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젠센 Jensen 사의 SS-100 스피커 입니다 -엔틱크 가구모양 스피커-(ending) 한떼 국내에서는 거의 보기힘든 컬렉션 아이템 이였던 젠센 SS-100 스피커 입니다. 엔틱크 가구같은 이미지가 상당히 보기좋고 편안한 느낌을 줘서 보는맛과 듣는맛이 뛰어난 디스플레이성이 강한 스피커 입니다. 3way 구성 으로서 젠센 임페리얼이나 트리플렉스 같은 타입은 아니지만. 미니 트리플렉스로 보셔도 충분히 좋은 음색과 젠센만의 탁월한 중,고음의 조합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맑고 청아한 소리덕분에 소프라노 계열이나 피아노 에서는 따라올 레이블이 없을 정도로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며 관악기의 발군이지만. 실내악도 나쁘지 않는 두루두루 모든장르에 충실한 소리를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저음을 담당하는 우퍼가 바닥을 보고있기떼문에 저역역시 부좀함 없이 나오는 스피커 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이상적인 매칭은.. 2015. 11. 22.
빈티지 말굽형 스피커젠더 입니다(마지막 10조 남았습니다) 일전에 올렸던 20조가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2틀만에 전부 매진이 되어 30조 추가 입고 하였습니다. 아래도 언급했지만 헨드메이드 제품이기에 시일이 오래걸리고 물량이 넉넉하지 못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제 올렸는데 60%이상 판매가 소진되었습니다 10조정도 여유가 남았고 차후에는 시일이 조금있어야 출시할수 있을듯 합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30조 모두 솔드아웃 되었습니다. 다음주에 추가분이 나올예정 입니다. 이번3차 공제가 마지막 공제이기 떼문에 메이드 하시는분이 더이상은 가격선에 맞춰서 만들기가 힘들듯 하다는뜻을. 전하셨습니다. 추가분 60조를 마지막으로 더이상 판매를 하지않을 예정입니다. 짧은기간 뜨거운 성원 감사드립니다! 빈티지 제품을 사용할떼 가장많이 사용되는 .. 2015. 11. 22.
영국 Genalex 제네렉스 KT66 먹관 페어구성 입니다.-신품대비 80%- 영국 G.E.C 선별관인 Genalex 최고의 명관 KT66 출력관 입니다. 6L6GB의 호환관으로서 잘알려진 G.E.C와 제네럭스 골드라이온은 같은회사의 서브레이블로 각기 출시된 제품입니다. 그중 KT66은 제네럭스 제품이 가장 명관으로 알려져 있으며 걔중 먹관이 가장 소리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각기 텐프로사운드의 TV-7 으로 테스팅 모두한 제품으로서 쿼드2/22 에 모두 테스팅했던 제품입니다. 수치상태 80% 이상의 우수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4알모두 페어이며 판매가격 100만원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5. 11. 22.
영국 Rogers 로저스 사의 PM-510 스피커 입니다 -A급 셀레스천 트위터-(ending) 보기드믄 영국 로져스 사의 PM-510 스피커 입니다. 몇년전 취급해보고 오랜만에 보는 스피커로서 한시절 맥킨토시 6200과 매칭해서 소편성 클래식에 정말좋은 소리 들었었던 스피커 입니다. 물론 베스트매칭 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나름 최고급 엠프가 아닌점을 감안한다면 이만한 소리 내주는 스피커도 드믈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좋은 스피커입니다. 셀레스천 트위터가 채용되어 있어 한시절 상당히 유명했었던 모델이며 잘다듬어지고 차분하고 탁틔은듯한 소리를 들려주어 S2에 채용된 오닥스트위터 보단 셀레스천 트위터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투명한 제질의 엣지와 콘지가 독특한 스피커 입니다. BBC방송국 모니터 용으로 제작되어 출시가격 역시 상당히 고급이였던 걸로 알고있습니다. 케논스피커 단자 사용하며 인클로.. 2015. 11. 22.
Electro-Voice EV 사의 12TRXB 동축형 스피커입니다.(ending) 빈티지 5대 레이블중 한제품에 속하는 Electro-Voice 사의 모델 12TRXB 동축형 스피커 입니다. 12인치 우퍼에 트위터가 내장되어 있는 가상동축형 모델로서 12인치만의 넓은 음장력과 T35 트위터의 돋보적인 고음구성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내장되어 있는 T35 트위터는 알니코 구성이며 우퍼는 페라이트 구성의 2Way 동축 모델이며 현제품은 국내에서는 보기도 드믄 오리지널 캐비넛에 채용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다른분들은 인클로우져를 따른유닛을 넣어서 수납하기도 하지만. 재치 인클로우져 만큼 그유닛의 소리를 잘울려주기는 쉽지 않으리라 봅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는 60년대 생인만큼 생활감이 있으며 내부에 한쪽유닛에 살짝 땜한자욱 있습니다. 어테뉴에이터 상태는 완벽을 자랑합니다. 진공관 인티나.. 2015. 11. 22.
