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AR (Acoustic Research) 사의 명기 EB-101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상태 아주좋은 AR (Acoustic Research) 사의 명기 턴테이블로 알려져있는 EB-101 턴테이블 입니다. 이제품의 경우 유명한 세계적인 명기인 LINN LP12의 모테가 되었던 모델로도 널리 알려져있는 AR 사의 명기턴테이블 입니다. 사각형의 무늬결이 상당히좋은 세련된 우드목 마감과 깔끔한 디자인 더불어 벨트드라이브의 서스펜싱 방식이지만 나름 아날로그 입문하는 유저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더스트커버는 새로히 제작해서 상태 우수하며 우드베이스나 톤암등등 전체적인 상태가 우수하기에 처음입문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셔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입니다. AR 에 납품되었던 AR로고 LINN 톤암이 채용되어 있으며 바늘역시 MM 타입중 가장 쓰기편한 앙코르75가 채용되어 있습.. 2016. 4. 30.
2016年 5月 신설동 종합전자 매장현황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매장사진을 올리게 됐습니다...~!! 자주올려야 하는데 무엇인가 변화가 없으니 주저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생각만하고 행동으로 돌입을 못하는것도 아주큰 문제라고 생각하는 반면... 요즘에는 뭐에 꽃혔는지.. 조금씩 움직임이 도드라지는것 같아 저한테도 큰 에너지가 되는듯 합니다. 제가 구축하는 저희 종합전자는 밖에서는 상상도 할수없는 위치와 외모속에 감춰져 있는 세상어디에도 없는 빈티지오디오 매장을 구축하려고 조금씩 인테리어를 바꾸고 있습니다. 작년인가 어느 영화 내용의 배경 공간이 될뻔했는데. 아쉽게 공간이 좁아 못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떼는 참 후회스럽고 안타까웠는데. 다시 돌아서서 생각해보니. 노출이안되고 공개가 안된점이 천만다행 이였던거 같습니다. 공개되면 이 비밀스러운 공간이 노출이.. 2016. 4. 30.
독일 TELEFUNKEN 텔레푼켄 사의 1964년 스튜디오 배선 주석케이블 입니다 (ending) 1964년도산 독일 텔레푼켄 사의 스튜디오 주석 케이블 입니다. 모터에 연결되서 자동으로 선을 잘라서 쓸수있도록 머신에 달려져 나왔던 제품이며 . 주석함유량이 많아 선재 상태도 전혀 부식이나 문제없는 상태입니다. m당 2016. 4. 30.
Bose 보스 베스트셀러 1705 인티,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보스사의 베스트셀러 이자 PC-FI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1705-2 벽돌형 엠프입니다. 4344와 다이렉트로 물려도 기백만원 미만짜리 엠프들 보다는 더 훌륭한 소리를 내주는 제품으로서 보스스피커 전용으로 사용하시면 하이임피던스 방식으로 지원이돼 보스만의 청아하고 올라운드 적인 이쁜 소리를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보스 101 이탈리아노 스피커와 베스트매칭에 속하며 이런저런 스피커들과 매칭해도 기본적인 소리 청감하실수 있습니다. 솔로 볼륨 타입으로서 상태 좋으며 전원100V 사용합니다. 생할감 약간있습니다. 2016. 4. 22.
