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SILVANIA 실바니아 61년도산 5881 6L6WGB 매치드페어 신품관 입니다 (ending) 미국 SILVANIA 실바니아 사의 5881(6L6WGB) 미사용 신품관 매치드페어 입니다. 쿼드매치드 구성으로서 앞으로도 계속 가격이 상승할수 밖에없는 61년도 출시된 구형관입니다. 중국이나 러시아에서 제조되는 신관들이 있지만 가격대비 소리나 성능등에서 많이 차이가 나기에 빈티지 유저분들에게는 특히나 필요아이템중 하나인 출력관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6L6 출력관모델이며 6L6출력관중 중역대가 가장 많이나고 대역폭이 가장 넓은 소리를 내주는 진공관으로 널리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서 4알씩 쿼드매치 3셋트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2016. 3. 30.
Garrard 가라드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오일타입 70년대 발매된 RMG309A 오리지널 채용 극상품-(ending) 영국 Garrard 가라드사의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회고록이라 불리울 정도로 한시대를 풍미해 왔었고 현재까지도 빈티지 대형기에서는 최종 종착지 턴테이블로 사용되고 있는 롱런형 아날로그의 테이블 이라고 볼수있는 제품입니다. 톤암은 70~80년도에 출시되었던 오리지널 RMG-309A 톤암이 채용되어 있으며 톤암가격만 250정도에 거래되는 고급톤암 입니다. 본체의 상태는 플리교체 전혀없는 50~60 Hz 자동변환이 되는 제품으로서 다른 가라드 301 턴테이블과 달리 Hz 변환떼문에 플리교체를 할필요 없이 사용할수 있는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제대로 셋업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이제품 하나로 턴테이블 시스템의 마무리 까지도 하신다는 유저분들이 있을정도로 상위급 턴테이블 이며 버젼은 아이보리 블랙.. 2016. 3. 28.
Scott 스코트 사의 스테레오 마스터 LK-7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스테레오마스터 시리즈 최상급 LK-7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피셔사와 함께 양대산맥 으로 불리우던 스코트사의 인기형 제품이며 전성기 시절 발매되어 스코트 사에서 KIT 까지도 출시되었던 제품으로서 현제품은 ScottKit으로 출시된 제품이자 미국에서 직수입된 제품입니다. 정류관을 사용하는 타입으로서 출력관은 가장 인기있는 7591를 사용하며. 5AR4(GZ34) 를 정류관으로 채용하고 있어 내부가 안정적이고 소리역시 정류관 타입이 조금더 안정감있고 구수하고 감칠맛나는 소리를 내주는 편입니다. 다른 스코트 시리즈들과 달리 출력관을 7591을 사용하는 모델이기에 X-202B와 견줄만한 제품이며 출력이 적정하여 왠만한 스피커의 매칭이 수월합니다. 7591 출력관의 섬세한 음색.. 2016. 3. 28.
SIMAUDIO 심오디오 MOON CD-1 CDP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캐나다 하이앤드 레이블인 SIMAUDIO 심오디오 사의 MOON 시리즈 CD-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엔트리급으로 출시된 모델로서 아시는 분들은 잘아시겠지만. 심오디오 MOON 시리즈중 상급계열 미닫이 방식의 CDP 들은 와디아 명기들 보다? 만큼? 훌륭하다고 잘 평가가 되어 있습니다. 해상력과 스케일 과감한 대역폭도 무시못할 정도로 좋은CDP 입니다. 엔트리급형으로 출시된 제품이지만. 상급기들의 소리결과 제스쳐의 맥락은 무시못하며. 출시가격이 상급계열 보다는 월등히 저렴하기에 중급사용자 분들에게 좋은소리와 좋은디자인 훌륭한 레이블을 같이 선사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식수입품 이며 상태 아주우수한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전용리모컨 포함입니다. 판매가격 85 만원 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 2016. 3. 28.
