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MICRO SEKI 마이크로 사의 DD-7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일본 마이크로 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고급세단 같은 작동 유연성과 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벨트방식의 제품이 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일반 바늘과 카드릿지가 채용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막사용하기 좋으며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더스트커버는 평소에 닫히지 않는걸로 유명하.. 2015. 1. 26.
CHORD 코드 사의 Chordette Peach DAC 입니다 (ending) DAC 의 최고레이블중 한레이블에 속해있는 CHORD 코드사의 코데트 피치 DAC 입니다. 작은 사이즈 이지만. CHORD 만의 풍부한 해상력과 음장감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가격대비 성능비 최고로 우수한 제품으로 손꼽히며 특히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기에 핸드폰 출력으로 소리를 재생하면 가장 뛰어난 소리로 바뀌어 재생해 줍니다 실질적으로 많은 동호인 분들이 블루투스 기능에 가장 높은점수를 부여한듯 유명세를 탔던 제품입니다 정식수입품에 박스 매뉴얼 모두 있으며 전원220V 사용하며 상태 완벽합니다. 2015. 1. 26.
쿼드 베스트셀러 33프리엠프와 303파워엠프 FM3 아날로그 튜너 조합입니다(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가정용 트렌지스터 엠프로 초기에 발매된 분리형 구성인 FM3 튜너와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현존하는 쿼드 트렌지스터 분리형 조합중 가격대비 성능과 디자인 인기가 가장좋은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찾는분들이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36년도 진공관 QUAD 1으로 처음 오디오시장 에 데뷔후 현재까지도 영국의 대표적인 메이커로 자리잡고있는 브리티쉬 사운드 의 교과서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명기라고 소문나 있는 분리형 제품이며 디자인이 아담하고 이쁜색상에 보기에도 좋아. 많이들 찾는 제품중 하나에 꼽힙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디자인 역시 쿼드사 만의 창조적인 디자인 덕택이라 생각 하셔도 됩니다. 모든기기 런테스트 해놓은.. 2015. 1. 26.
ALLNIC 올닉 LOTH-X ANT T-2000 진공관 300B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올닉 사운드의 초기모델 인티엠프인 LTH-X ANT T-2000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300B를 출력관으로 사용한 제품 으로서 현재까지도 이제품의 맥락을 이어서 업그레이드 개량하여 출시하는 모델이 있을만큼 유명한 인티엠프로 보셔도 될법한 제품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발매되어 플레인지 스피커의 대안이 없다는 평가로 최고의 인기를 정점에 찍었던 제품으로서 300B 진공관 싱글엠프로 유명한 레이블인 LOTH-X 의 OEM 버젼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ALL 니켈 트렌스포머를 사용한 제품으로서 트렌스가 유독 값이비싸고 능률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300B 인티엠프는 특히나 트렌스가 스피커의 소리를 좌지우지 하기떼문에 트렌스에 신경을 가장많이 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체널당 10W.. 2015. 1. 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