B&W 최상급 모델 플레그쉽 MATRIX 800 스피커 입니다 (ending) B&W 사의 최상급 플레그쉽 메트릭스 Matrix 800 스피커 입니다. 90년대 B&W 의 최상급 스피커 이자. 90년대 출시되었던 스피커중 가장 높은가격에 출시되었던 하이앤드 스피커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현재에 도달해서는 시그너쳐800이나 기타등등의 최상급 모델들이 있었지만. 90년대 당시 저스피커를 이길만한 아우라와 소리가 없었을 정도로 좋은 스피커로 유명했던 제품이며 한떼 삼성전자의 이XX회장님 사무실에 메인스피커로 자리잡혀 사용하던 사진이 돌아다녔던 정도로 아무나 사용 할수 없었던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생긴거와 달리 생각보다 핸드링이 쉬운 스피커이여서 마크레빈슨 333같은 파워엠프로 대응해도 좋은소리 내보내주는 제품이며 한떼 동호인 분들이 맥킨토시 MC1000 이나 MC2000 MC2600 등의.. 2016. 4. 19.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34V 프리엠프 입니다 -A급 우드케이스 포함-(ending) 맥킨토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C34V 프리엠프 입니다. MC7270 파워엠프나 MC7300 숏바디 MC7150 파워엠프 제품군들과 매칭하여 십수년간 베스트셀러로 위치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제품은 맥킨토시 파워엠프도 좋지만. 진공관 파워엠프와의 매칭도 아주 좋기떼문에 소리를 전부 아시려면 수가지의 제품과 매칭해보셔야 평가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외부상태 A급 수준의 제품으로서 램프이상역시 없이 완벽합니다. 대형카페나 대형 공간에서 오디오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파워엠프 3대를 같이 구동할수 있는 멀티 프리엠프 입니다. 좌측 상단부분 아주작은 기포있지만 육안으로 크게티나지 않으며 노브밎 내부상태 작동상태 완벽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우드케이스 포함입니다 McIntos.. 2016. 4. 19.
BOSE 보스 명기 101이탈리아노 (프리스타일)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Bose 보스사의 101 이탈리아노 (프리스타일 버젼) 스피커 입니다. 보스 1705 인티엠프와 가장 좋은매칭을 보여준다고 하여 현재까지도 나오면 바로바로 솔드아웃되는 큰인기를 구현하는 스피커 입니다. 피셔 리시버 와도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 이며 중역대와 고역대의 스케일감과 무대감을 작은 공간에서 느끼기에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양옆으로 덕트가 있어 저음도 잘빠지며 중,고역대의 쾌감은 작은스피커 중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보기드믄 A급 컨디션의 제품이며 앞면 그릴은 부러질까봐 오픈을 안한상태 입니다. 그만큼 보존상태는 우수합니다. 전체적인 바디상태 밎 유닛상태 퍼펙트합니다 2016. 4. 19.
Marantz 마란츠 베스트셀러 1250 인티엠프 입니다 -A급 TR교체품-(ending) 내/외관 상태 좋은 마란츠 인티엠프 베스트셀러 1250 입니다. 1300DC와 함께 인티엠프류 베스트셀러로 오랫동안 롱런하는 능률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요즘은 1년에 한번도 안나올정도로 귀한물건이 되어 있으며 이퀄라이져 및 벨런스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사용 할수있게 설계되어 있으며 마란츠 매니아라면 한번쯔음 겪어봤을 만한 중,저가 용 명기 인티엠프 입니다. 가격대비 포노단이 상당히 우수하여 포노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엠프입니다. 또한 포노엠프로만 사용하셔도 가격만큼의 포노소리가 나오는 제품이여서 왠만큼 좋은 포노엠프가 아니라면 이제품을 적극추천 드립니다. 입력단및 여러소스단 지원되어 편리함 역시 있습니다 체널당125w의 좋은 출력 을 지원하며 임피던스 4 ,8옴 전원220v 외관상태 사진과 같이 전.. 2016. 4. 19.
에이프릴뮤직 STELLO CDA-200SE CDP 입니다 -A급-(ending) 에이프릴 뮤직사의 STELLO CDA-200SE CDP 입니다. 출시당시에는 중급형 소스기기 인 제품으로서 소문대로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좋은소리와 좋은 기능을 보여주는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SACD 를 청음할수 있는 어플레이션 키트가 내장되어 있는것이 SE버젼 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대 성능밎 좋은 해상력 밎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 다기능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기에 오디오에 막 입문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이라 생각합니다. 전원220V 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깨끗합니다 2016. 4. 19.
