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B&W Matrix 메트릭스 802-3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B&W 사의 Matrix 메트릭스 802-3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역시 메트릭스 시리즈로서 801 시리즈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베스트셀러 급 스피커입니다. 오뚜기 같은 모양의 801 스피커에 반면 작은방이나 작은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게 축소시켜 출시한 모델이며 B&W 스피커 만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편안한 음색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플로어 스탠딩 방식의 제품입니다. 매칭만 잘하면 박력있고 해상력도 풍부한 스피커로 돌변할수 있는 스튜디오용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더블우퍼 이지만. 매칭만 잘하면 벙벙거림 없이 단단하게 들려주는게 장점입니다. 매칭은 크렐파워엠프와 BAT나 오디오리서치 프리엠프와 매칭이 아주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4웨이 방식으로 트위터가 맨위에 혹처럼 달려있어 외모의 모양새도 제법나.. 2016. 6. 13.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모델140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보기드믄 미니모델 140 파워엠프 입니다. 마란츠 파워엠프중 푸른색의 레벨메터를 구축하고 있는 제품이 많지 않은 가운데 작은사이즈에 아주이쁜 푸른색의 레벨메터가 채용된 파워엠프 이기도 합니다.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파워엠프 로서 LED의 밝은느낌이 보기좋은 레벨메터와 함께 내부의 켄TR은 F자 각인 페어차일드 오리지널 켄TR이 채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작지만 체널당 75W+75W 의 적지않은 출력을 지원하며 뎀핑력역시 상당히 좋습니다. 베스트매칭 프리엠프로서는 3200프리엠프와 베스트매칭을 이루고 있으며 요즘은 작고 이쁘기 떼문에 많이들 좋아하시는 모델중 한제품에 꼽힙니다. 보이스우드 전용 우드케이스 수납해 놓았으며 내/외관 상태 아주 깨끗합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General Rar.. 2016. 6. 13.
미국 KLH 21 Twenty-one 스피커내장 라디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KLH 사의 Twenty-ONE 21 스피커내장 라디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Tivoli 티볼리 라디오라는 제품들이 이회사의 제품들을 모방해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실듯 합니다. 티볼리 라디오의 전신 디자인 모델이자. 초기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발매된 라디오로서 . 지금보면 선물용이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실용 오브제 용품으로서도 출중함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작지만 소리역시 맛깔 나게 좋은소리 들려줍니다. 금고다이얼 방식의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우드베이스가 이쁘게 조화되어 빈티지 스러우면서 작은공간 에서 라디오를 청취하기에는 그만인 제품이라 생각드는 제품입니다. 음색과 디자인 모두를 갖추실수있는 아이템을 찾는분께 적극권유 드리며. 더불어 빈티지 적인 느낌과 디자인의 멋이.. 2016. 6. 13.
보기드믄 THORENS 토렌스 사의 TD-145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턴테이블 명가 THORENS 토렌스 사의 TD-145 턴테이블 입니다. 국내에는 거의나오지 않는 제품으로서 아담한 사이즈에 비하여 성능비 음질이나 비주얼 등 상당히좋으며 채용된 톤암자체가 기본암대 치고는 고급암대가 채용 되어있어서. 아날로그 고수분들이 좋아할법한 제품입니다. 외국에서는 턴테이블 베이스로도 좋다고하여. 많은분들이 오리지널 암대를 떼어내고 SME 3009나 3010등의 암대를 장착하여 사용하며. 현재 이제품은 오리지널 암대가 채용 되어 있으며 워낙에 상태가 새것같이게 60년대 턴테이블을 새것같은것으로 사고싶은 분들에게 용의할듯 합니다 벨트방식의 벨트드라이브 방식이라 손이 많이가지만 제대로 아날로그에 입문하실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바늘역시 Pearl 제품이 채용되어 있으며 럼블이나 트러블 .. 2016. 6. 13.
일본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일본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모든 아날로그 튜너를 통틀어서 비주얼이 가장 좋은 튜너에 손꼽히는 Top5 에 속하는 아날로그 튜너로서. 오디오 유저라면 한번쯤 탐낼만한 이쁜 앞면 패널과 금고방식의 다이얼 주파수. 그윽하게 불빛이 들어오는 튜닝패널에 매료된적이 있으시리라 생각 합니다. 그정도로 좋은 비주얼과 더불어 금고 다이알처럼 시계방향으로 튜닝을 해서 주파수를 맞춰서 사용 하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일본메이드인 만큼 섬세하고 카랑카랑하며 수신률도 좋은편 이기에 보기좋고 듣기좋은 메인튜너로 손꼽는 제품입니다. 튜너주파수 잘맞고 스테로오 분리도 우수합니다. 외관 상태역시 생활기스 살짝있는걸 제외하면 아주 좋습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6. 6.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