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이탈리아 커피그라인더 입니다.(ending) 이탈리아 산 빈티지 커피그라인더 입니다. 높이가 높은방식의 작은크기 그라인더 이며 높이가 높은 방식은 시중에 많이 돌아다니지 않기에 희소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클립식으로 조정하면서 원두의 깎는 정도를 조정할수 있으며 청소후 실제사용도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출중합니다. 상태 우수하며 2015. 7. 16.
JBL 명기 C-36 Viscount 비스카운트 스피커 입니다 (ending) JBL 사의 Vintage C 시리즈 명기 스피커인 C-36 Viscount 비스카운트 스피커 입니다. 001 030시스템 으로 유명한 C34 하크네스와 C38 바론 에 이어 같은맥락의 스팩인 스피커로서 하츠필드 이전의 강력한 JBL 사운드의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C시리즈 엔트리 스피커 입니다. 현 제품은 오리지널 스팩의 오리지널 캐비넷과 유닛을 사용한 제품 으로서 사진과같이 손안댄 A급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075와 듀플렉스 타입의 D130 조합이 직선적이지만 자연스러운 빈티지 JBL소리를 재생해 주며 탄노이만큼 과하게 저음이 깔리지는 않지만. 타이트하게 터져주는 저음의 벨런스는 재즈장르에서 최고의 쾌감을 들려줍니다. 075 트위터의 레드실 모두 봉인되어 있는 상태이며 네트워크 N2400.. 2015. 7. 16.
태광 Honor 베스트셀러 TCD-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국내 소스기 베스트셀러 태광 Honor TCD-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후기생산 버젼인 Honor 각인이 가운데 세겨져 있는 제품이자 양질에 가장 좋은 제품이라는 평을 많이받은 제품으로서 태광 이라는 회사가 오디오레이블을 지켜올수 있게끔한 기기입니다. 말그대로 가격대비 기본에 충실한 음질과 내구성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픽업은 이제는 많이 올랐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히 손쉽게 교체 가능한 KSA-210이 탑재되어 있으며 사진과 같이 외관 상태는 아주깨끗한 A급 컨디션의 제품이며 작동상태 역시 모두 완벽합니다. 리모컨은 아쉽게 없으며 양면 마호가니 우드목 제질로 마감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강조 하였습니다. 실버톤의 화사한 컬러이기에 기기대칭시 촌시러워 보이지 않으며 지원되는 기능도 많으며 정품및 복사CD 완벽하.. 2015. 7. 16.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4100 리시버 입니다 -A급 220V-(ending)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MAC-4100 구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MAC1700 이나 1900의 단점을 보강시켜 출시된 모델이며 전원 스위치를 대게 이전모델들은 볼륨에 전원스위치가 같이 달려있는 모델이였지만 이모델부터 버튼으로 눌러서 키고끄고 할수있는 스위치 방식 으로 바꿔 안전성과 잔고장을 고려하여 릴레이를 두개나 탑재한 기기입니다 전원구동시 잡음이 없고 기기 과부하 보호회로를 채용시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구해서 제작한 제품으로서 많은 물량이 출시 되지는 안았지만 맥킨토시 4시리즈 리시버중 가장 큰인기를 누렸던 롱런형 베스트 셀러 모델이며 4~5년전 만해도 많이 없어 정말 귀했던 모델입니다. 음색은 진공관과 흡사한 맑고 섬세하고 청아한 소리이며 출력도 체널당 75w 로서 .. 2015. 7.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