에이프릴뮤직 STELLO DA220MK2 DAC 컨버터 입니다. -A급-(ending) 에이프릴뮤직 사의 베스트셀러 STELLO DA220MK2 DAC DA컨버터 입니다. 24비트192khz 업샘플링이 가능하게 출시된 모델로서 MK2버전은 일반 220버젼보다 USB기능이 추가되고 DAC회로를 업그레이드 한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출시당시 상당히 중급이상가는 플레그쉽으로 출시된 모델이며 스텔로 DAC 제품중 에서는 상위기종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음질 디자인 지원되는 포트등 모든게 완벽한 제품으로 출시당시 가격도 비쌌지만 가격대비 대안이없는 좋은 DAC로 잘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벨런스/ RCA 아웃/ 디지털/ 코엑셜/ USB 1/벨런스입력/이 지원되며 요즘 많이하는 PC-FI 나 쓸만한 CDP 에서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DAC 로 쓰시면 그만일듯 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작동상태 완벽합.. 2016. 4. 19.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2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우수한 맥킨토시 사의 MR-7082 디지털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되는 시기에 출시/제작된 제품으로서 튜닝놉 타입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아날로그처럼 바리콘 돌리시면서 주파수 조정이 가능하며 시그널매터와 계기판은 디지털방식 으로서 자동 선곡밎 오토스켄 메모리 저장이 가능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맥킨토시 튜너중 가장 우수한 수신률과 시원한 음색으로 튜너매니아 사이에서는 꽤나 인지도가 높은모델 입니다. 명료하고 또렷한 고수신률과 함께 분리도가 우수한 음색이 클래식 방송 듣기에 가장 적합한듯 하며 맥킨토시 인티엠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대칭과 디자인을 연출시켜 주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7개의 메모리.. 2016. 4. 14.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1700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미쿡 맥킨토시 사의 트렌지스터 최초발매 모델인 MAC-1700 리시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최초의 진공관 리시버인 MAC1500 리시버의 후기작으로서 출력부를 트렌지스터로 사용하였으며 튜너부를 진공관으로 구성하여 하이브리드 방식의 최초모델로 생각하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오래전부터 손꼽히던 리시버로서. 소리가 좋아 수많은 매니아 분들이 거쳐갔던 엠프이며 현재까지도 중간 모델중 롱셀러 했던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사진과 같이 앞면밎 내/외부상태 아주깨끗한 A급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모든작동 역시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문제가 제기되는 볼륨부는 좌,우 대칭 아주잘맞는 수준이며 작동상 이상이나 결함은 전혀 없습니다. 출력 트렌지스.. 2016. 4. 14.
Klipsch 클립쉬 최상급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밝은 자작나무 합판,알니코드라이브 업그레이드 버젼-(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KLIPSCH 클립쉬 사의 최상급 대형기 스피커인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오디오를 최초로 발매했던 웨스턴일렉트릭 이후의 상업적인 스피커로는 초대 스피커 계보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미국 3대 메이커중  한제품인 레이블으로 위상이 높은 레이블의 메인 스피커이며 50년대 부터 현재까지 생산하는 베스트 롤셀러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덩치에 비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소리와 디자인을 보여줄수있는 제품이기에 큰 인기 를 얻고있으며 요즘은 신품 클립쉬 혼이 2천만원이 넘기떼문에 중고중 알니코 유닛이 들어가거나 자작나.. 2016. 4. 10.
미국 유니버스티 University DIFFAXIAL 3way 동축형 스피커 입니다 -아주이쁜 바론타입 인클로우져-(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유니버시티 사의 312 유닛이 내장된 바론타입 스피커 입니다. 일명 학다리라고 불리우는 가장 선호도가 높은 JBL 바론 타입의 디자인에 수납된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미국에서 오래전에 제작된 인클로우져 로서 건조가 잘되있어 어떠한 유닛을 넣어도 통울림과 끝내주는 고역대의 조화가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유니버스티 312 유닛은 중음 고음 저음이 모두 채용되어 있는 DIFFAXIAL 방식의 동축형 스피커 이며 . 개인적으로 유니버스티 소리중 가장 좋게 들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인클로우져가 너무 이뻐 빈티지 오브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소리와 디자인 모두잡을수 있는 양극으로 최적화된 스피커 이며 . 진공관출력 35W 미만의 어떠한 제품이라도 매칭에 어려움이 없는 좋은 스피커 입니다. 1.. 2016. 4. 10.
