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80년대 코카콜라 보틀형 모형 AM라디오와 자동차 모형 AM 라디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고 들여온 코카콜라 사의 보틀형 모형 AM라디오 입니다. 현지에서 테스팅 전부하고 가져온 제품 으로서. 메이드 차이나가 되기전 시절의 제조된 홍콩제조 제품이며 . 구하기 쉽지않은 보틀형 모형 라디오 입니다 원박스 있으며 작동컨디션 완벽한 제품입니다. AM이라 크게 들을만한 방송선국이 많지는 않지만 디스플레이 용도로도 출중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판매가격 15만원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자동차 모형 AM 라디오 입니다. 이것역시 미국에서 이번에 들여온 제품으로서 완벽한 디테일하게 만들어진 자동차에 라디오와 스피커가 채용되어 있는 모형 라디오이며 AM컨디션은 미국에서 테스팅 하고.. 2015. 5. 30.
보기드믄 Radio Craftsman 라디오 크레프트맨 사의 C400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RADIO-CRAFTSMAN 라디오 크레프트맨 사의 크레프트맨 C400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웨스턴일렉트릭 라이센스 모델 납품회사로 알텍과 함께 가장 주목받았던 미국의 유명했던 오디오 레이블 회사의 제품입니다.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니지만. 명기로 잘알려져 있는 제품으로서 쏘다슨트렌스가 탑재되어 왠만한 스피커 핸드링이 최고조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호방하고 시원한 소리에 잘 매칭되는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예전에 알텍당 에서 가장 선호하던 모델중 한제품에 속했던 모델이며 6V6을 사용해서 체널당 10W의 저출력을 지원하지만 알텍 대형기 스피커들과 상당히 생성이 좋아. 잘나오지 않던 저음이 상당히 시원하게 잘 울려주며 6V6만의 화사하고 이쁜 고음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6V.. 2015. 5. 29.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D'164686 과 AA2J 레지스터 메터 입니다. -NOS품- - 웨스턴 일렉트릭 사의 AC나 DC 등의 표기 레지스터 입니다. 웨스턴 엠프에 많이 들어있어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특히 AA2J 제품은 웨스턴 프리엠프에 채용되는 모델이라. 인기가 좋지요.. 생활감은 있어보이지만 미사용품이며 작동상태 좋습니다. 개당 판매하며 개당 판매가격 10만원입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5. 5. 29.
GE 탁상용 전기시계 2종 입니다 미국 GENERAL ELECTRIC GE사의 7390-3 탁상용 전기 시계입니다. 이쁜 디자인과 완벽한 작동컨디션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인테리어 실용소품 으로 사용하시면 우수한 제품입니다. 작동 완벽하며 글라스에 생활기스 있지만 전체적으로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격 7만원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GE 사의 탁상용 미니 전기시계 입니다. 이것역시 이번에 미국에서 들고들여온 제품으로서 아담하고 이쁜 디자인에 빈티지 오디오와 어우르면 상당히 돋보이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작동완벽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도 좋습니다. 판매가격 7만원 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 2015. 5. 29.
보기드믄 명기 APEX CDR-4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명기 마이크로 아펙스 APEX 사의 CDR-4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굉장히 보기드믄 프로페셔널 기기로서 프로용 고급기로 출시되어 믹싱용 스튜디오 콘솔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회사의 CDR 제품입니다. 보급형 기기로서 CDR-30이 잘알려져 있으며 현제 제품은 상위기종인 CDR-40이 모델입니다. 두제품모두 만듬세와 내부를 보시면 엄청난 물량투자를 했을정도로 굉장히 좋은 기기라는걸 증명해 줍니다. APEX라는 레이블은 음향장비중 믹서로 상당히 유명하며. 벨기에산 제품으로서 내부 매카니즘을 필립스와 동일하게 이름만 달리 제작하였으며. 입출력단 밸런스,언밸런스 모두 있으며, 디지털 입출력단도 Coaxial,Toslink,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신형 시디 플레이어 제품과는 추구하는 색깔이.. 2015. 5. 29.
