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각종 수입음반 신품 몇종들 입니다. 이번에 미개봉신품 클래식명반이 몇종들어와서 이렇게 선보입니다. 신품가격보다 저렴한가격에 양도드리니 좋은 클래식명반들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독일 그라모폰 생산 피에르 불레즈 -말러- 심포니 1~9 정규음반 입니다. 말러전집 녹음이자 2013년도에 발매된 음반으로서 현재에도 신품이 10만원가량의 가격에 거래되고 있으며 말러 연주가로 손꼽히는 명장의 작품으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검색하시면 많은 리뷰어와 개개인의 평가가 나와있습니다. 14장의 미니LP 자켓CD로 되어 있으며 미개봉품 이지만. 저렴하게 장당 7만원씩 판매합니다. 택배비는 포함입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불레즈 특유의 이지적인 해석으로 우리시대 가장 뛰어난 말러 연주 가운데 하나로 높은 평가를 받.. 2015. 3. 30.
탄노이 명기 CPA-5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탄노이 CPA-5 스피커 입니다. 저도 몇년만에 보는 스피커로서 5인치 유닛이 들어간 스피커중 가장 최고의 소리를 들려주는 동축형 스피커 입니다. 보스101 JBL 컨트롤5 등의 스피커들보다 소리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 한시절에 폭팔적인 인기를 얻었던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옆면에 프라켓 자욱은 있으나 크게 신경안쓰일 정도는 됩니다. 컴퓨터에 연결해 놓고 사용하기 아주좋으며 카페등에 사용하시면 저렴하게 좋은소리로 보답받으실수 있습니다. 2015. 3. 27.
Gryphon 그리폰 사의 THE Exorcist 자성제거기 입니다(ending) 그리폰 사의 자성제거기 입니다. DC전압에서 불필요하게 엠프에 남아있는 자성을 제거하여 안정감있고 좋은소리를 낼수있게 만들어준다는 악세사리입니다. 원박스 매뉴얼 모두 포함이며 The Exorcist 자성제거기 설계에 따라 틀리지만 대부분의 전자제품은 DC에 지속적으로 노출됩니다. 많은 프리, 파워앰프들이 전원이 들어간 이후 작동이 안정화 될 때까지 DC 펄스를 발생시킵니다. 프리앰프에서 스피커드라이버에 이르는 전체의 신호경로에서 자성을 띄는 물체는 DC 전류에 의해 자화될 수 있습니다. (자화; 물체가 자성을 띠게 되는 일, 자성체가 자장 속에 놓여질 때 일어남.) 예를 들어 커넥터, 컴퍼넌트 핀, 니켈 혹은 스틸을 함유한 회로기판의 구리 트레이스, 구리에 포함된 산소성분 등등 그리폰은 니켈을 재료로 한.. 2015. 3. 27.
The Fisher 피셔 베스트셀러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ending) 미국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스테레오 진공관으로 최초로 출시되었던 500B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빈티지오디오 매니아 분들에게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진공관 입문자 분들이 가장많이 선호하고 찾고있는 하나쯤 마련되어 있는 진공관0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아무래도 쌀쌀한 가을계절 부터 사용빈도가 많아지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시절에는 메인시스템 리시버로 많이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서브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진공관 오디오로 입문하시는 분들의 입문기 제품으로도 출중한 제품입니다.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 2015. 3. 27.
Bose 보스 베스트셀러 101이탈리아노 프리스타일 버젼 스피커 입니다 -화이트-(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Bose 보스사의 101 이탈리아노 (프리스타일 버젼) 스피커 입니다. 보스 1705 인티엠프와 가장 좋은매칭을 보여준다고 하여 현재까지도 나오면 바로바로 솔드아웃되는 큰인기를 구현하는 스피커 입니다. 피셔 리시버 와도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 이며 중역대와 고역대의 스케일감과 무대감을 작은 공간에서 느끼기에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양옆으로 덕트가 있어 저음도 잘빠지며 중,고역대의 쾌감은 작은스피커 중 가장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보기드믄 화이트컬러의 제품이며 그릴의 생활감을 제외하곤 전체적인 바디상태 밎 유닛상태 퍼펙트합니다. 2015. 3. 26.
독일 텔레푼켄 동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NOS 200m-(ending) 이번에 독일출장길에 뭉터기로 들고온 독일 텔레푼켄 사의 스피커케이블 입니다. 무산소동이 없던시절의 스피커 케이블이며 64년도 모델입니다. Nos 상태이며 동재질 입니다. 2015. 3. 26.
