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청담동 라무진 (양고기 전문점) 입니다. 청담동에 손님따라 두어번가본 라무진이라는 징기스칸 양갈비 전문점 입니다. 그동안 맛보던 양갈비의 느낌이 아니기에.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곳이구요..~! 가격은 .. 음 맛에비하면 착한거고 어떻게 보면은 사악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맛하나는 끝내주는곳 입니다~! 위치는 청담동 JYP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5. 11. 2.
뚝섬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 전문점) 전주에 유명한 콩나물국밥집이 두군데 있습니다. 그중 집에서 가차운 뚝섬에있는 현대옥에 주말에 가족들과 방문했습니다. 두가지 종류의 콩나물 국밥이 있는데요 하나는 뚝배기에 팔팔끓여서 나오는 방식이고 나머지 하나는 꼭 집에서 해먹는 스타일의 국밥이에요... 음 첫맛은 분명 뚝배기에 팔팔끓여나오는 국밥이 맛있었는데 제입맛에는 천천히 중독되는 심심한듯한 일반 콩나물국밥이 맛있더라구요..~ 뚝섬역과 성수역 근처에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가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추! 2015. 11. 2.
마포 최XX 사장님 댁 방문설치기 입니다. 또다른 XRT-22 를 실고 마포에 계신 최XX 사장님의 댁에 설치한 설치기 입니다. 젊으시고 재능이 넘치시는 밝은에너지의 사장님이 오디오도 너무 재미있게 하시는거 같습니다. 바닥과 벽면이 모두 대리석이기에 소리가 더할나위 없이 잘나오고 MC1000의 넉넉함까지 겸비하고 있어 막강시스템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맥킨토시 XRT-22 의 위력은 만날수록 느껴지는듯 합니다. 확실히 예전에 비쌌던 엠프,스피커들은 핸드메이드 정신과 유닛의 퀄리티가 남다른듯 합니다. 요즘나오는 장난감같은 중국스타일의 엠프나 스피커와는 스케일부터 비주얼 디테일 모두 대비해도 쨉이안돼져! 2015. 11. 2.
잠원동 프로듀싱 작업실공장 Nuplay 설치디렉팅. 몇년전부터 이것저것 왔다갔다 했던 가수겸 작곡가 에코브릿지 종명이형님 작업실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네버포겟과 여러곡들 낫띵베러와 부산에가면 이라는 유명한 노래도 많이 발표해서 유명하지요~! 이번에 스피커 셋업하면서 더 좋은 저역과 넓은 레인지 영역대가 나와 대만족을 하고 있는 형을보고 굉장히 기쁜마음으로 설치후 돌아갔습니다.~! 2015. 11. 2.
원서동 가죽디자인 회사 설치기 입니다. 입구에 간단하고 심플하게 빈티지 선반과 시스템을 꾸며봤습니다. 그림이 너무이쁘게 나와서 순간 광고촬영장의 일부분이라 착각들정도로 카메라에 이쁘게 잡혔네요. 물론 턴테이블을 통해 흘러나오는 LP소리는 예술이였습니다^^ 2015. 11. 2.
강릉 김XX PD님 홈 디렉팅 사진입니다. 강릉에 계시는 김XX PD님 오디오설치기 입니다. 세벽일찍 강릉으로 출발하여 도착한 손님댁에서. 아직은 와트퍼피5.1이 들어오기전 하베스 SHL5 를 임시로 쓰신다고 하여 마크333과 38SL 로 셋업을 하였습니다. 뭐 충분한 소리는 나지만 저곳에 와트퍼피와 제데로된 방음만 조달된다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소리를 뽑을거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와트퍼피 5.1로 셋업하는걸 기약하며.. 설치후 청음충분히 하고난뒤 손님께서 사주신 자연산 모듬회와 강릉서 유명하다는 보헤미안 커피를 드링킹하고 서울방향 상행선에 6집정도 설치했던 고속도로 음반판매 부수를 전부 돌아보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고속도로휴게소 음반매장에서 저희 오디오로 좋은소리와 많은손님을 유치한다는 소식에 전국의 휴게소 음반매장을 셋업하는 꿈을.. 2015. 11. 2.
유엔빌리지 정XX 대표님 집안설치기. 3년만에 집으로 시스템 새로 꾸며서 들어간 정대표님댁 설치기 입니다. 코코샤넬과 마리아칼라스의 미술작품이 눈에 확들어오는 전시관 같은곳 같습니다. 저역시도 유엔빌리지에는 두번째로 가는곳이라. 뭐. 부럽기만 하더군요! 바론 초기형모델과 콘라드존슨 진공관 프리파워 그리고 와디아 850의 조합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공간이 좋으면 기기가 아무리 안좋아도 50%는 발휘를 하기떼문에 다시한번 공간의 깨달음을 주는곳 입니다. 2015. 11. 2.
신내동 최사장님 홈오디오 설치기. 신내동 최XX 사장님 오디오설치기 입니다. 오랫동안 동호인생활을 하셔서 내공도 높으시고 음악에대한 조회도 좋으신 분이기에 제가 많이 배우는 손님입니다. MC1000 모노널에 4435 대형 스피커 그리고 소닉프론티어 하이브리드 프리 조합입니다. 소리도 물론좋으며 서브인 KLH스피커와 리시버 조합역시 피셔 못지않게 좋은캐미를 발산해 줍니다~^^ 2015. 11. 2.
오랜만에 방문하셨던 배한성샘. 저희 정신적 지주이신 배한성샘. 성우계에서는 TOP Class 라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닐정도의 전설이시죠.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날동안 한곁같이 저희 종합전자만 찾아주십니다 결혼식 주례도 맡아서 해주시고 늘 감사하게 생각하는 손님이 아닌 은인이라고 생각하는 선생님 늘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5. 11. 2.
DNA스튜디오 이형X 작가님 홈디렉터 사진 입니다. 저와 역사가 꽤오래된 이작가님 일산집 홈디렉팅 사진입니다. 노틸러스 802와 MC1000 BAT VK-5si 프리엠프 조합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뭔가 조금 아쉬운게 없지않아 있었지만. 나름대로 좋은 그림과 좋은소리라 생각 하고 조합한 구성인데. 아무래도 BAT프리의 진공관 타입프리에 해상력이 높은제품이라. 안들리던 히스노이즈에 조금은 거슬리셨다고 보입니다. 그래도 좋은소리라고 생각합니다. Directed By. 종합전자 2015. 11. 2.
오래전에 방문했던 미라형수와 종신이형님~^^ 벌써 인연이 7년이나 지나고있는 형님과 형수님 LOB카페 설치가 인연이되어 제 결혼식 축가도 불러주시고 늘 감사한 마음으로 생각하는 종신이형님 늘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바쁘셔서 집에있는 스피커가 썩지않았을까 하는 걱정이 되긴합니다..^^ 2015. 11.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