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레가 Rega 베스트셀러 Planar-2 플레너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영국 REGA 레가 사의 베스트셀러 이자 명기인 Planar-2 턴테이블 입니다. 구형제품인 현 제품이 있어 현재까지 레가 사의 플래너 시리즈가 존속해 있다고 보셔도 무방할 정도로 영국에서 발매당시부터 가장 많이 팔렸던 모델이자 가장 인기가 좋았던 턴테이블로서 잘 알려져있습니다. 영국 박물관에 전시가 될 정도로 큰이기를 끌었다고 하니. 그만큼 만듬세와 제품의 믿음감이 높은 턴테이블 입니다. 레가사의 RB250 톤암을 채용하여 최적의 효과를 연출해 냈으며 암방 역시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보는 비쥬얼감 까지 좋은제품으로 만든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레가 턴테이블들은 대부분이 깔끔하고 심플한 소리를 내주는 제품입니다. 전원부 독립형인 어뎁터가 없는 제품이며 모든기능 이상없이 완벽작동 합니다. 신품 스탄톤 카드릿지.. 2017. 7. 11.
Fisher 피셔 명기 X-20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7591 브라운베이스 채용-(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피셔 사의 명기 X-20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국내에서 많은 제품이 있는편이 아니여서 요즘은 자주보기 힘든 모델입니다. 또한 후기에 발매된 샴페인골드 패널을 띄고 있는 제품이며 . 내/외부 상태가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있는 제품 으로서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며 명관으로 손꼽히는 브라운 베이스 7591관이 4알 채용되어 있습니다. 초단관8알은 피셔와 미제관 위주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AR 3a 나 AR 3 에 가장많이 사용되는 인티엠프로도 손꼽히며. 주로 실내악이나 소편성 계열에 좋은소리를 들려주며 AR계열이나 탄노이 계열의 스피커와 가장 매칭을 많이 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볼륨과 벨런스 정확하며 오리지널 우드케이스 있어 보기에 클레식하게 좋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 2017. 7. 11.
Mcintosh 맥킨토시 MX-110 진공관 프리튜너 엠프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양호한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X-110 진공관 프리튜너 입니다. 맥킨토시 진공관에서 트렌지스터로 넘어가기전 출시된 모델로서 최초의 진공관 프리튜너로 출시된 제품이며. 맥킨토시 에서 처음으로 만들어낸 제품 이다보니 심혈을 기울인 만듬세와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만한 가격대에 가장 합리적 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맥킨토시 전통적인 진공관 프리 음색과 튜너 음색을 동시에 들을수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리실수 있으며 맥킨토시 만의 화사하고 미려한 유리패널과 엔틱크한 우드케이스 조합이 보기에 상당히 좋은 디스플레이를 연출해 냅니다. 미국에서 이번에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부 크롬상태는 양호한 정도이며 앞면에 기포살짝 있는것을 제외하고는 내부 볼륨컨디션이나 벨런스 컨디션등 최상에 속합니다.. 2017. 7. 11.
맥킨토시 사의 3대 베스트셀러 모델 C-11 명기 빈티지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ending) 맥킨토시 사의 3대 베스트셀러 모델인 명기 빈티지 진공관 프리엠프 C-11 입니다. 명성다운 외모와 소리를 내주는 제품으로서 맥킨토시 시대의 명기로 꼽히는 C20과 C22 프리엠프 와 더불어 세손각락 라인업으로 들어가는 잘만든 프리엠프입니다. 국내밎 해외 매니아 사이에서도 상당히 정평이 나있는 제품으로서 현재 이제품은 외국에서 더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는 정말 깨끗한 수준의 보기힘들 정도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내부사진을 보시듯 내부부품은 전원부 셀렌기를 다이오드로 교체한것을 제외한 모든게 전혀 교체된곳 없이 클린한 상태의 제품으로서.진공관 구성은 요즘 가격이 비싸서 채용하지 않는 영국 뮬러드 초단관 구성입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표현이 걸맞듯이 .. 2017. 7.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