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초기형-(ending) 내/외관 상태 양호한 디지털 튜너명기 영국 QUAD 사의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80년초반 까지는 노란색 버튼이으로 설계되어 있는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으로서 FM 디지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획을 그엇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 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고수신률을 자랑하는 튜너입니다. 작고 아담하여 크기부담이 없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전원 220v이며 내부 밧데리는 소모품이기에 새로히 교체해 놓았으며 메모리 모든작동 튜너감도 정기점검 모두 받아놓은 제품입니다 외관 상태는 전체.. 2017. 3. 3.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1700 리시버 입니다 -A급 -(ending) 미쿡 맥킨토시 사의 트렌지스터 최초발매 모델인 MAC-1700 리시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최초의 진공관 리시버인 MAC1500 리시버의 후기작으로서 출력부를 트렌지스터로 사용하였으며 튜너부를 진공관으로 구성하여 하이브리드 방식의 최초모델로 생각하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오래전부터 손꼽히던 리시버로서. 소리가 좋아 수많은 매니아 분들이 거쳐갔던 엠프이며 현재까지도 중간 모델중 롱셀러 했던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사진과 같이 앞면밎 내/외부상태 아주깨끗한 A급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모든작동 역시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문제가 제기되는 볼륨부는 좌,우 대칭 아주잘맞는 수준이며 작동상 이상이나 결함은 전혀 없습니다. 출력 트렌지스.. 2017. 3. 3.
산수이 튜너명기 TU-717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산수이 사의 튜너명기 TU-717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가격대비 선호도,인기도가 가장높은 제품으로서 명실공의 튜너랭킹 10위 안에 당당히 랭크돼있는 가성비 최고조의 튜너입니다. 엠프만한 크기의 아날로그 튜닝패널이 큼직하여 보는맛과 칼칼한 음색이 좋으며 일반적인 튜너와는 달리 음폭이 광대역하고 맑고 이쁜 카랑카랑하고 고운 음색이며 켄우드 튜너와 대비해도 뒷쳐지지 않는 고수신율 의 메리트가 상당히 좋은 튜너라 생각 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우수하며 내부상태는 사진에 없지만 상당히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튜너 입문기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리며 전원 220V 전용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 아주좋으며 가변단자 지원되며 검정색 바탕의 엠프들과 대칭하시면 상당히 보기 좋.. 2017. 3. 3.
일본 LUXMAN 럭스만 사의 T-88V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미려한 외관과 뛰어난 수신률이 강점으로 잘알려져 있는 일본 LUXMAN 럭스만 사의 T-88V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오디오랙 사이즈에 가장 적합하고 아날로그적인 은은한 불빛의 멋있는 분위기와 소리를 연출해주는 튜너로서 아날로그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숨은 실용기로도 유명합니다. 좋은 수신률 과 함께 볼수록 이쁜 디자인이 한몫하며 생각외로 강하지않고 부드러운 음색이 일품입니다. 시그널 매터 센터매터가 달려있어 꽉찬듯한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사진상 우측의 하단에 찍힘부분 있으나 엄청나게 예민하신분이 아니시면 괞찬으실듯 합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2017. 3.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