맥킨토시 Mcintosh 베스트셀러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내/외관 상태 아주깨끗한 수준인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서 MA5100과 MA6100이후의 릴레이가 탑재되어있는 만듬세가 완벽하게 초기 발매해서 현재까지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이전에 나왔던 인티엠프들의 내구성에 비하여 상당히 튼튼하게 잘만들어진 제품이며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년식에 비하여 내구성과 구동력이 상당히 좋기로 유명세를 탔던 제품 이기도 합니다.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은은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로 각인되어있는 켄TR 4구 박혀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2015. 3. 25.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우수한 아날로그형 디지털 튜너명기 영국 QUAD 사의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80년 초반 까지는 노란색 버튼으로 설계되어 있는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았으며 그이후에 90년도부터 90년말경 까지 그레이 색상인 신형 제품으로 제작 출시되어 롱런한 제품입니다. 걔중 QUAD 글씨가 붉은색으로 표기된 버젼이 가장 뒤늦게 출시한 제품이며 FM 디지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획을 그엇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고수신률을 자랑하는 .. 2015. 3. 25.
(Acoustic Reserch) AR 사의 북쉘프 명기 4x 스피커 입니다 (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노오픈 상태의 북쉘프 명기 (Acoustic Research) AR 사의 4x 스피커 입니다. 앞,뒤 칲보드 합판 구성의 중기형 버젼의스피커 입니다. 과히 피셔 트렌지스터 리시버와 찰떡궁합이라는 표현이 익숙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매칭하는 조합의 스피커중 한제품 입니다. AR 의 고질병이 라는 어테뉴에이터 역시 상태 양호하며 반 영구적인 천 엣지구성 이여서 소모품인 제품들과는 달리 신경안쓰고 오랫동안 청음하셔도 무방한 스피커 입니다. 손안댄 노오픈 상태이므로 당연히 엣지 땜질및 수리 내역 없는 오리지널 알리코 우퍼입니다. 60년대의 북쉘프 업적을 높여놓은 스피커 로서 현재까지도 AR 사운드 매니아 분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롱런형 제품 에 속합니다. 작은체구로 대비한다면 상당히 저역이.. 2015. 3. 25.
(오디오정보용)피셔 진공관 리시버와 인티엠프 계보 피셔사의 빈티지 진공관 리시버들과 인티엠프들의 계보입니다. 요즘들어 가격이 더 많이 올랐지만. 볼륨부분만 상태가 좋다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은 진공관 리시버들의 한 레이블에 속합니다. 현재 시판되는 중국생산 1~2백만원서의 엠프들과 비교하면 내부부품부터 소리까지 상대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새것과 50년이 넘는 중고의 단점을 비교한다면 또 다른입장일수 있을듯 합니다. 결국에 취향 차이겠지요. 위 사진에 보이듯이 모노시절 발매되었던 TA-600 과 TA-800 500S 등의 제품들은 AM 기능과 함께 MPX 멀티플렉스 디코더를 따로 사용해야 스테레오를 들을수 있던 아이들 입니다. 그리고 500B 롤 필두로 800B 출력은 조금 적지만 완성도가 높았던 400 500-B의 계량버젼인 500C와 800B의 계.. 2015. 3. 24.
(오디오정보용)MADRIGAL AUDIO 프로시드 사의 최상급모델인 CD LIBRARY 시디 대형 큐브 플레이어 입니다 이제품은 프로시드 라는 마크레빈슨의 자회사인 마드리갈 오디오에서 만들어낸 시디 라이브러리 대형큐브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국내에 한대밖에 입고되지 않았다고 하여 이렇게 자료로 남깁니다. 91년도에 출시된 모델로서 그떼당시 최상급 부품으로만 구성시켜 출시한 제품이자. 출시가격이 3천만원가량 했으니. 지금의 아파트전셋값 수준의 비싼 제품이였습니다. 누가 한국에서 썼는지는 몰라도 이런시스템을 쓸정도의 분이시라면 엄청난 부호분? 이 아니신가 생각합니다. 마크레빈슨 자회사 답게 무게가 80KG을 육박하며. 내부의 들어가는 픽업은 필립스에서 반영구 픽업으로 한정생산한 CDM1MK2 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CD음반이 100장이들어가는데 1곡으로 15곡변환 가능하다고 했으니 프로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았을법합니다만. 리모.. 2015. 3. 24.