보기드믄 미국 KLH Twenty-seven 빈티지 리시버 입니다(ending) 미국 KLH 사의 Twenty-seven 23 초기형 리시버 입니다. KLH 특유의 디자인이 가장 돋보이는 제품으로서 아주 오래전에 제가 집에서 2년동안 사용했을 만큼 디자인이나 내부만듬세 소리까지 좋아했던 제품입니다. 오랜세월이 지났지만 디자인 음색 내부구성 모든게 아직도 보기좋은 리시버 입니다. 매물이 자주 나오지 않는 제품으로서 한번 들여놓으면 상당히 애착이 가는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디자인이 상당히 심플하고 클래식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서 튜닝패널 대신 금고 다이얼 처럼 생긴 두개의 큼직한 다이얼로 FM과 AM 을 수신 할수 있는 기능을 부여한 제품입니다. 내부나 음색등 구동력은 피셔사의 리시버 제품들과 거의 흡사한 음색의 리시버로 보셔도 되며. 작게 사무실이나 작은방에서 사용하면 .. 2015. 5. 29.
탄노이 베스트셀러 스털링 TW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탄노이 사의 스털링 TW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 베스트셀러 모델 라인업중 가장유닛트 사이즈가 적은 10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을 채용한 스피커이자 스털링 시리즈중 상급레벨의 스피커로서 HE TWW 버젼의 바로 아랫 수위의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제품 으로서 어테뉴에이터 방식은 기존의 탄노이 스피커 방식의 NOB 를떼면 조여서 고역 대역폭을 조절을 할수있는 방식 입니다. 10인치 듀얼 콘센트릭 구성의 유닛이 탑재되어 음색은 가장듣기 좋고 사이즈도 크지않고 적당한 폭의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절한 제품이여서 인지 탄노이 시리즈중 유독 큰인기를 갖고있는 제품이며 10인치에서 나오는 중,고 역대와 군더더기 없는 저역대가 뛰어나 탄노이 색깔의 장점을 잘살려낸 .. 2015. 5. 29.
보기드믄 독일 리복스 사의 BR-530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독일 리복스 사의 BR-530 스피커 입니다. JBL 괘짝 시리즈와 동등한 사이즈로 제작된 스피커로서 요즘은 쉽게 보기힘든 제품에 속합니다. 독일제 특성의 맑고 화사로운 밝은 중,고음 과 군더더기 없는 부드러운 저음의 벨런스 조합이 일품이며 튜너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더욱 밀도감있고 이쁜소리를 재생해 주는 스피커로서 한떼 리복스 A-78MK2 인티엠프와 베스트 매칭에 속하였습니다. 같은 독일제 엠프들과 매칭이 좋은편에 속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우수한 A급 수준으로서 쓰시는 분들에게 큰 만족 드릴수 있는 내/외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피던스 4옴이며 내부의 유닛트는 동사의 프로페셔널 닉네임인 STUDER 제품으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높57/38/30이며 상태좋은.. 2015. 5. 29.
PHILIPS 필립스 보급형 명기 CD-850MK2 CDP 입니다. -A급-(ending) 필립스사의 보급형 명기 플레이어 CD-850MK2 시디피 입니다. 가격대비 동호인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리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시디 플레이어 로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소스기 이며. 내부의 매카니즘이 좋아 음색이 두툼하고 차분하여 100만원 미만의 소스기중 다섯손가락 안에드는 메인CDP 로서도 전혀 손색이 없는 소스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상당히 깨끗하며 복사 CD밎 정품CD 가리지 않고 컨디션 아주좋게 인식합니다. 고질병인 트레이기어 새로 교체하여 쌩쌩하며 입문용 CDP 로 지존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CDP로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는 제품이며 가격대비 입문용 CDP로 출중합니다. 아시는분은 다아실만한 보급형 명기CDP 입니다. .. 2015. 5. 29.
