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맥킨토시 Mcintosh 베스트셀러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내/외관 상태 아주깨끗한 수준인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서 MA5100과 MA6100이후의 릴레이가 탑재되어있는 만듬세가 완벽하게 초기 발매해서 현재까지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이전에 나왔던 인티엠프들의 내구성에 비하여 상당히 튼튼하게 잘만들어진 제품이며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년식에 비하여 내구성과 구동력이 상당히 좋기로 유명세를 탔던 제품 이기도 합니다.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은은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로 각인되어있는 켄TR 4구 박혀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2015. 3. 25.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우수한 아날로그형 디지털 튜너명기 영국 QUAD 사의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80년 초반 까지는 노란색 버튼으로 설계되어 있는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았으며 그이후에 90년도부터 90년말경 까지 그레이 색상인 신형 제품으로 제작 출시되어 롱런한 제품입니다. 걔중 QUAD 글씨가 붉은색으로 표기된 버젼이 가장 뒤늦게 출시한 제품이며 FM 디지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획을 그엇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고수신률을 자랑하는 .. 2015. 3. 25.
(Acoustic Reserch) AR 사의 북쉘프 명기 4x 스피커 입니다 (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노오픈 상태의 북쉘프 명기 (Acoustic Research) AR 사의 4x 스피커 입니다. 앞,뒤 칲보드 합판 구성의 중기형 버젼의스피커 입니다. 과히 피셔 트렌지스터 리시버와 찰떡궁합이라는 표현이 익숙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매칭하는 조합의 스피커중 한제품 입니다. AR 의 고질병이 라는 어테뉴에이터 역시 상태 양호하며 반 영구적인 천 엣지구성 이여서 소모품인 제품들과는 달리 신경안쓰고 오랫동안 청음하셔도 무방한 스피커 입니다. 손안댄 노오픈 상태이므로 당연히 엣지 땜질및 수리 내역 없는 오리지널 알리코 우퍼입니다. 60년대의 북쉘프 업적을 높여놓은 스피커 로서 현재까지도 AR 사운드 매니아 분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롱런형 제품 에 속합니다. 작은체구로 대비한다면 상당히 저역이.. 2015. 3.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