보기드믄 태광 Honor 아너 M-375 레퍼런스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근래에 들어서 보기드믄 태광사의 최고급모델이자 초대형 모델인 Honor 아너 M-375 레퍼런스 파워엠프 입니다. 안정감있는 블랙컬러 버젼의 제품으로서 90년도 중반 오디오 최고의 전성기시절에 하이엔드가 오디오시장을 점령했을무렵 출시된 제품이며 마크레빈슨 이나 크렐같은 하이엔드 대형 파워엠프의 두덩어리를 합쳐 놓은듯한 엄청난 길이와 90키로를 육박하는 무게가 압권이며 튼튼하고 소리좋기로 유명한 영국산 트로이드사의 대용량 트로이달 방식의 트렌스가 2덩어리나 내부에 채용되어 있어 스피커를 구동하는 핸드링능력 역시 탁월하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 B&W 메트릭스 800 모니터 스피커를 구동하기위해 모토를 삼고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뎀핑덱터가 1000대가 넘어가는 파워엠프 이므로 크라운 레퍼런스급.. 2016. 3. 28.
논현동 꽃봄 영화포스터 전문 디자인회사 설치기 입니다. 우리나라 영화사업에서 80%이상의 영화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꽃피는봄이오면 디자인회사 이사 설치기 입니다. 알텍604B 스피커를 더 돋보일수 있고 방진효과까지 나올수있게 마루를 만들어 놓아 그위에 얹어 놓았으며 스피커와 함께 시내가 보일수있는 좋은 인테리어 효과까지 연출해놓은 공간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공간에 빈티지 오브제 소품들과 오디오로 디자인을 깔끔히 보이게 해놓은것 역시 디자인 회사의 수장의 룸답게 센스를 발휘해 놓인 모습입니다. 한켠에 비치되어 있는 수년전 옥션에서 낙찰받으셨다는 헬무트 뉴튼의 작품. 늘보면 탐이나는 작품입니다..ㅎㅎ 알록달록 아주깨끗하게 보존된 싱거 미싱기.. 스티클리 방식의 나무 결이 참 이쁩니다. 커스텀이지만 오리지널 엔틱 사다리로 구현한 도서관 사다리도 일품이구요. 그뒤에... 2016. 3. 24.
보기드믄 Garrard 가라드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오일타입 후기모델 RMG309 복각암 채용 극상품-(ending) 영국 Garrard 가라드사의 명기 301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회고록이라 불리울 정도로 한시대를 풍미해 왔었고 현재까지도 빈티지 대형기에서는 최종 종착지 턴테이블로 사용되고 있는 롱런형 아날로그의 테이블 이라고 볼수있는 제품입니다. 톤암의 가격이 비싸기에 현재는 100만원선 하는 RMG309 복각톤암이 채용되어 있으며 오리지널 톤암 으로 교체시 600~700만원이 추가되기에 이정도가 적당한 가격에 쓰기좋은 가라드로 생각합니다. 본체의 상태는 플리교체 전혀없는 50~60 Hz 자동변환이 되는 제품으로서 다른 가라드 301 턴테이블과 달리 Hz 변환떼문에 플리교체를 할필요 없이 사용할수 있는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제대로 셋업만 해주신다면 이제품 하나로 턴테이블 시스템의 마무리 까지도 하신다는 유저분들.. 2016. 3. 23.
노르웨이 명가 TANDBERG 텐드버그 HULDRA 1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노르웨이 오디오 레이블인 텐드버그 TANDBERG 사의 HULDRA10 트렌지스터 리시버 입니다. HULDRA 시리즈는 텐드버그 리시버 시리즈중 초기모델이 소속되어 있는 제품이자. 보기드믄 제품으로서 산악지역인 노르웨이에서 제작된 제품들의 튜너성능들은 알고계시는 분들은 전부 아실정도로 우수한 수신력과 미려하고 섬세한 음질로 유명합니다. 또한 메모리 기능이 있어 좋아하는 방송선곡을 해놓고 사용하시면 무엇보다 현실성이 뛰어나며 가장 중유한 외관이 텐드버그 제품중 가장 뛰어난 비주얼을 보유하고있는 제품이기에 어느곳에 놓아도 손색없는 이쁘고 그윽한 불빛과 함께 흘러나오는 음질이 아주훌륭한 제품입니다. 스피커단자는 독일계에서 사용하는 딘DIN 케이블을 사용하며 FM안테나는 동축을 사용하기에.. 2016. 3. 21.