아주 보기드믄 미국 LAFAYETTE 라파예테 ELIPTOFLEX 스피커 입니다(ending) 미국 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보기드믄 아주귀한 ELIPTOFLEX 3way 스피커 입니다. 원래 이스피커는 인클로우져 따로 혹은 8인치 유닛하나 채용하여 사용하게끔 분리해서 판매했던 모델입니다. 현제품은 풀옵션으로 3way 유닛을 채용한 퍼펙트한 모델이며 국내에서는 아마 한두대가 없을정도로 귀한 스피커 입니다. 이스피커는 통이 좋기떼문에 소리좋기로 유명한 8인치 플레인지를 채용할수 있을정도로 통의 값어치 역시 높은 스피커 입니다. 유닛구성 네트웍 구성 2개의 어테뉴에이터 까지 만듬세 하나하나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알니코유닛만 사용하였기에 소리역시 거칠지않고 듣기좋고 오랫동안 청취해도 아주 편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라파예트 사의 스피커들은 사실 많이 접하기가 힘들어서 많이 들어보지는.. 2016. 4. 10.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최고의 명관 300B 페어 출력관 입니다 -NOS 신품 2005년작-(ending) 세계적인 명관으로 유명한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사의 300B 출력관 입니다. NOS 미사용 신품으로서 미개봉 상태의 제품을 사진을 위해 한개만 개봉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2005년도 작품이며 2010년도인가. 미국공장 에 불이나는 바람에 웨스턴 출력관 가격이 폭등후 더 유명세를 떨친것 같습니다. 삼극관의 끝이라고 볼수있는 제품 으로서 싱글엠프나 자작엠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출력관이며 오리지널 웨스턴 엠프에도 많이 사용되는 출력관 입니다. 미사용신품이며 10년이 넘게 개봉이안된 상태로 잘보관된 레어제품입니다. 페어이며 일괄판매만 가능합니다 2016. 4. 7.
JAMES.B.LANSING JBL 명기 075 수퍼트위터 입니다. (ending) JBL 사의 명기 075 트위터 입니다. 유명하다는 C 시리즈 스피커의 대부분에 D130 바이플렉스 우퍼와 함께 채용 됐을 정도로 한시대를 풍미하던 고음부 트위터 이며. 그소리가 좋아 탄노이나 젠센 등의 슈퍼트위터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8옴이 아닌 16옴 버젼 으로서 레드씰은 개봉된 상태이며 다이아프램은 오리지널 상태입니다. 알니코 트위터로서 오래들어도 거칠지않고 슈퍼트위터나 추가보충용 트위터로 사용하시면 후회없는 맑고 청아한 고음소리 느끼실수 있습니다. 상태 깨끗하며 폴더 장착되어 있습니다. 2016. 4. 7.
JAMES.B.LANSING JBL 명기 D130 15인치 우퍼 입니다. -(ending) 50년대부터 시작되어 가장 오랫동안 발매되왔던 JAMES.B.LANSING JBL 사의 D130 15인치 우퍼 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우퍼보다는 바이플렉스 중음이같이 나오는 버젼의 우퍼라 보시면 됩니다. 16옴 구성의 초중기 발매모델이며 JBL고전 시리즈에는 075 슈퍼트위터와 꼭 채용되는 모델입니다. 현모델은 후기에 기타우퍼로 발매된 D130 오리지널 콘지를 새로히 교체한 제품이며. 의미는 없지만. 제짝에 들어가는 콘지를 사용했기에 소리감도가 많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배꼽상태 완벽하며 DCR 수치역시 크게감퇴없이 좋습니다. 2016. 4. 7.