보스 어쿠스틱메스 SE-5 스피커 입니다(ending) Bose 보스 사의 어쿠스틱메스 더블형 스피커 입니다. 어쿠스틱메스의 큐브들은 소리가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제품들 이기에 PC-FI 나 티비에 연결해서 사용하기도 하며 카페같은곳에서 저렴히 소리틀기로 유명한 스피커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스피커가 2발씩 달려있으므로 음폭이나 조금더 대형스러운 소리를 들려주며 전용 페시브우퍼 가 없어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으므로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맑고 경쾌한 보스 소리를 청음하실수 있습니다. 2015. 3. 24.
Fisher 피셔 명기 FM-20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피셔 사의 FM-200B 진공관 튜너입니다. 후기형 제품으로서 초기형 제품과 약간 틀린내부 구성과 앞면페널이 조금더 연한 골드패널 색상 구성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피셔 사의 손꼽히는 3대 베스트셀러 튜너중 한제품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피셔사 최고봉 튜너로 손꼽히는 FM-1000 의 미니어처 방식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내부상태는 육안으로는 내부오버홀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면판넬밎 진공관 샷시부분 상태도 A급 수준으로서 관리컨디션 상태가 상당히 깨끗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상당히 우수한 수신률과 함께 맑고 따스한 음색. 또한 감칠맛 나는 튜너음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며 쌀쌀한 봄, 가을,겨울 계절에 듣기엔 더없이 좋은 소리를 들려주.. 2015. 3. 24.
Luxman 럭스만 사의 R-103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일본 럭스만 LUXMAN 사의 R-1030 리시버 입니다. 70년대 후반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럭스만이라는 레이블이 가장 전성기 시절에 시리즈로 발매되던 제품입니다. 체널당30w+30w 의 높지않은 출력이지만. 뎀핑덱터나 또렷한 일본스러운 직선적인 음색이 상당히 돋보이며 특히 튜너부가 우수해 튜너대용으로 듣는 리시버 로서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입니다. 스피커는 빈티지 스피커중 혼이채용되어 있는 혼타입 스피커와 매칭이 우수하며 이번에 미국 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외관 상태는 퍼펙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디오를 저렴하게 입문하고푼 분들이나 위에 언급했듯이 튜너대용 서브리시버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FM스테레오 분리 우수합니다. 2015. 3. 24.
피셔 명기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롱바디-(ending) 미국 피셔 사의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몇년에 한두번 나오는 제품으로서 장터에서 보기드믄 귀한제품 입니다. 초기형 황동패널로 두가지가 있는데 현제품은 롱바디로서 높이가 적고 넓이가 넓은 장전축 수납용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출력관은 6BQ5 를 사용하며 주관적이지만. 중독성있는 6BQ5 출력관을 사용하는 인티엠프중 가장 신뢰감 높은 제품으로 애착이 있는 제품입니다. AR 소형 빈티지 스피커와 최고의 궁합으로 가장 인상깊게 들었었던 엠프로서 포노단이 특히나 아날로그 적인 자연적인 소리를 내줘 듣기 좋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양호한 수준으로 출력관은 미제관 구성이며 나머지 초단관은 미제관 구성입니다. 내부정검 해놓은 제품이므로 작동상 전혀 험이나 오작동 없으며 진공관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분.. 2015. 3. 24.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3200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보기드믄 미니어쳐 방식의 모델 3200 프리엠프 입니다. 마란츠 3000 시리즈의 최초의 프리엠프 모델 이자. 만듬세가 작지만 정교하고 훌륭하게 물량투자 잘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라 이쁘고 보기에 좋지만. 진공관 파워엠프나 마란츠 파워엠프와 매칭하면 생각외의 뎀핑감이 아주좋은 음질을 들려주며 마란츠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쌔지 않은 중저역의 벨런스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전용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으며 사진과 같이 단자부터 내/외관 상태가 정말깨끗한 프리엠프 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작동상태 역시 사진과 같이 A급 수준의 내부상태 역시 A급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 3. 24.
켄우드 베스트셀러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6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포노단 성능이상 없으며. 저렴한대비 빈티지오디오 입문기로 추천드리며 AR3 나 3A 2A와 마땅히 매칭이 .. 2015. 3. 24.
맥킨토시 MC-7106 6체널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MC7106 파워엠프 입니다. 6체널 파워엠프로서 AV파워엠프로 출시되어 C39 프로세서와 함께 그당시 볼수없었던 맥킨토시의 AV시스템의 탄생이라고 해서 유명세를 크게 탔던 제품입니다. 이제품의 장점은 브릿지 기능이 지원되므로 하이파이 시스템 용도의 파워엠프로 사용하셔도 체널당 300와트의 좋은출력 을 지원하며. C34V 프리엠프나 그이후의 제품들이 Output 자체가 3개로 지원되기 떼문에 파워엠프 한대로 동시에 스피커3조 (6개) 까지 물릴수있기에 카페나 5.1체널이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편의와 합리적인 가격대비 좋은 파워엠프를 보실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좋은출력과 저렴하게 맥킨토시 파워를 사용할수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장점중에 하나입니.. 2015. 3. 13.