미국 Round Globe SpaceBall 스페이스볼 무지향성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70년대 출시된 라운드 클로브 스페이스볼 디자인 스피커 입니다. 모던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명하던 70년대 시절에 무지향성으로 바닥에 내려놓고 잔잔하게 음악을 틀기위한 오브제스피커로 생각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높이가 높지않은 전용 스텐드가 있는 모델이며 기호에 따라서 천장에 붙여서 사용할수 있지만 레트로 디자인에 어울릴법한 공간에서는 어느곳에 두어도 돋보이는 지구본만한 사이즈의 스피커 입니다. 소리는 자연스럽고 편안하며 진공관 엠프같은 종류와 매칭하면 훌륭한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스피커 입력단자가 동축으로 되어 있지만 엠프에 따라서 잘라서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2016. 3. 21.
정말 보기드믄 TANNOY 탄노이 사의 SYSTEM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탄노이 사의 SYSTEM-6 (DMT-6) 모니터용 스피커 입니다. 아마 국내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매물로서 후기형인 MK2버젼이 아닌 초기모델이며 이제품은 가작 작지만 가장 모니터적이고 무대감을 잘 표현해주는 스피커로 알려져 있는 북쉘프 명기 스피커 입니다. 가정용의 프리스티지 급과 전혀다른 방식의 SYSTEM(DMT) 시리즈는 탄노이의 고유의 빈티지적인 음색과 현대적이고 깔끔하고 세련된 음색이 배합되어 들려주는 제품으로서 고전과 현대의 소리가 배합된 음질을 느낄수 있는 스튜디오 콘솔용 스피커 입니다. 모니터형 제품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축소판 모델로서 사이즈나 부피등 불필요하게 크지않아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부담없는 크기로 집에서 사용하기 우수하며. 음질로서는 스털링 스피커 상위 버젼과 맞대어도.. 2016. 3. 21.
아주이쁜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빈티지 북쉘프스피커 입니다 (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빈티지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크지않은 AR18S 와 같은 사이즈의 북쉘프 타입의 스피커 이지만. 인클로우져가 올 미송합판으로 제작되어 통울림이 상당히 좋은 2way 스피커 입니다. 그릴역시 금색가루가 섞여있어 보기에 좋은 인테리어 효과도 출중하며 빈티지 다운 맑고 섬세한 음색역시 손색이 없는 스피커 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와 물건상태 아주 좋으며 자주 나오지 않는 레어모델로서 작은방이나 공간에서 사용하면 그만일 스피커 입니다. 스코트 진공관 인티엠프등과 아주 매칭이 유연하며 듣기 편안하고 좋은소리 내줍니다. 작지만 풍만한 저음재생력도 손꼽힙니다. 2016. 3. 15.
보기드믄 JBL L-200B Studio Monitor 스피커 입니다 -알리코 극상품-(ending) JBL 사의 L-200B Studio Monitor 스피커 입니다. 대형급 스피커로서 스튜디오 콘솔용으로 많이 사용되던 제품 입니다. 많이들 알고계시는 L300 모델이 L200B 모델의 후기작품 입니다 L200B의 스튜디오 모델이 소리가 좋아 가정용으로 개량된 버전이 L300으로 보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극상품의 제품으로서 15인치 알리코 우퍼가 탑재되었으며. 혼드라이버 와 2way 구성입니다. 유닛이나 인클로우져 상태 퍼펙트 합니다. 기존의 JBL 스튜디오 스피커 모델과는 전혀다른 차분하고 섬세한 또한 감칠맛나는 이쁜음색이며 과격하고 파워풀한것 보다는 침착하고 얌전한 스타일입니다. 능률이 상당히 좋은모델 이기에 매칭에 큰 까다로움이나 어려움 없으며 찰랑찰랑 하고 섬세한 드라이버의 고음부와 15.. 2016. 3. 15.
