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독일 STUDER 스튜더 베스트셀러 D73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2485-(ending) 보기드믄 독일 STUDER 스튜더 사의 D73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REVOX 의 전신모델 이자 프로페셔널 모델로 굉장히 유명한 레이블의 전성기 시절 출시되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시디플레이어 모델입니다. 한시절에도 그랬고 아직까지도 모든 방송국의 라디오국 시디피로 현 모델을 사용했을 정도로 유명했던 고급 메카니즘 모델이며 아직까지도 몇몇 패널에서는 사용하는 방송국 이나 스튜디오가 있을정도로 기기의 실력과 퀄리티 재생능력이 탁월한 제품입니다. 우드속에 채용하여 사용한 제품으로도 유명하지만. 현제품은 상태가 상당히 양호이상 으로 깨끗한 바디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내부의 밧데리 교체와 정기정검을 분당의 프라임오디오에서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안전하게 오래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음반 인식률 상.. 2015. 11. 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11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ending) 맥킨토시 사의 명기 빈티지 진공관 프리엠프 C-11 입니다. 명성다운 외모와 소리를 내주는 제품으로서 맥킨토시 시대의 명기로 꼽히는 C20과 C22 에 더불어 탑시리즈 넘버3 라인업 안에드는 잘만든 프리 엠프입니다. 국내밎 해외 매니아 사이에서도 상당히 정평이 나있는 제품으로서 현재 이제품은 해외에서 들여왔던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가 국내에서 쉽게 보기힘들 정도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내부사진을 보시듯 내부부품 전혀 교체된곳 없이 클린한 상태의 제품으로서. 마란츠 7C 프리엠프와 같은 셀렌정류 타입의 진공관 프리엠프 이며 오리지널 셀렌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진공관 구성은 요즘 가격이 비싸서 채용하지 않는 독일 텔레풍켄 각인관 구성입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표현이 걸맞듯.. 2015. 11. 3.
VANDERSTEEN 벤더스틴 명기 MODEL-2 스피커 입니다.(ending) VANDERSTEEN 벤더스틴 사의 명기 MODEL-2 스피커 입니다. 4웨이 방식의 모니터형 타입의 올라운드 스피커로서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스테레오 파일지 스피커 명기 2,3위에 늘 등재 됐었던 명기 스피커 입니다. 소리가 편안하고 좋지만 무대감만큼은 타스피커를 불허할 정도로 음장감이 좋은 스피커 입니다. 써봤던 사람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모델로서 중고음 저음 모두 불만없는 풍부한 음색을 들려주며. 매칭에 어려움도 전혀없는 제품으로 봅니다. 겉으로는 검정색 천 으로 둘러쌓여져 있어 음향판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외모이지만. 소리만 생각하고 제작한 인클로우져 의 독창성 있는 설계가 소리와 연관되어. 좋은소리로 보답하는 제품이자 한번 들어오면 쉽게 내쳐지지 않는 효자 .. 2015. 11.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