어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블랙컬러의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엠프만한 큼직한 사이즈가 인상적인 제품으로서 큰인기를 끓었던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외관 실용성 소리 모든게 뛰어난 제품으로서 CD-5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중하며 소리역시 튀지않고 부드러운 음색이여서 보기좋고 듣기좋고 가격대비 사용하기 좋은 삼박자를 다 갖춰놓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원코드는 탈부착 방식으로서 고급 전원케이블 사용도 가능하.. 2017. 9. 7.
콘라드존슨 PV11 진공관 프리엠프와 MV52 진공관 파워엠프 조합입니다.(ending) 보기드믄 미국 콘라든존슨 사의 PV-11 진공관 프리엠프와 MV-52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하이앤드 레이블만큼 만듬세와 아끼지않는 고급 물량투입 으로 유명세를 많이 탔던 80~90년대 콘라드존슨의 손꼽히는 대표작 조합입니다. 프리엠프는 콘라드 존슨 프리엠프중 개별적으로 인기가 가장많은 제품으로서 평점도 가장 높고 프리엠프를 만든 공여도 역시 가장 높은 제품입니다. 내부를 보면 깜짝놀랄 정도의 부품투여와 콘라드존슨 만의 만듬새와 기여도를 보여줍니다. 특히나 포노단은 옵션인데도 불구하고 포노단이 장착되어 있으며 이프리엠프의 포노소리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파워엠프 역시 출력관을 EL-34를 사용하여 고전 빈티지 엠프들의 소리를 끌어올린 제품으로 아직까지도 유도되고 있으며 제짝 프리.. 2017. 9.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