정말보기드믄 맥킨토시 C22 진공관 프리엠프와 맥킨토시 MC275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 (구형) 극상품 출력관 제네럭스 큰사자채용모델-(ending) 2011년도에 제가 판매한 제품으로서 친한손님께서 내년에 영국으로 이민을 가시기에 어렵게 공수해서 들여온 제품 입니다. 그동안 많은 사용없이 컬렉터로 보관을 많이해온 상태이므로 아랫사진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상태는 역시나 그상태 그대로 아주깨끗한 극상품수준의 제품입니다. 맥킨토시를 지금까지 존재하게한 제품이자 맥킨토시 최고의 셀러브리티 품목이라 말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형 C22 MC275 와 비교해도 월등히 좋은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50년이 지난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컨디션과 외관상태 작동상태 내부부품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흔히볼수없는 컨디션으로서 외국에서 입고하여 장충가락으로 유명하신 장충선생님 께서 정검까지 해놓은 제품입니다. 그만큼 퀄리티와 컬렉션 실용성 용도로 사용 하기 좋.. 2015. 5. 29.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플래그쉽 Turnberry 턴베리 HE 75주년 기념 스피커입니다(ending) 탄노이 TANNOY 사의 75주년 기념작인 프리스티지 턴베리 HE 스피커 입니다. 잘아시는 탄노이 턴베리 스피커의 기념작스피커 이며 탄노이 출시 75주년을 기념하며 출시시켜 큰 이슈를 부각했던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자작나무합판을 사용하여 매끈한 인클로우져를 보여주고있으며 국내에는 20조미만으로 수입이 되었기떼문에 귀한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의 회색그릴이 아닌 전형적인 구형 인클로우져에 사용되었던 붉은갈색과 금색이 조합된 좋은천재질로 그릴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유닛트역시 알코멕스를 사용하여 전형적인 구형 탄노이 고유의 브리티쉬 사운드를 작은 유닛으로 채험할수 있는 플로어 스탠딩 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체구가 작고 슬림한 디자인에 깔끔하면서 고풍스럽고 럭셔리 한 디자인이 감미되어 월등히 좋습.. 2015. 5. 29.
맥킨토시 C710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220V 와이드버젼-(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C-710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맥킨토시 슬림형 와이드 제품으로 최초의 모델 이자. C504 MC502 엠프와 같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공간상 제약이나 맥킨토시 특유의 큰부피와 비싼가격을 감안한다면 반면 저렴하고 부담스러운 크기가 걱정이셨던 분들 에게는 가장 적합한 맥킨토시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맥킨토시 분리형으로 된 제품중 입문용으로 가장 손꼽히는 제품이며.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상태는 앞면유리와 램프를 모두 로이코에서 수십만원들여 교체한 상태 이기에 완벽한 상태이며 WIDE버젼 으로서 C40 프리엠프와 동일 사이즈를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가격대비 부담없고 맥킨토시 만의 튼튼함과 기본기를 두루두루 잘갖추고 있어 사용하시.. 2015. 5. 29.
보기드믄 마란츠 모델112 아날로그 녹턴형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마란츠 모델112 녹턴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쟈이로튜닝 방식의 초기튜너 제품으로서 녹턴의 따뜻하고 섬세한 소리가 일품인 제품이며. 115튜너의 전신인 만큼 115와 125 튜너의 음색이 그대로 들어있는 튜너로 보셔도 무방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전용우드케이스 수납되어 있으며 내/외관 상태가 상당히 훌륭하며 디스플레이겸 메인튜너로 쓸만한 제품입니다. 의미는 없지만 소리가 중고음이 탁월하게 나오게 바꿔주는 돌비FM 기능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분리도도 우수한편 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5. 5. 29.
