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BOSE 보스 사의 룸메이트 엑티브형 스피커 입니다.-보기드믄 화이트색상-(ending) 아주 오랫동안 보지못해 서운했던 제품인 보스사의 룸메이트 엑티브형 스피커 입니다. 보스 전용 엠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스피커간의 연결선만 연결하고 나와있는 인풋단자로 CDP만 연결한다면 정말 환상적인 보컬소리를 청음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회색이나 검정이 아닌 보기드믄 흰색 제품으로서 미국에서 생산판매된 제품이며 국내에 수입이 안됐던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소리가 좋아 한떼 즐겨하던 제품이며 101 이탈리아노 만큼 좋은 소리와 간편함을 구축하고 있어 CDP나 컴퓨터에 연결한다면 작은 PC-FI 해결책으로 그만인 제품입니다. 인터커넥터가 달려 있어 추후의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전원 110v 사용하며 미국에서 들여온제품으로 상태 아주좋습니다. 2016. 8. 4.
Pro-Ject 프로젝트 오디오 사의 손바닥CDP CD-BOX 입니다(ending) 프로젝트 오디오 사의 CD-BOX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2011년 후반에 신품으로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롱런 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작은거인으로 평가받는 제품으로서 오디오리뷰 평가 5점만점에 5점을 받았던 제품이자 PC-FI가 메인이 되서 작게나마 서브용도로 CDP 를 찾는 분들이나 작은사이즈 시디 플레이어를 찾는분들 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가격대의 쓸만한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생각외의 해상력과 음장감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보기좋은 우드케이스와 수납해서 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CD 음반보다 약간 큰 제품 이기에 어디다 수납하셔도 좋은 디자인과 부피차지가 없는 제품입니다. 전원은 아답터로 사용하는 220V 사용하는 제품이며 리모컨 지원됩니다. 이제품은 신품 개봉후 수년동안 전시만 한 상태의 제품이기.. 2016. 8. 4.
JBL 베스트셀러 L-300 스피커 입니다 -올알니코 1만번대-(ending) JBL 사의 L시리즈 최상급인 명기 L-300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역시 회외에서 엄청나게 좋아하는 제품이여서 L시리즈 단연 최고봉으로 보셔도 될정도로 너무나 유명한 JBL 4344와 견주어 한시대를 풍미했던 스테디셀러 급의 스피커 입니다. L300은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페라이트 우퍼가 아닌 알니코 우퍼가 채용된 제품으로서 올알리코 구성으로서 소리가 조금더 편안하고 저음은 넉넉하게 울려퍼져 처음듣는 분들에게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혼드라이버 와 초고역 트위터의 구성이므로. 찰랑거리는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LE85 중역 드라이버의 편안하고 매끈한 중,고역대와 077 초고역의 강렬함의 조합이 상당히 어울립니다. 큰사이즈 이지만. 가정에서 메인스피커로 많이 사용되던 제품으로서 맥시토시나 마란츠 .. 2016. 8.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