보기드믄 MICRO 마이크로 사의 MR-611 대형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일본 MICRO 마이크로 사의 MR-611 턴테이블 입니다. 다이렉트 드라이브 방식의 제품으로서 기존에 출시되었던 마이크로 제품들 보다 베이스가 대형으로 나온 제품이며 암대역시 반L 자 방식의 롱암이 채용되어 있기에. 처음으로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좋은조건을 구축하고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양면 우드마감에 앞면은 스테인레스 마감으로 세련되고 멋진 비주얼을 연출시켜 주며 마이크로 회사의 정교함을 그대로 닮아 놓은 턴테이블이기에 바늘이나 청소도구 보관함까지 우측에 만들어 놓는 치밀한 면모를 보실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상태 좋으며 암대역시 오리지널 MICRO 암대가 채용되어 있어 상태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622턴테이블에 채용되어 있는 톤암보다 더 정교하고 한수위의 톤암.. 2016. 3. 15.
일본 MICRO SEIKI 마이크로 세이키 사의 DD-1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일본 MICRO SEIKI 마이크로 세이키 사의 DD-1 턴테이블 입니다. 다이렉트 드라이브의 약자로 출시되었던 제품이자 DD시리즈의 첫주자로서 보기드믄 제품이며 깔끔하고 심플한 사이즈와 크기로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더해져있어 턴테이블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업다운 리프트는 전원 ON OFF 스위치와 같이 작동되는 방식이며 좌측에 속도를 볼수있는 스트로브잇이 매직아이로 채용되어 있어서 속도체크나 사용하는방법등 크게 숙지할게 없기에 처음하시는 분들에게 좋다고 권유드리는것 입니다. 모양에서 빠지지 않으며 간단하게 턴테이블 입문하실 분들이 사용하며 요즘나오는 엔트리급 턴테이블 보다는 월등히 좋을것 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럼블 험 전혀없이 완벽작동 하며 바늘은 오디오테크니카.. 2016. 3. 14.
마란츠 명기 모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S.N 15xxx 극상품- (ending) 시대의 명기인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애호가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빈티지 골수 동호인 분들은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고 소유하고 싶은 애장품으로 1순위에 꼽히는 제품 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마7의 사진은 항상 빠지지 않고 올라가 있으며 리뷰에도 항상 올라올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입니다.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앞면의 미려한 샴페인골드 의 모습과 내부의 풍성하고 정갈하고 정교한 부품배열등 만듬세와 외모 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 시스템의 필수조건인 제품으로서 손꼽히는 프리엠프이며 시리얼 넘버는 매니아.. 2016. 3. 14.
일본 코랄 CoraL BX-200 엔틱크형 알니코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일본 코랄 CoraL 사의 2way 알리코 구성의 엔틱크 디자인형 스피커 입니다. 상당히 엔틱크한 모양으로 출시되어 작지만 보기에 상당히 좋으며 카페나 매장용 디스플레이 로 사용하셔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제품입니다. 디자인보단 소리가 월등히 좋다는 표현을 하고싶으며. 알리코 스피커 인지라. 떵떵거리는 이쁘고 찰랑거리는 음색이 매력적 입니다. 진공관이나 소출력 TR엠프와 매칭해도 전혀 손색없는 이쁜소리 내주며. 디자인과 소리가 뛰어나 처음 빈티지 오디오로 입문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2way 구성의 말굽알리코 구성이며 유닛 상태는 완벽하나 인클로우져와 유닛상태는 사진과 같이 완벽한 A급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피던스 8옴에 15w~30w 사의 엠프와 매칭이 좋으며 소출력 진공관 이나.. 2016. 3. 14.
영국 Fidelity 피델리티 사의 진공관 장전축 입니다 -A급-(ending) 영국 피델리티 Fidelity 사의 진공관 장전축 입니다. 모노시절 발매된 아주오래된 제품이자. 쌍삼극관을 1알 채용하여 출력부를 가동시키는 진공관 엠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약간은 북유럽 느낌의 좋은 나무곡선의 디자인과 다리가 달려있어 또한번 멋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가라드 2000이 내장되어 있어 턴테이블 돌리는 재미도 쏠쏠한 제품이자 아기자기한 공간에 제법 잘어울리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스피커 내장되어 있으며 컬렉션 용도이지만 실생활용 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스피커 유닛은 알니코 유닛이 채용 되어 있습니다. 2016. 3. 14.
