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젠센 Jensen 사의 미들급 최상급 트리플렉스 Tri-Plex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ending) 보기드믄 미국 Jensen 젠센 사의 미들급 최강라인업 스피커인 Tri-Plex 트리플렉스 스피커 입니다. 젠센 이라는 레이블은 웨스턴에 유닛을 납품하여 미국 최고의 스피커 회사로 성장했었던 미국 3대 레이블로 불리우던 스피커 회사이며 걔중 가장 유명한 임페리얼 스피커와 G610 RS-100 같은 초대형기 이후에 가정 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된 미들급 최상급 스피커 입니다. 내부 유닛구성은 임페리얼 스피커와 동등한 유닛구성과 네트워크 어테뉴에이터 까지 모두 동일한 제품이 인스톨러 되어 있으며 그로인해 작은 공간에서는 임페리얼 소리를 적합하게 듣기에는 최적의 스피커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엔틱스피커 종류중 미들급 사이즈로는 JBL 하크네스, ALTEC 마그네피션트, EV 리젠시 클립쉬 숏트혼 등과 .. 2016. 7. 6.
MIT 명기 MH-770 CVT 하이엔드 스피커케이블 입니다 -10m 페어 완품-(enidng) 스피커케이블 계의 마크레빈슨이라 불리우는 MIT 사의 MH-770 CVT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양쪽으로 블랙박스가 내장되어 있으며 박스내부에는 절연테잎과 콘덴서 자석등이 들어있어서 저항치를 잡아주는 역활등을 해준다고 보시면됩니다. 소리변화에 큰 역활을 해주는 스피커 블랙박스가 달려있는 타입의 전통적인 스피커 케이블로서 90년대 하이엔드 오디오 최전성기시절 6~7백만원 이상의 고가에 발매되었던 명기 케이블 입니다. 당연히 생활감은 있으나 상태 우수한편이며 보기드믄 10m+10m 페어 이기떼문에 넓은공간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입니다. 이시절의 명기들은 탄노이 켄터베리나 와트퍼피5.1 B&W 메트릭스800 맥킨토시 XRT 등등의 초대형 명기스피커 들과 발군의 매칭으로 잘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양.. 2016. 7.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