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Nakamichi 나카미치 베스트셀러 최고봉 Dragon 카세트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A급-(ending) 80~90년대 카셋트데크 플레이어 오디오연감 순위에서 1위를 놓쳐본적이 없었던 제품이자 오디오유저 라면 한번쯤은 품고싶어하는 로망의 제품인 나카미치 사의 최상급에 속하는 Dragon 드레곤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 완벽한 기능을 갖춘제품은 저역시도 10년만에 세번째로 선보이는 플레이어 로서 정말 보기드믈고 20년이상 최고의 자리와 최고의 데크의 로망을 꿈꾸게 했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지도와 인기 완성도가 뛰어나며 요즘은 데크 플레이어를 많이는 사용하지 않지만 아직까지 사용하시는 유저 분들 에게는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동사의 1000ZXL 리미티드 버젼의 제품이 출시되기 이전에 가장 비싼모델이자 가장 구하기 힘들고 가장 인기가 좋은 모델 이었으며 음질재생에서는 NAAC(Na.. 2016. 9. 2.
미국 Jensen 젠센 TR-9 벽걸이형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미국 젠센 Jensen 사의 TR-9 벽걸이가 가능한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3Way 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슬림형 으로 제작되어 벽에도 걸수있는 깊이가 얇은타입의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그릴이 완벽하진 않지만 흔히 알고있는 미술품의 묘법스타일의 느낌이 나기에. 어느 벽에 걸어도 작품처럼 보이는 좋은 효과를 누를수 있어 카페나 업소등에 어울릴법한 제품이며 소리역시 3WAY 이기에 부족하지 않은 풍성한 빈티지한 펑퍼짐한 음색이 듣기편하고 오래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타입의 스피커 입니다. 적당한 생활감 있지만 크게 티나지 않으며 가로나 세로나 사용자의 지정데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빈티지 TR리시버와 궁합이 좋은편 이며 진공관 리시버와도 아주 좋은소리 내줍니다. 판매가격 85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 2016. 9. 2.
Sansui 산수이 모델 Six 6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상태양호-(ending) 산수이 사의 SIX 6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현제품은 외자로된 숫자 시리즈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가성비 인기있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70년도 후반에 출시해 롤셀러로 기록되어 있는 2000X와 5000x 리시버의 단점을 많이 보완시켜 롱런했던 기기이며. 원래 채용되지 않았었던 릴레이를 채용시켜 전원결함을 제거하여 잡음이나 전원구동 시에 흘러나오는 잡음유입이 없으며 사이즈는 2000x보다 조금더 작고 아담 하게 만들어 크기에 부담역시 없습니다. 녹턴 리시버라 튜닝패널의 화사함과 이쁜모습이 우선 보기에 상당히 좋으며 켄TR을 사용해 상당히 소리가 감칠맛 나고 푸근하며. 산수이의 장점인 맑은 중,고음대를 잘살려놓은 기기로 보셔도 됩니다. 모든기능 이상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 아주 좋습니다... 2016. 9.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