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산수이 베스트셀러 AU-9900 인티엠프와 TU-9900 명기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정말 보기드믄 산수이 사의 AU-9900 인티엠프와 TU-9900 아날로그 대형 튜너입니다. 산수이 TU 시리즈 제품들중 가장 플래그쉽 급에 속해있는 명기 제품들이며 튜너같은 경우는 숨은명기튜너 로서도 잘알려져 있는 명튜너이자. TU-919 튜너만큼 보기힘들고 구하기힘든 기종입니다. 생김새부터 고급기임을 강조한 제품으로서 기존의 다른 AU/TU 시리즈들을 보면 약간은 보급형적인 저렴해보이는 마감으로 되어 있지만 나름 플래그쉽 이라는 점에서 그런지 내/외장은 물론 부품등을 모두 고급마감 으로서 노브나 내부 표면을 확실히 고급 스럽게 만들어 놓았으며 소리역시 뎀핑력은 좋지만 섬세한 음색과 좋은 수신감도 등에서 최고에 속하는 튜너인듯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TU-9900 튜너는 여.. 2015. 4. 16.
마란츠 베스트셀러 ST-8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양호한 마란츠사의 명기튜너 ST-8 입니다. 자이로 튜닝 방식의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는 튜너 로서 화사함의 극치라고 표현할 정도로 이쁜 샴페인골드 명판과 블루턴 조명의 아날로그 패널과 오실리 스코프  조합이 삼위일체 되어있어 일품인 제품입니다.마란츠 튜너시리즈  3대 베스트 셀러 에 속하여 명기로 불리우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론 은은함과 럭셔리함이 겸합된 스코프와 샴페인골드 색상의 앞면 패널이 인기의 위주인듯 생각 하며 마란츠 특유의 블루턴 색상을 돋보여 시원한 음색, 쓸만한 수신력,디스플레이 효과 모두 뛰어난 제품으로 생각 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퍼펙트한 수준의 제품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2015. 4. 16.
뱅앤올룹슨 B&O BEOGRAM TX2 턴테이블 입니다 (ending) 덴마 크 하이앤드 디자인오디오 명가인 뱅앤올룹슨 사의 B&O BEOGRAM TX-2 턴테이블 입니다. 3500이나 4500 등의 턴테이블 보다 한등급 위로 출시되었던 고급모델 로서 85년 출시되어 91년까지 6년이란 시간동안 최장기간 생산되었던 턴테이블 이기도 합니다. 바늘호환이 1~2개밖에 안돼던 다른 B&O 턴테이블 들과 달리 MMC1부터 MMC5까지 다섯종류의 카드릿지가 호환되므로 쓰는데 용의하며 제품으로서 디자인으로 유명한 만큼 겉은 블랙컬러이지만.내부의 디자인에 실버톤을 입혀 조금더 세련되고 럭셔리한 외모를 돋보이게한 제품입니다. B&O 특성상 아날로그의 동작보다는 조금더 간편한 리니어트레이킹 방식을 채용한 제품이며. 턴테이블의 귀차니즘이 싫으신 분들을 위해 완전자동 기능이 부여된 턴테이블로 보.. 2015. 4. 16.
마란츠 베스트셀러 2330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사의 2330B 리시버 입니다. 2325와 2285 등과 베스트셀러 3대모델에 대열해있는 롱런형 모델이자 3제품중 출력이 가장 뛰어난 리시버 입니다 화사하고 이쁜 앞면 튜닝패널과 클래식한 우드케이스 조합이 상당히 매력적이며 거함급 크기이지만 소리결 과 출력에서는 저출력은 잔잔하고 단단하게 고출력에서는 적당히 날이선 소리와 묵직한 음색이 고루고루 잘믹싱 돼서 음색이 듣기 좋습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아주 우수하며 사진과 같이 외관 상태는 양호 이상으로 깨끗합니다. 내부상태 역시 상당히 좋은컨디션 을 유지하고 있으며 출력석 8구 모두 마란츠 제치로 박혀 있습니다. 내부상태 역시 완벽하며. 잡음이나 접점불량 문제는 제가 매장에서 10 시간 5일 이상 런테스트 한 상태이므로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가능.. 2015. 4.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