네임오디오 네임네이트2 올리브그린 인티엠프 입니다-A급-(ending) 네임오디오 사의 베스트셀러 네이트2 인티엠프 입니다. 크롬이 아닌 올리브그린 방식의 제품으로서 동호인분들 에게 가장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녹색의 은은한 네임오디오 문구가 큰인상을 주지 않는가 생각합니다. 여기에 02 튜너 NAP CDP 조합이면 완벽한 네임오디오 풀셋팅이 되며 왠만한 하이앤드 시스템보다 보기좋고 이쁜색상 스피커를 쉽게 구동하는 엠프의 핸드링능력 스테이지감이 넓은 음색등 모든게 고루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매칭은 셀레스천 700 과 매칭이 좋으며 린칸 린사라등 매칭이 아주 좋습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외관 아주 깨끗하며 내부는 리캡되지 않은상태로 아주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5PIN방식) 유럽에서 들여온 기기이므로 보기드믄 전원220v 사용합.. 2015. 3. 13.
마란츠 튜너명기 115b 녹턴형 튜너 입니다 -A급 LED버젼-(ending) 보기드믄 튜너명기 마란츠 115B 녹턴형 튜너 입니다. 총7련 바리콘으로 제작된 튜너로서 잘알려져 있으며 명기 튜너로 알려져 있는 125B 튜너의 전신 모델로 보셔도 됩니다. 가장 초기에 제작된 마란츠 특유의 자이로 튜닝방식의 튜너로서  감도나 음색 모두 125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은 고급 모델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조금더 우위로 보고있습니다.  우드케이스를 수납한다면 마란츠7C 프리엠프와 대칭하면 10B보다 저렴하게 보기좋고 듣기좋은 메인튜너로서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상당히 우수하며 수신률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원117v사용하며 두툼하고 찐득찐득한 튜너소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합니.. 2015. 3. 13.
보기드믄 KENWOOD 켄우드사의 KR-10000III(Eleven3) 리시버 입니다 -유럽수출버젼-(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보기드믄 켄우드 사의 리시버 최상급 라인업인 KR-1000III (일레븐-III 유럽수출모델형) 리시버 입니다. 점보급 리시버로 유명한 켄우드 일레븐3의 유럽수출형 제품으로서 앞면이 회색의 패널로 조금더 유럽형 비주얼에 신경써서 출시했던 모델입니다. 동종모델인 Eleven-3 모델역시 근래에는 자주 나오지 않는 모델이며 가격대비 충실한 기능과 더불어 항공모함급의 거대한 비주얼과 좋은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마란츠와 산수이 리시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켄우드 리시버 매니아 분들도 상당층 있는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좋은 출력도 지원하지만 시원시원하고 경쾌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FM 수신률과 소리가 일품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온 타회사 제품과 같이 켄T.. 2015. 3. 13.
THIEL 틸 사의 CS-1.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상태 아주좋은 THIEL 사의 CS-1.2 스피커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대비 적대할 스피커가 없다고 정평이 난 스피커 입니다. 아담하지만. 묵직한 저음과 화사하고 이쁜 고음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제품이며 틸만의 밝은 음색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청취할수 있는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타 레이블 스피커들과 비교해도 해당 제품의 가격대비 실용성 디자인등등 빠지는게 전혀 없을정도로 잘만들어진 스피커 입니다. 그릴밎 로고 있으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좋습니다. 2015. 3. 11.
Luxman 럭스만 사의 D-0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일본 럭스만 Luxman 사의 D-0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C-01 M-01 이라는 럭스만 베스트셀러 금장 분리형엠프 셋트와 같이 출시되었던 모델로서 샴페인골드 색상을 하고있으며 오디오가 가장 전성기 시절에 만들어서 출시된 제품인만큼 보급형으로 출시되었지만. 소리는 현재나오는 70~80만원대 제품군들과 비교도 되지 않을정도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들려줍니다. 원래 전원이 100V 가 많은데 현제품은 220V 전원을 사용하며 전용리모컨 까지 있어 사용하는데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또한 가장 문제되는 내부의 픽업을 신품으로 교체하여 몇년동안 걱정없이 사용가능한 모델로 보셔도 됩니다.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소리와 만족감을 보여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2015. 3. 9.
