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Klipsch 클립쉬 최상급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밝은 자작나무 합판,알니코버젼-(ending) 미국 KLIPSCH 클립쉬 사의 최상급 라인업 스피커인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웨스턴 이후의 스피커 초대계보 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미국 3대 메이커중 한제품인 레이블으로 위상이 높은 레이블의 메인 스피커이며 50년대 부터 현재까지 생산하는 베스트 롤셀러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덩치에 비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소리와 디자인을 보여줄수있는 제품이기에 큰 인기를 얻고있고 또한편으로는 명성과 덩치에 비해서는 아주 저평가 되어있는 유일한 대형기라고도 생각합니다. 혼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발매하여 60년 가까이 지난 지금까지도 같은 회로와 메카니즘 으로 설계되는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메인 스피커로서 가격대비 훌륭한 소리와 디테일하고 존재감 강한 디자인과 명성까지 일석 삼조를 얻을수 있.. 2015. 9. 3.
영국 B&W 사의 NautiIus 802 대형 스피커 입니다 -A급 중음 고음유닛 새것으로 교체된 퍼펙트모델-(ending) 영국 B&W 사의 명기 제품인 노틸러스 NautiIus 802 스피커 입니다. 브리티쉬 사운드를 추구하는 스피커 레이블중 탄노이와 함께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레이블로서 현재의 B&W 의 높은입지를 만들어준 시리즈인 메트릭스 시리즈를 이어서 메트릭스 시절의 정신으로 개량해서 시대에 맞추어 발매된 시리즈가 노틸러스 시리즈라 생각합니다. 현재에는 노틸러스 다이아몬드 스피커 시리즈가 가장 최상급이자. 가장 인기있는 그룹에 속해있으며. 어떻게 보면 가격이 고가격에 해당되지만 다이아몬드 시리즈에 비한다면 월등히 저렴하기 떼문에 많은 분들에 찾는 제품중군에 속하기도 합니다. 그중에 노틸러스 801 스피커와 더불어 가장 인기있는 모델이 노틸러스 802 스피커 이며 현재까지 계보가 이어질 정도로 신형이 출시되는 .. 2015. 9. 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42 프리엠프와 MC352 파워엠프 입니다 -로이코정품유리 새로교체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로 알려져있는 C-42 프리엠프와 MC-352 파워엠프 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발매된 스텐다드 모델로서. C40프리엠프의 큰흥행 이후로 발매된 제품이자 C40의 개량형 버젼으로서 소리와 편리함을 강조 했던 프리엠프로서 최초의 리모컨이 지원되는 첫 스텐다드형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법한 제품입니다. C40과 MC7300 과 더불어 MC352는 출력이 350와트부터 700와트 모노브릿지 구동시 1000와트가 넘게 사용 가능하기 떼문에 다양성 이나 대형기를 울리는 드라이빙 능률등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제품의 가장 문제점인 파워엠프에 하얀이낌이 낀듯 뿌옇게 올라오는 모습이 보기싫어 이번에 로이코에서 정식수입된 오리지널 패널로 40만원들여 교체하였으며 그김에 정기정검 런테스트 모두.. 2015. 9. 3.
JBL 베스트셀러 L-100 Century 스피커 입니다(ending) JBL 사의 L시리즈 명기스피커인 L-100 센츄리 스피커입니다. JBL 가정용 스피커로서 L시리즈 모델로서는 센츄리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손꼽히는 스피커입니다. 이스피커로 인하여 JBL 의 L시리즈 엔트리급 역사를 새로썼다고 얘기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저음 우퍼와 중음 부분은 알리코 유닛 조합으로서 12인치의 저역소리가 편안하고 이쁘게 자연스럽게 울려주며 중,고역대 소리가 상당히 섬세하고 부드러워 어느 엠프와 연결해도 편안하고 질감있는 이쁜소리를 재생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70~80년 대 나왔던 L시리즈와 4 시리즈 모니터 스피커 시리즈중 가장 손꼽는 소리좋은 스피커로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진공관 인티와의 매칭도 상당히 좋은기억이 있어서 진공관 인.. 2015. 9.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