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미국 Brand-REX 사의 빈티지 주석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스피커내부배선 가능한제품- 미국 브랜드-렉스 사의 빈티지 주석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현재에도 미국에서 전기내장선재 전문으로 운영되고 있는 역사있는 회사이며 벨덴스피커 케이블에 납품했던 경력이 있는 회사의 케이블 입니다. 7심짜리의 아주 얇은선 이지만 음색이 또렷하고 카랑카랑해서 훌륭한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빈티지 스피커의 내부선재로 사용해도 으뜸인 선재로서 빈티지용 메인선재로 사용하시면 좋은효과를 누리실수 있습니다. M당 8천원에 판매하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5. 4. 24.
보기드믄 Bang&Olufsen 뱅앤올룹슨 Beolit 베오릿 505 라디오 입니다(ending) 덴마크 디자인의 명기 B&O 뱅앤올룹슨 사의 걸작인 BEOLIT 505 라디오 입니다. 5대 산업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제이콥"야콥 젠센" 의 작품으로서 B&O 만의 혁신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훌륭한 수신률과 음질을 들려주는 제품 입니다 오랜지레드 색상의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10대가 안되는 소규모만 돌아다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중 나름 A급 수준의 제품으로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손상이 전혀없는 A급 상태의 제품입니다. FM 수신률 우수하며 볼륨밎 트레이블 베이스 작동역시 완벽합니다.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그만입니다. 2015. 4. 24.
보기드믄 Rare QUAD 쿼드 33프리엠프FM3튜너 50D 모노모노 파워엠프 조합입니다(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Rare 모델인 50D 모노모노 블럭 파워엠프와 33프리 33튜너 구성입니다. 50D라는 모델은 장터에서나 해외에서도 레어품으로 유명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흔하게 돌던물건이 아닙니다. 영국 BBC방송국에서 모니터엠프로 사용되던 모델이며. 33프리와 베스트 매칭으로 사용되었던 모델입니다. 현재 사진상의 매칭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있으며. 로져스 하베스 스펜더 3/5A 스피커나 5/9 510 같은 방송국에서 모니터로 사용하던 스피커들과 매칭시 가장이상적인 매칭과 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50E의 바로 전신모델이며 50E와 50D는 인풋게인조절 노브가 있고 없고의 차이를 제외한다면 내부의 회로부터 켄TR까지 모든게 동일수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쿼드303 파워엠프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 2015. 4. 24.
보기드믄 Heathkit 히스킷트 사의 AR-17 빈티지 미니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Heathkit 히스킷트 사의 AR-17 빈티지 미니 리시버 입니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의 빈티지 리시버로서는 아마. 손꼽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07년도인가 제가 한번 팔아봤던 기억이 있던 제품인데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와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인 제품을 오랜만에 보는듯 합니다. 내부가 개조가 되거나 작은 콘덴서들이 교체된것들이 많지만 이제품은 내부자체부터 모두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완벽한 컨디션의 리시버 입니다. 진공관엠프에 많이 들어가는 고급콘덴서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력TR은 오징어TR로서 실질적인 출력은 10W이지만 소리결이 상당히 밝고 경쾌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튜너기능도 부가되어 있어 작지만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2015. 4.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