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1700 빈티지 리시버 입니다 (ending) 맥킨토시 사의 트렌지스터 최초로 발매된 모델인 MAC-1700 리시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최초의 진공관 리시버인 MAC1500 리시버의 후기작으로서 출력부를 트렌지스터로 사용하였으며 튜너부를 진공관으로 구성하여 하이브리드 방식의 최초모델로 생각하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오래전부터 손꼽히던 리시버로서. 소리가 좋아 수많은 매니아 분들이 거쳐갔던 엠프이며 현재까지도 중간 모델중 롱셀러 했던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사진과 같이 앞면밎 내부상태 아주깨끗한 A급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모든작동 역시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문제가 제기되는 볼륨부는 좌,우 대칭 아주잘맞는 수준이며 작동상 이상이나 결함은 전혀 없습니다. 출력 트렌지스터 .. 2015. 7. 24.
피셔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버홀한제품-(ENDING)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일전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현 제품은 후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샴페인 골드컬러인 제품이며.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 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에는 찰떡궁.. 2015. 7. 24.
JBL 베스트셀러 Lancer 렌서 77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JBL 명기 Lancer 77 스피커 입니다. Lancer 시리즈의 출시마다 대힛트를 하고 계속되는 개발속에 60년대 초 부터 70년대 초까지 길게 출시된 롱런형 빈티지 명기 스피커 입니다. 50년이 지난 스피커로서 사진과 같이 내/외관상태 페펙트 하며 10인치 우퍼의 부족한 저역을 채워주기 위해 10인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추가로 채용한 더블우퍼 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후기에나온 JBL L시리즈 와 모니터 스피커들과는 달리 클래식에 상당히 훌륭한 음색을 들려주며 JBL 올드타입의 감칠맛 나는 음색과 Jazz 장르에서 타고난 음질재생을 자랑하는 스피커로서. 트렌지스터 매칭도 상당히 훌륭하며 개인적으론 진공관 매칭이 더더욱 듣기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컬렉터 아이템으로 출중한 외모이.. 2015. 7. 24.
맥킨토시 명기 MA-6200 실버 인티엠프 입니다 -220V변환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깨끗한 수준인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서 MA5100과 MA6100이후의 릴레이가 탑재되어있는 만듬세가 완벽하게 초기 발매해서 현재까지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이전에 나왔던 인티엠프들의 내구성에 비하여 상당히 튼튼하게 잘만들어진 제품이며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년식에 비하여 내구성과 구동력이 상당히 좋기로 유명세를 탔던 제품 이기도 합니다.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은은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로 각인되어있는 켄TR 4구 박혀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 2015. 7. 24.
맥킨토시 명기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ending) 맥킨토시사의 진공관 튜너명기중 한제품인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 맥킨토시 3대 베스트 튜너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MR-67 MR-71 MR-78 등의 제품등이 손에 꼽히는 순서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MR-67과 MR-71 은 그중 가장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서 내구성으로 볼떼에는 71이 조금더 우위에 있는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내부구성을 갖춘 MR-71의 소리는 상당히 섬세하고 여성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그동안 알고있었던 TR의 펀치감과 시원한 음색과는 전혀다른 진공관 만의 따뜻한 소리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면의 우측 하단의 크렉부분이 약간있으며 내부의 크롬바디 상태는 생활감이 묻어있습니다. 정기정검 다해놓은 제품으로서 작동 상태상 전혀문제되지 않으며 기본적인 런.. 2015. 7.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