보기드믄 마란츠 미니모델 104 녹턴형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마란츠사의 미니모델 104 아날로그 녹턴형 튜너 입니다. 3200프리와 140 파워와 같은 사이즈로 같이 사용하는 모델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인 튜너사이즈 보다 작은 사이즈로서 . 보기좋은 아담하고 이쁜 디자인을 연출해주는 튜너 입니다. 가격대비 소리나 녹턴의 불빛이 앞도적이며 어느공간 에서도 빈티지 오브제로 사용해도 그만일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전원110V 이며 사진과같이 내/외부 상태 아주 좋습니다. 2016. 4. 7.
(Acoustic Research)AR 사의 베스트셀러 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Acoustic Research)AR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 스피커 입니다. 뒷면이 표기가 되어있지 않지만 초기형 제품으로서 앞,뒤 육면미송 인클로우져 구성이며 50년대 출시한모델 로서 AR1과 같은 민자우퍼를 채용한 오일콘덴서가 네트워크에 포함되어 있는 AR의 몇안되는 스피커 시리즈의 제품입니다. 오래된 타카로 그릴이 고정되어 있어 굳이 억지로 때어내지 않았으며 내부유닛은 후레쉬로 정검해 유닛이 교체되거나 문제되는 확인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2발짜리 중음이 고역을 대신하여 우퍼와 채용되어 있는 3Way 방식이며 답답할수 있다는 오해도 있지만 고음이 상당히 잘나오는 스피커로서 AR 2a 나 2ax 에 절대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고음이 탁월합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 밎 그릴.. 2016. 4. 7.
독일 아에게 AEG 사의 1960년대 주석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ending) 2016. 4. 6.
보기드믄 명기 맥킨토시 MR-77 트렌지스터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극상품-(ending) 보기드믄 맥킨토시 사의 명기 트렌지스터 아날로그 튜너인 MR-77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트렌지스터에서 가장 명기로 알려져 유명한 MR-78 튜너를 제작한 엔지니어가 제작했던 튜너로서 MR78 튜너와 싱크로율이 90%의 흡사한 스팩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제가 여지것 취급해본 MR78 MR77 튜너중 가장 깨끗한 제품이며 소장용이나 컬렉션 용으로도 흠잡을곳 없는 튜너 입니다. 소리자체가 MR78과 비슷하여 음장감이 아주좋은 타입이며 섬세 하면서도 펀치감이 살아있고 시원시원 한 대역대 가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부 상태 극상품 수준의 제품 으로서 30년이 넘은 제품치고는 너무 컨디션이 좋습니다. 외국에서 정기정검 받았던 라벨이 붙어있.. 2016. 4. 6.
미국 Bozak 보작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ending) 구분 업체명 모델명 상태 가격 Case/인클로져 Bozak 보작 15인치 3웨이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 Used(중고) 150 60년대 발매된 미국 보작Bozak 사의 15인치 3웨이나 2way 인스톨러가 가능한 인클로우져 입니다. 생활감은 있으나 앞면 격자그릴 깨진곳 없으며 도색할정도의 컨디션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인건비가 비싼건지 재료비가 비싼건진 몰라도 복각인클로우져 만드는것 자체가 터무니 없이 비싸고 소리잡는데 몇년이상 걸리기에 오래전에 잘 만들어져 잘건조된 오리지널 제품으로 교체해서 사용 히시는게 월등하게 효울적이라 생각합니다. 15인치 인클로우져는 보기드믑니다. 판매가격 150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 2016. 4. 6.