TANNOY 탄노이 프레스트지 WestMinster 웨스트민스터 HW 스피커 입니다 (ending) 영국 탄노이 TANNOY 사의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Westminster) 웨스트민스터 스피커 입니다. 웨스트민스터 로얄 스피커 보다 사이즈가 약간 작은제품 으로서 엄청난 크기와 사이즈의 압박을 제외 한다면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와 존재감 디테일하고 모던한 디자인 굵은 현악기의 소리는 90년대 기기로서는 최고의 만듬세와 걸작 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스피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재에도 로얄 SE 가 3천만원 후반대에 출시될 정도로 가장 큰 인기기종 중의 하나로 생각하며 그당시 최고급 모델로 개발해서 현재까지 시리즈가 출범할 만큼 공여도와 만듬세 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15인치 듀얼콘센트릭 에서 나오는 음률은 브리티쉬 사운드의 가장충실하고 기본적인 현악기 소리를 재현해 주며. 매칭은 오히려 맥킨토시.. 2015. 5. 29.
Mark Levinson 마크레빈슨 No.38L 프리엠프와 No.331L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마드리갈 오디오의 하이앤드 대표 레이블인 마크레빈슨 사의 38L 프리엠프와 331L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90년대 마지막 마크레빈슨 사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프리 파워 엠프로 파워엠프 역시 마크레빈슨 3 시리즈 플레그쉽 제품 으로서 체널당 100w+100w 출력을 지원하는 파워엠프 이며 90년 중반에 출시 되어 마크만의 중후하고 신사다운 음색은 그대로 살려 놓았으며 약간은 느릿한? 차분한 음색의 이전모델과는 달리 스피드감이 좋고 경쾌하고 화사한 음색을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프리엠프의 제짝 리모컨 포함이며 모든정기 정검 받아놓은 상태이므로 기능상 이상없이 완벽히 작동합니다. 벨런스 언벨런스 모두 사용가능 하며 프리/파워 로서의 베스트매칭 으로 손꼽히는 조합입니다. B&W 상위시리즈나 ATC 중급이상 스피커 소.. 2015. 5. 29.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인 2330 2325 와함께 엔트리급 모델로서오디오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입문형 리시버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크게 나무랄것 없이 깨끗하며 4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좋다 상태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기 취향 차이가 있으므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정기정검 받아서 런테스 해놓은 상태이며 릴레이청소 튜너조정 작은 저항교체 정도를 해놓는건 수순이기 떼문에 그것을 제외한다면 내/외부 상태가 완벽하며 마란츠 각인 켄TR 8구 그대로 채.. 2015. 5. 29.
JBL 대형기 레퍼런스 스튜디오모니터 4435 스피커 입니다 -15인치 더블우퍼-(ending) JBL 모니터 시리즈 레퍼런스 모델인 4435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80년대 스튜디오 등지에서 많이 사용되던 제품으로서 초저역을 듣기에 상당히 좋은 15인치 더블우퍼의 구성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편으론 멀티엠핑이 아니면 제데로 못울린다고 하시고 하시지만. 브라이스턴 이나 크라운 레퍼런스 맥킨토시 MC1000 부메스터 같은 고능률 파워엠프와 잘 매칭하면 벙벙거림 없이 완벽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제가 들어본 JBL L시리즈나 4 시리즈중 가장 좋은 저음과 편안한 사운드를 느꼈던 제품이며 진공관 프리파워 매칭역시 상당히 좋은 기억이 있기에 공간만 된다면 이제품이 반평생 메인급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밎 유닛트 상태 A급 수준에 가까우며 물론 대형기 .. 2015. 5. 29.