Electro-Voice EV 사의 명기 Aristocrat 아리스토크랏트 스피커 입니다 -A급-(Stock-out) 미국 빈티지레이블중 다섯손가락 안에들어가는 스피커 레이블중 한회사인 Electro-Voice 일렉트로 보이스 사의 초기 가정용 명기스피커인 아리스토 크랏트 스피커 입니다. Electro-Vocie 를 유명세로 알려놓은 제품이기도 하며 EV스피커중 명기 반열에 속해있는 제품으로서 가정용 으로서 최고의 소리를 재생해주는 스피커 입니다. 현제품은 3way 구성이 아닌 일반적인 동축형 유닛 모델을 채용한 제품으로서 유닛은 12TRXB 의 초기형 유닛인 16옴 알리코 버젼이 채용되어 있는 모델이며 인클로우져 역시 그시절 그대로의 오리지널 캐비넷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좌,우 벨런스 차이없이 완벽하게 좋은소리 재생시켜 주며 슈퍼트위터의 명기인 T-35가 채용되어 있어 군더더기 없는 동축형 스피커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 2015. 11. 22.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한떼 44프리와 가장많이 조합해서 동호인들의 사랑을 가장많이 받았던 제품으로서 한국에서 영국제 제품중 누구나 알법한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롤셀러 모델입니다. 100w 이지만 충실한 뎀핑덱터와 가격대비 훌륭한 내구성과 만듬세 영국제 만의 브리티쉬사운드의 기본적인 음색을 모두 들려줘서 큰인기를 얻었지 않았나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현재의 모델은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가장 후기에 발매된 모델이며 딘단자와 RCA 케이블 모두를 사용하는 제품이며 전원역시 프리볼트를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원박스와 매뉴얼까지 포함되어 있는 완벽한 A급 이상의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34프리나 44 프리와 매칭이 아주 훌륭하며 출력도 나쁘지 않기떼문에 탄노이나.. 2015. 11. 22.
영국 QUAD 쿼드사의 FM1 진공관튜너와 AM2 진공관튜너 조합입니다 -MPX디코더포함- 영국 쿼드사의 AM2 진공관튜너와 FM1 진공관 튜너 조합입니다. 쿼드사의 진공관 최초의 튜너인 제품으로서 쿼드 2+22 프리/파워엠프와 함께 출시되었던 모델이자. MPX 디코더가 장착되어야 FM스테레오 분리가 가능한 모델로서 현모델은 미국에서 들여와 MPX 디코더까지 장착되어 들여온 모델이며. AM이야 일반 가정에서 거의 방송이 잡히지는 않지만. 셋트로 들어왔기에 쿼드 2+22 쓰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전용 튜너를 마련하실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원은 쿼드 전용 프리엠프에서 지원받는 제품이며. 미국에서 들여올떼 전혀 이상없는것 체크하고 들여온 제품입니다. AM2 한덩어리 FM1 한덩어리 MPX 디코더 1팩 이렇게가 구성입니다. 판매가격 65만원 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 2015. 11. 22.
보기드믄 Panasonic 파나소닉 RQ-830S 휴대용 8트렉 플레이어 입니다 (ending) 미국에서 들여온 일본 파나소닉 Panasonic 사의 RQ-830S 8트렉 플레이어 입니다. 건전지와 전기사용이 모두 가능한 휴대용 8트렉 플레이어 로서 내/외부 상태가 완벽하고 톡톡튀는 컬러구성으로서 빈티지제품 이지만. 어디서든 돋보이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작동역시 완벽하며 8트렉을 요즘은 사용하지 않지만. 예전 추억에 잚겨있던 분들에게 실용성밎 기념으로 가지고 있을만한 효과적인 아이템입니다. 재생능력 탁월 하며 볼륨조정밎 맨위에 달려있는 PUSH 버튼으로 누르면 CD처럼 트렉이 넘어가서 원하는곡을 선택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전원110V이며 2015. 11. 22.
JBL N1200 네트워크 입니다 -회색 초기형 175벌집혼 전용 네트워크-(ending) JBL JAMES. B. Lansing 사의 N-1200 구형 네트워크 입니다. 회색 그레이 버젼의 초기버젼으로서 잘알려져 있는 175 드라이버의 전용 네트워크 입니다. 16옴 전용이며 좌우 차이없이 완벽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회색 초기형은 장터에서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니며 JIM LANSING 버젼의 175나 AMPEX 버젼의 175 드라이버와 연결하시는게 가장 적합합니다. 2015. 11. 22.
Harman-Kardon 하만가든 SR-300B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Harman-gardon 하만가든 사의 SR-300B 리시버 입니다. 일본으로 넘어가기전 미국에서 생산됐던 빈티지 리시버 로서. 켄TR을 사용한 제품이자. 디자인이 상당히 빈티지하지만 깔끔하고 돋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도 출중한 제품입니다. 아담하고 이쁘지만. 뎀핑력과 소리도 상당히 우수하여 빈티지 8인치 플레인즈 스피커등과 상당히 매칭이 훌륭하며. 약간은 어중띤 빈티지 스피커라인업들과 매칭하기에 가장 좋을법한 리시버 입니다. FM스테레오 분리도 우수하며 상태가 우수하여 보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내부의 켄TR은 미제 실바니아2알 RCA번개표 2알씩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5. 11.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