스코트 Scott 최상급 310E Stereo master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최상급 튜너로 알려져있는 310-E StereoMaster 진공관 튜너 입니다. 스코트사의 최고위 튜너라고 인정받는 제품으로서 가장 출시가격이 비쌌던 4310의 튜너 이후의 두번째 높은출시가격의 모델이자. 스코트 자체사이트 에서 가장 좋은튜너로 표기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 거의 출몰하지 않는 제품이라 오디오 튜너 매니아라면 위시리스트에 올려놓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제품이자. 소리의 궁금한점이 가장 높은 제품 이기도 합니다. 제느낌은 소리가 상당히 디테일하게 섬세하고 출력 증폭도 면에서도 다른튜너와 비교시 적지않은 출력이며 높은 해상력을 자랑합니다. 진공관이지만 트렌지스터 만큼 좋은 해상력을 들려주며 그에 비하여 풍부한 중,저음의 벨런스도 있어 귀가 아프지 않게 편안하고.. 2016. 3. 14.
독일 BRAUN 브라운 사의 CEV 500 리시버 입니다 -디터람스 디자인-(ending) 독일 브라운 사의 CEV 500 리시버 입니다. 디터람스라는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디자인하여 아이폰 폭팔적인 사랑을 받았던 시절에 전세계의 관심이 쏠렸던 모델의 한제품이기도 합니다. 디자인 만큼은 극강의 비주얼을 보여주는 제품 으로서 독일 사람들 만의 완벽해서 만지기 힘들정도의 내부 매카니즘과 깔끔하지만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일품인 리시버 입니다. FM스테레오밎 내부 정기정검을 모두 받아놓은 제품이기에 사용상 전혀 지장이 없으며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서브기기로 사용하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이라 봅니다. 실기스 몇몇이 있어 A급 수준의 외모를 갖추지는 못했지만. 나름데로 전체적인 베이스가 화이트와 메탈이 가미되어 있기에 가까이에서의 육안으로 확인이 아니고서는 상당히 깨끗해보이고 양호합니다. 내부상태는.. 2016. 3. 14.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1900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롤셀러 리시버인 MAC1900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MAC1700 이라는 리시버의 후속제품 으로서 튜너부가 진공관으로 이루어진 하이브리드 방식인 MAC1700 리시버 제품을 개량하여 모든 내부의 방식을 ALL 트렌지스터 방식으로 출시한 맥킨토시 최초의 TR 트렌지스터 리시버 입니다. 한떼는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고급 리시버이며 요즘은 깨끗한 매물이 많지 않기에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음색이나 스피커를 컨트롤하는 능률등 효과적인 리시버로서 스피커 핸드링을 손쉽게하며 맑고 청량한 음색이 있어 AR이나 탄노이 같은 스피커들도 밝게 좋은소리로 뽑아줍니다. 이제품은 내부의 상태나 볼륨상태 등으로 제가 가장 취급안하는 모델중 한제품에 속하지만 현제품은 아주 깨끗한 내/외관 상태와 함게 오리지널리티 상.. 2016. 3. 14.
독일 ELAC 엘락 사의 FS290.2 플로어스텐딩형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독일 ELAC 엘락사의 중상위 기종 레스폰스 시리즈의 제품인 FS290.2 플로어스텐딩형 스피커 입니다. 80년도부터 스피커 제작을 시작했던 레이블로서 최상급 시리즈인 600 시리즈의 바로 아랫 시리즈의 제품으로서 너무 고가격에 형성되어 출시되었던 600 시리즈의 현실성 시리즈가 200 시리즈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현제품도 출시가격이 400만원 대가 넘었던 제품이자 현재에도 300만원 근처에 거래될 정도로 저렴한 제품은 아니며 나름 엘락 스피커중 가격대비 소리와 질감등이 가장좋다고 평가되어 있는 200시리즈 라인업의 가장 최상급 모델 입니다. JET 리본트위터가 채용된 ELAC 모델은 가격도 비싸지만 화사하고 좋은 해상력에 의해 가장 듣기좋은 소리를 들려주며 해상력과 풍부한 저음의 벨런스 역시 벨런스가.. 2016. 3. 9.