맥킨토시 최상급 MCD-500 SACD/CD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맥킨토시 사의 최상급 SACD/CD 플레이어 인 MCD-500 입니다. 총사용시간 100시간 미만의 제품으로서 작년에 출시한 제품으로서 중고제품으로는 보기드믄 플레이어 입니다. 특히나 플레이어의 특성상 오래사용하거나 년식이 많이 된것보다는 나온지 얼마안된 고급형 시디 플레이어들이 내구성이나 관리 앞으로의 사용등의 이유에서는 월등히 좋기떼문에 메인시스템에 어울릴법한 시디플레이어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재도 1000만원 가량의 가격에 거래되는 플레이어 이기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리를 느낄수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상태야 말할게 없을듯 하며. SACD 기능이 부여되어 있어 고성능 음질표현을 최대치로 느낄수 있는 플레이어 라고 생각되며 맥킨토시 분리형을 사용하시거나 신형 진공관 인티등을 사용.. 2015. 5. 29.
JBL C시리즈 엔트리급 베스트셀러 C53 Libra 스피커 입니다(Ending) JBL C53 Libra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60년후반 JBL 최고의 전성기 시절 가정용으로 컴펙트한 사이즈로 발매된 동축형 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LX2-1 네트워크가 따로 장착되어 있으며 인클로우져는 LE14A와 LE20 이나 075 구성을 할수있게 제작된 인클로우져 구성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일반 C-53스픽과 C-53 Libra가 붙은 스픽과의 가격차이 역시 약간 나는 편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James B Lansing이 제작한 스피커중 후반기에 제작된 스피커 이며 잘아시는 랜서101 에 탑재되는 LE14A 우퍼에 LE20 트위터가 우퍼안에 들어간 동축형 방식에 네트웍 에서는 독립형 으로 분리되는 유닛으로 보시면 됩니다. 알리코 마그넷 스피커 이며 소리는 대역폭이 상당히 넓고 나긋나.. 2015. 5. 29.
(Acoustic Research) AR 4 스피커 입니다(ending) 북쉘프 명기 (Acoustic Research)AR 사의 4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세월에 비교한다면 상당히 보존이 잘되어 있는 극상품 수준의 스피커 로서 그릴오픈을 한번도 하지않았던 스피커입니다 상당히 보기좋은 앞,뒤 미송합판 구성의 초기형 1만번대후반 2만번대 초반의 시리얼의 제품이며 유명한 호박줄 모양의 우퍼와 2ax 에 중음으로 들어가는 부엉이눈이 채용되어 있는 스피커 입니다. 국내에 많지 않은 제품으로서 도색안된 오리지널 상태로 내/외관 유닛상태 퍼펙트한 제품이며 내부는 피자 도우처럼 생긴 호박줄무늬 우퍼가 채용되어 저음의 단단함이 좋으며 이쁜 부엉이 고음의 벨런스 조합이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어테뉴에이터 역시 상태 비교적 우수하며 오픈한번 하지않았던 스피커입니다. A.. 2015. 5. 29.
김병훈 개인전 (유진 幽 眞) 소격동 조선화랑 5/6~5/27 다음주 미국출장을 앞두고.. 해야할일이 너무많은 하루하루 입니다. 친한 작가분인 김병훈 작가님의 사진전이 제가 예전에 근10년 가까이 머물렀던 동네인 소격동에서 열렸네요 (유진 幽 眞) 배병우 선생님의 사제답게. 풍경사진의 대가로 유명한 김작가님의 작품은 몇년전부터 모 대기업등의 사옥에 전시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조선화랑은 정독도서관에서 경복궁방면으로 RADIOM 이라는 카페옆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전 보시는건 돈을 받는게 아니기에 시간나실떼 주말에 한번 나가서 구경들 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2층에서 찍은 ...~ 입구와 방문자 명단을 적을수 있는 거치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카달로그는 그날 큐레이터가 잠시 자리를 비우셔서 못받았지만. 사진기로 닮아왔으니 그거나 그거나 좋은건 똑같은거 같.. 2015. 5. 11.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42 프리엠프와 MC352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ending)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은 C42 프리엠프와 MC352 파워엠프 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발매된 스텐다드 모델 로서. C40프리엠프의 대흥행성공 이후로 발매된 리모컨이 지원되는 첫 스텐다드형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법한 제품 입니다. C40과 MC7300 과 더불어 MC352는 출력이 350와트부터 700와트 모노브릿지 구동시 1000와트가 넘게 사용 가능하기 떼문에 다양성이나 대형기를 울리는 드라이빙 능률등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다만아쉬운건 요즘나오는 LED램프가 아니기떼문에 램프의 밝기차이가 조금이 있으며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레벨메터 속에 하얀 이끼가 낀듯 뿌옇게 올라오는 모습이 단점이긴 하지만 현제품은 조건부로 현재 로이코에 주문해놓은 정식패널을 무료로 교체해드리는 조건으로 판매를 할까합니.. 2015. 5. 11.