다이나코(다이나킷) 명기 스테레오7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ending) 내/외관 상태 보통수준인 다이나코(다이나킷) 사의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인 STEREO 70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비 중고역이 굉장히 섬세하고 맑은 소리를 내주는 정말 잘 만들어 졌다는 좋은평을 받는 진공관 파워엠프중 한제품에 속하며. 요즘은 100만원 미만의 파워중 가장 대접을 많이 받는 베스트셀러 모델 파워엠프 입니다. 다이나코 공장 제작품은 아니지만. 공장제작품과 차이가 없는 킷트품으로서 다이나코 각인이 새겨져 있는 전용 출력트렌스와 전원트렌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출력트렌스가 초기형이라는 빈티지 배선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갈색 굿올 구형 커플링과 기타 저항들도 그대로 배열되어 있으며 뒷면 역시 추가 캐패시터 역시 스프라그 빈티지 캐패시터가 달려있습니다. 킷트 이기에 만든이의 정.. 2016. 4. 5.
피셔 베스트셀러 4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ending)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모델 400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모델로서 AR 스피커와 진공관엠프 로서 클래식컬 한 조합으로 입문하는 분들이 가장많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사진과 같이 보기드믄 극상품 수준의 퍼펙트한 컨디션과 내부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상태 아주좋은 신형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으며 은은하고 미려한 샴페인골드 패널의 보는맛과 진공관의 섬세하고 따뜻한 이쁜소리의 듣는맛 또한 가격대비 훌륭한 구동력으로 입문기 들에게 일석삼조의 효과를 줄수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 진공관중 출력관은 피셔관 매치드페어 구성이며 나머지 초단관은 피셔관 뮬러드관 텔레푼켄 각인관 구성의 제품입니다. 초단관과 출력관 구성이 10.. 2016. 4. 5.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명기 299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99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299 시리즈를 만들어낸 제품이자 스코트에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전성기를 만들어낸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299B와 같은 중독성이 가장 강한 6BQ5(7189)의 매력적인 음색이 일품인 인티엠프 입니다. 피셔와 함께 한시대의 양대산맥 으로 불리워졌던 만큼 현재까지도 AR이나 빈티지 스피커 매니아 분들에게는 큰인기를 얻는 제품이자. AR4X 나 2AX 같은 북쉘프 스피커의 매칭이 훌륭하기 떼문에 가격대비 더할나위 없는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우수하며 출력관과 초단관 모두 미제관 구성이며 정류관역시 일제구관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정류관으로 5AR4(GZ.. 2016. 4. 4.
미국 Jensen 젠센사의 PR-150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젠센 Jensen 사의 PR-150 스피커 입니다 2way 방식의 빈티지 스피커로서 페라이트가 막 시작되던 시절에 발매 되었던 제품이자. 그당시 나름 더 선명하고 또렷한 정확한 음질표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에 앞면 그릴역시 상당히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목관악기 에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좋은소리를 내주는 젠젠 특유의 장점을 잘살려놓은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하며.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이며 12인치 우퍼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6. 4. 3.
(주)돈마루 직영체인점 "시인과농부" 검단산점 설치기 입니다. 오랫동안 창고로 방치해둔곳을 새롭게 리뉴얼 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데로 사장님께서 테이블부터 LP판 과 와인셀러 위치 조명등등을 모두 도와주신결과 보기좋고 소리좋은 좋은 공간이 나왔습니다. 이곳은. 2008년에 오픈해서 음악을 잠시 틀어놨었던 곳입니다. 방치만 되다보니 기기도 고장나고 곰팡이도 피고 관리가 안되던곳을 사장님께서 큰마음먹고 리뉴얼을 부탁하셨습니다. 2만여장 가량되는 LP판은 앞으로 한장한장 겉지와 속지를 모두 바꿀예정입니다. 프로젝트로 공연이나 DVD도 볼수있게 설정해 놓았으며 메인스피커 로는 알텍 발렌시아 스피커와 서브로는 JBL L112 스피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조금더 정돈되고 자리를 잡으면 탄노이 GRF메모리 정도 들어가서 클래식과 가요팦재즈 모두 두루두루 어울릴수 있는 공간이 나.. 2016. 4.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