THEIL 틸 사의 명기 CS-2.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THEIL 틸 사의 가격대비 명기 스피커인 CS2.2 스피커 입니다. 가격대비 모양 디자인 소리 스케일감 가격까지 완벽한 박자를 갖추고 있는 스피커로 잘알려져 있으며. 하이앤드로 출시된 제품은 아니지만. 음색은 하이앤드 레이블 스럽게 깔끔하고 좋은 해상력을 보여주며 가격대비 디자인과 디테일 역시 절대적인 제품이므로 오디오에 하이파이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디자인과 손쉬운 매칭 화사하고 이쁜 음색을 고루고루 느낄수 있게 해주는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년식에 비하여 상태 A급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티타늄 트위터의 눌림 이나 수리흔적 없는 제품입니다. 어느 장소에서도 돋보이는 소리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THEIL(틸) CS2.2 스피커 틸의 시작과 끝이라는 CS2.2입니다 --발취글입니.. 2016. 3. 9.
JBL 레퍼런스 명기 프로젝트 K2-S5500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JBL 사의 레퍼런스 명기 프로젝트 K2-S5500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스피커 로서 K2 시리즈 프로젝트 모델중 가장 첫번째로 출사표를 던진 모델이자 이모델의 롱런과 엄청난 인기에 의하여 현재까지도 프로젝트 K2 시리즈가 발매되는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12인치 더블우퍼와 가운데 채용된 혼드라이버 구성의 벨런스가 일품이며 가요, 팦,재즈의 발군의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으로서 TR매칭이 상당히 번거롭고 까다로운 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만 진공관 분리형 제품과는 생각이외의 좋은 매칭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좋은 해상력과 함께 따라붙는 풍부한 중,저역이 일품이며 리스닝룸이 잘 잡혀있다면 시각적으로 훌륭한 인테리어와 함께 소리까지 1석2조의 효과를 보실수 있는 스피커 입니다. 약간의 대리석? 마호가.. 2016. 3. 9.
Peerless 피어리스 명기 4665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진선케이스 극상품-(ending) 명기 피어리스 사의 4665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피어리스 승압트렌스중 가장 인기있는 품종의 제품입니다. 웨스턴 618B의 혈통을 물려받았다고 소문이 나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치뤘던 제품이자. 실제로도 오토폰 SPU 와 가격대비 매칭이 가장 우수하다고 하여 잘알려져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케이스는 618B를 많이 채용하는 진선 케이스로 교체해 놓았으며 SPU MC바늘 모두 체크해서 이상없이 바로 사용가능 하십니다. 요즘은 깨끗하고 완벽한 제품이 보기드믈고 오토폰 승압트렌스들 가격이 무섭게 치솟아있기에 피어리스 승압트렌스는 중간에서 좋은가격에 해결하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016. 3. 9.
다이나코(다이나킷) 명기 STEREO-7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다이나코(다이나킷) 사의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인 STEREO 70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비 중고역이 굉장히 섬세하고 맑은 소리를 내주는 정말 잘 만들어 졌다는 좋은평을 받는 진공관 파워엠프중 한제품에 속하며. 요즘은 100만원 미만의 파워중 가장 대접을 많이 받는 베스트셀러 모델 파워엠프 입니다. 다이나코 공장 제작품은 아니지만. 공장제작품과 차이가 없는 킷트품으로서 다이나코 각인이 새겨져 있는 전용 출력트렌스와 전원트렌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출력트렌스가 초기형이라는 빈티지 배선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오랜지색 스파리그 구형 커플링과 기타 저항들도 그대로 배열되어 있으며 뒷면 역시 추가 캐패시터 역시 스프라그 빈티지 캐패시터가 달려있습니다. 킷트이기에 만든.. 2016. 3.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