보기드믄 STUDER 스튜더 사의 명기 D730 MK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SN.3816-(ending) UDER 요즘은 보기드믄 독일 STUDER 스튜더 사의 D730 MK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REVOX 의 전신모델 이자 프로페셔널 모델로 굉장히 유명한 레이블의 전성기 시디플레이어 모델입니다. 한시절에도 그랬고 아직까지도 모든 방송국의 라디오국 시디피로 현 모델을 사용했을 정도로 유명했던 고급 메카니즘 모델이며 아직까지도 사용하는 방송국 이나 스튜디오가 있을정도로 기기의 실력과 퀄리티 재생능력이 탁월한 제품입니다. 우드속에 채용하여 사용한 제품으로도 유명하지만. 현제품은 상태가 상당히 양호이상 으로 깨끗한 바디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내부의 정기정검 전부 받아놓은 상태의 좋은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또한 전사용자분이 애지중지 안전하게 사용해왔던 제품 이기에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2015. 5. 9.
보기드믄 산수이 Sansui 사의 TU-719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입니다. 산수이 Sansui 사의 TU-719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산수이 사의 명기인 TU-717 튜너의 개량 출시된 모델로서 내부회로는 아주크게 차이나는것은 없으나 일반적인 아날로그 튜너에 디지털 계기판을 부착시켜서 출시한 모델로 알고 있습니다. 그당시에는 디지털이 시작되던 시기이기에 이런 시스템 도입자체로도 엄청난 스킬로 인정받았던것 같습니다. 4련 바리콘 방식으로서 원채 기본기가 탄탄하고 소리가좋고 수신률이 좋은 제품으로 동사 717 튜너와 비슷한 느낌이 들며 고수신률 이지만. 펀치감 있고 대역감이 좋아 클레식 방송을 위주로 듣는 분들에게도 좋은어필을 할만합니다. 자체아웃풋 레벨이 지원되어 볼륨조절이 가능하며 사진과 같이 내/외부 상태밎 작동상태 완벽을 자랑합니다. FM.. 2015. 5. 8.
JBL 명기 C-38 Baron 바론 스피커 입니다 -S1 시스템 LE14A+N1200+LE175 구성-(ending) JBL 사의 빈티지 C 시리즈 명기 스피커 C-38 Baron 스피커 입니다. 하츠필드 이전의 강력한 JBL 사운드의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현 제품은 오리지널 스팩의 오리지널 캐비넷과 오리지널 그릴천을 사용한 제품으로서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알려져 있는 4가지 바론중 중기형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그릴과 우드가 진한 월넛 브라운에 가까운 컬러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명기 드라이버로 알려져 있는 LE-175 드라이버가 8-16옴 버젼이 채용되어 있으며 우퍼는 D130이나 130A 가아닌 LE14A 가 채용되어 렌서101 스팩과 유사하게 조합되어 있는 시스템입니다. 우퍼는 차후에 업그레이드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진과같이 상태가 아주 깨끗하며 내/외관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 2015. 5. 3.