JBL 베스트셀러 L-65 스피커 입니다(ending) JBL 사의 L시리즈 베스트셀러 모델인 L65 스피커 입니다. L 시리즈 최상급 모델인 L3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쳐주는 스피커로서 중,고음대가 상당히 맑고 개운한 음색으로 중,고역대가 잘나오는 스피커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며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 이기에 L300보단 많이들 찾는 롤셀러 모델 입니다. 명성답게 수정트위터에서 나오는 고역대의 찰랑거림이 상당히 이쁘며 L166 스피커 에도 채용되어 있는 (122A) 알리코 우퍼의 조합이 상당히 듣기좋고 벨런스 있는 조합의 소리로 표현하며. 가정에서 사용하기 버거웠던 괘짝들 사이즈가 아닌 상당히 컴팩트한 사이즈(JBL 4312 스피커 보다 약간 넓고 높은사이즈) 인지라 더더욱 좋습니다 디자인역시 상판을 유리로 마감하.. 2015. 3. 9.
마란츠 베스트셀러 227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양호한 마란츠 227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2250 2270 2275 리시버는 일본에서 출시 됐지만 내부 회로밎 설계 ,출력석 등은 미국에서 디자인과 제작 부품공급을 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거래선이 적은 제품으로서 장터에서 크게 보기힘든 귀한제품에 속하며 2325와 같은 녹턴형  계열에 속해있어 2325와 비슷한 따뜻하고 섬세함이 많이 강조된 음색인듯 합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 완벽하며 어두우면서 찰진듯한 음색이 튜너 소리가 상당히 듣기  좋습니다 수신률 또한 아주 좋으며 모든 기기 내부정검 끝낸제품 으로서 트러블이나 험없으며 75w+75w  의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출력이며. 2265나 2285만큼 소리나 스피커의 드라이빙 능력이 좋.. 2015. 3. 6.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인 2330 2325 와함께 엔트리급 모델로서합류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크게 나무랄것 없이 깨끗하며 4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정기 정검받아서 작은 저항 1~2개를 교체한것을제외한다면 완벽하며 마란츠 각인 켄TR 8구 그대로 채용 되어 있습니다. 내부상태 역시 상당히 보존잘된 상태 로서 작동상 전혀 이상 없습니다. 70~80년대 JBL밎 보스 스피커 와  매칭이 좋습니다. 저음도 풍성하게 잘내보네.. 2015. 3. 6.
보기드믄 Naim 네임오디오 사의 NAT-01 크롬범퍼 튜너 입니다 (ENDING) 영국 Naim 네임오디오 사의 NAT-01 크롬범퍼 구성입니다. 레어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을정도로 올리브보단 크롬범퍼 모델이 구하기가 상당히 힘들며 자주나오는 모델이 아닌제품입니다. 골드로고인 초기형 모델이며. NAT01 튜너본체와 전원부인 NAPST 구성의 조합입니다. 1~2년에 한번 나올까말까 하는 레어아이템인 튜너로서 네임튜너중 가장 손 꼽히는 탑클래스 튜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튜닝패널의 녹색 문구가 상당히 네츄럴하면서 심플함을 더해주며 사이즈가 작은반면 음장감과 무대감이 가장좋은 튜너로서 NAT-101 과 NAT01 제품이 꼽힙니다. 네임유저 분들이라면 로망의 튜너이자 메인튜너로 듣고계신걸로 알고있으며 이제품은 국내 수입이 안돼 네임유저 분들이 영국에서 직수입을 하여 사용하였던 제품으로 알고있습.. 2015. 3. 6.
영국 QUAD 쿼드 사의 FM-3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FM3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QUAD 제품중 진공관 튜너들을 제외한다면 트렌지스터 제품중 유일하게 아날로그 방식의 제품이며 가장 완성도와 만듬세가 좋다고 하여 아직까지도 롤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중 하나 입니다. 두툼하고 섬세한 진공관 같은 음색에 한번보면 잊혀지지 않는 작고 독특한 QUAD 만의 디자인 이 일품이며 수신률역시 좋은편이여서 많은 튜너 유저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중 하나 입니다. FM 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난청이라 잘안잡히는 저희매장에서 어느정도 잘 잡히는걸 보면 수신률도 나름 괞찬은편에 속하는듯 합니다 전원220V 이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A 급이며 뒷면 플라스틱커버 살짝 금가있습니다. 5PIN DIN 케이블 포함이며 2015. 3.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