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미국 SETH THOMAS 사의 빈티지 탁상용 전기시계 입니다 1800년대부터 제작판매되었던 미국 세스 토마스 사의 빈티지 탁상용 전기시계 입니다. 미국에서 시계의 역사로 꼭 뽑히는 1위 레이블의 제품으로서 역사와 히스토리가 많은 제품군중 한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장에서 수년동안 디스플레이로 사용하다 이번에 새로운 시계를 구비후 판매합니다. 전기를 구동하며 테옆을 줘야 시계가 작동하는걸로 알고는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사용여부를 몰라서 그냥 디스플레이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판매합니다. 판매가격 10만원이며 테옆은 없습니다. 바닥쪽 작은 크렉있으나 사용상 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아닙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6. 9. 9.
B&O 벵앤올룹슨 BEOVOX CX-100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 화이트-(ending) 오래전부터 디자인회사로 잘알려져 있는 덴마크 Bang & Olufsen 뱅엔올룹슨 B&O 사의 CX-100 미니형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CX 시리즈중 상급기이자 CX-50 의 두배사이즈로 유명한 제품으로서 영국제 LINN KAN 스피커 보다 약간큰 크기의 제품입니다. 통알루미늄 제질로 만들어 엄청나게 잘만들어진 스피커로서 인클로우져는 통알루미늄 으로 사용하였으며 고음1발과 2개의 플레인지 우퍼를 사용하여 중,고역대의 탁월한 소리와 부족함이 없는 단단한 저역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특히 인클로우져 떼문인지 무대감이 다른 작은 북쉘프 스피커들 보다는 우수한편에 속하며 보기드믄 화이트 칼라이기 떼문에 깔끔하고 심플한 공간에 더 잘어울릴거 같습니다. 상당한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각인시켜 주며 집안.. 2016. 9. 9.
B&O 벵앤올룹슨 BEOVOX CX-50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A급 2조보유-(ending) 오래전부터 디자인회사로 잘알려져 있는 덴마크 Bang&Olufsen 뱅앤올룹슨 B&O 사의 CX-50 주물로 제작된 미니형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검정색은 많지만 깨끗한 화이트컬러의 이제품은 자주나오는 모델이 아닙니다. 아주 작은 크기의 제품이지만. 엄청나게 잘만들어진 묵직한 무게의 통주물 스피커로서 인클로우져는 통알루미늄 으로 사용하였으며 고음1발과 1개의 플레인지 우퍼를 사용하여 중,고역대의 탁월한 소리와 부족함이 없는 저역이 작은스피커 에서는 보기드믄 풍성한 음색의 스피커 입니다. 특히 무대감이 좋기에 구형 B&O 제품군들과 매칭하면 상당히 우수한 무대감을 느끼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제질의 인클로우져를 사용하여 소리가 가볍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 강하게 들며 80년대 제품이라고는 믿어.. 2016. 9. 9.
KENWOOD 켄우드 사의 KT-2001A 녹턴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일본 KENWOOD 켄우드 사의 KT-2001A 녹턴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요즘 작은 사이즈들의 인기가 좋아 작은제품중 성능좋은 튜너를 찾는 분들에게는 대안이 없을정도로 녹턴형의 진득진득하고 루즈한 음색과 녹턴의 조명불빛이 조합이 일품인 튜너 입니다. 아날로그 튜너로서 작은 사이즈 이지만 내부부품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는 제품으로서 보는맛 듣는맛 모두 가성비 출중한 능률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무전기 전신인 회사인만큼 수신률아주 우수하며 FM스테레오 분리도역시 출중합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6. 9. 9.
(Acoustic Research) AR XA 턴테이블 입니다 -A급 더블모터-(ending) 내/외관 상태 좋은 (Acoustic Research) AR XA 턴테이블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보기드믄 스타팅 벨트구동을 따로하는 더블모터를 사용하는 초기모델 입니다. AR턴테이블은 AR의 개발 엔지니어인 "에드가 빌처"가 개발한 2개의 역장중 한제품에 속해있는 제품입니다. 역작중 다른 한제품은 AR 1스피커를 보실수 있으며. 프로팅 서스펜싱 방식의 제품으로서 일반적인 턴테이블 보다는 셋팅이 쉽지 않지만. 침압과 수평등 완벽하게 맞춰진다면 상위급 턴테이블을 이상가는 좋은소리륻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좋은 수준으로서 포노케이블은 고급형으로 제작하였으며 해드쉘 부분은 미국에서 재발매된 제품으로 오버홀 하였습니다. 모든기능 이상없이 완벽한 작동 가능하며 럼블.. 2016. 9. 9.
보기드믄 (Acoustic Research) AR-4 호박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 (Acoustic Research)AR-4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세월에 비교한다면 상당히 보존이 잘되어 있는 초기형 극상품 수준의 스피커입니다. 상당히 보기좋은 앞,뒤 미송 합판 구성의 초기형 1만번대중후반시리얼의 제품이며 이제품과 AR 4x 초기형은 유명한 호박줄 모양 고구마피자 도우처럼 생긴 모양의 우퍼와 2ax 에 중음으로 들어가는 부엉이눈이 채용되어 있는 스피커 입니다. 국내에 많지 않은 제품으로서 오리지널 상태로 내/외관 유닛상태 퍼펙트한 제품이며 저음의 단단함이 좋으며 이쁜 부엉이 고음의 벨런스 조합이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어테뉴에이터 역시 상태가 비교적 우수하며 오픈한번 하지않았던 스피커입니다. AR 4x 스피커와 함께 60년대의 북쉘프 업적.. 2016. 9. 9.
TANNOY 탄노이 빈티지명기 3LZ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명기 3LZ 스피커 입니다. 작은 체구에 클래식 장르에 대안이 없다고 하여 요즘은 매물 자체가 자주 보이지 않는 귀한 제품입니다. 봐왔던 제품중 상태가 A급이상의 컨디션 수준의 제품으로서 스피커의 외형은 탄노이 랑카스타 사각 오리지널 통에 비하여 3/1 사이즈 인지라 보기에 상당히 이뻐 보이고 작지만 단단한 탄노이 고유의 브리티시 사운드를 들려줘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오지 않는 제품입니다. 현제 제품의 인클로우져는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 소소한 진공관 싱글이나 저출력 인티엠프와 매칭이 아주좋으며 실내악이나 피아노에서는 발군의 소리를 들려줍니다. 모니터골드 10인치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닛상태 퍼펙트 합니다. 시리얼 9만후반 10만 초반번대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 2016. 9. 9.
미국 Klipsch 클립쉬 최상급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 백통-(ending) 클립쉬 최상급 라인업의 스피커인 Horn 스피커 입니다. 웨스턴 이후의 스피커 초대 계보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3대 메이커중 한제품에 속하는 레이블의 스피커이며 50년대 부터 현재까지 생산하는 베스트 롤셀러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덩치에 비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소리를 느낄수있는 제품이기에 큰 인기를 얻고있고 명성을 누릴정도로 큰 셀러를 기록하는 제품입니다. 혼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발매하여 60년 가까이 지난 지금도 같은 메카니즘 으로 설계되는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메인 스피커로서 가격대비 훌륭한 소리와 디테일하고 존재감 강한 디자인과 명성까지 일석 삼조를 얻을수 있는 좋은 스피커 입니다. 가격면 에서도 저렴한편 이여서 사용하실 분들의 부담더 덜 드는거 같습니다. 90년대 출시된.. 2016. 9.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