JBL 베스트셀러 L-65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JBL 사의 L시리즈 베스트셀러 모델인 L65 스피커 입니다. L 시리즈 최상급 모델인 L3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쳐주는 스피커로서 중,고음대가 상당히 맑고 개운한 음색으로 중,고역대가 잘나오는 스피커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며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 이기에 L300보단 많이들 찾는 롤셀러 모델 입니다. 명성답게 수정트위터에서 나오는 고역대의 찰랑거림이 상당히 이쁘며 L166 스피커 에도 채용되어 있는 (122A) 알리코 우퍼의 조합이 상당히 듣기좋고 벨런스 있는 조합의 소리로 표현하며. 가정에서 사용하기 버거웠던 괘짝들 사이즈가 아닌 상당히 컴팩트한 사이즈(JBL 4312 스피커 보다 약간 넓고 높은사이즈) 인지라 더더욱 좋습니다 디자인역시 상판을 유리로 마감하.. 2015. 5. 3.
영국 QUAD 쿼드 34 프리엠프와 3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34프리엠프 와 306 파워엠프 조합의 구성입니다. 44프리와/405파워엠프 이후 출시된 모델로서 조금더 콤펙트하고 이쁜 디자인과 영국현지에 맞게 간편하게 쓰기편한 구성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브리티시 사운드 계열의 제품 으로서 단연 영국제 스피커와 매칭이 좋기로 유명하며. 쿼드엠프 제품중 고질병 이나 잔고장이 가장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파워엠프의 출력은 405나 606보다 적은편에 속하지만. 소리는 상당히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벨런스가 잘잡혀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전혀 부족함없는 출력이며 프리엠프의 궁합역시 듣기 좋은 소리를 내보내줘 개인적으론 가장 좋아하는 쿼드엠프에 속합니다. 쿼드 34 프리엠프의 볼륨방식은 A형 볼륨 방식으로서 9시부.. 2015. 5. 3.
티악 TEAC 베스트셀러 CD-5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금장 리모컨포함-(ending) 티악사의 보급형 스테디셀러 시디 플레어인 CD-5 CDP 입니다. 보급형 CDP 중에서는 명기에 속하는 고급 제품에 속합니다. 이제품의 고질병인 앞면 버튼지워짐이 전혀없는 클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큰인기를 얻고있는 롱런형 모델로서 시각적으로 화사한 골드컬러의 모델이며 묵직한 무게와는 달리 내부 메카니즘이 간편하게 설계되어 있어 픽업의 수명이 다 할시에는 저렴히 교체가능한 KSA-210 픽업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현재상태는 아주 양호이상 으로 깨끗하며 작동역시 복사CD밎 정품CD 길거리용 CD 까지 완벽히 인식합니다. 편리하게도 라인단이 2개 지원되어 엠프 2개에 연결가능 하며 외관상태 역시 상당히 우수한 편에 속합니다. 정식수입품인 220v 사용하며 신발없으며 전용 리모컨 포함입니다. 2015. 5. 3.
Marantz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앞면의 TAPE2 부분의 실기스를  제외한다면 퍼펙트한 상태의 제품이며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에 꼽히지는 않습니다만. 근래들어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 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부상태는 사진과같이 아주깨끗히 보존된 A급 수준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켄TR은  오리지널  4구가 그대로 채용 되어 있으며 모든.. 2015. 5. 3.
Marantz 마란츠 2252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사의  2252B 리시버 엠프입니다. 상급 버전의 2325,2330,2285 등 리시버들이 귀했을 시절에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해 매니아분들 사이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됐던 명기 리시버 입니다. 현 리시버에 의해서 마란츠의 롱런이 시작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인기가 좋았었고 현재에도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력에  비하여 끌어 올려주는 밀도감 있는 음색과 다른 마란츠 리시버보다는 더욱 뛰어난 뎀핑능력을  보여주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자잘한 생활감을 제외하고는 내부상태 아주 우수하며 오리지널 마란츠  켄TR 이 그대로 채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적합한 체널당 52w+52w 로서 다른 마란.. 2015. 5.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