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1.로얄 빈티지 타자기 핑크색(ending) 2.슈어 빨간색 마이크 3.AMPEX 삼각 마이크 입니다(stock-out) 1.미국 Royal 로얄 사의 빈티지 포터블 핑크 타자기 입니다(케이스 있음) 타자기의 맥킨토시라 불리우는 ROYAL 로얄사의 빈티지 포터블 타자기 입니다 핑크컬러의 보기드믄 A급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소품용으로 많이 사용되며 실질적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보기드믄 제품이며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어느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는 타자기 입니다. 2.SHURE 포터블 탁상용 마이크 입니다. -원박스 있는 A급- 마이크의 최고베스트셀러 매이커인 SHURE 슈어 사의 포터블 탁상용 마이크 입니다. 붉은색의 컬러와 사용감이 전혀없는 새것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서 소품으로는 제격인 제품입니다. 원박스 있으며 3. AMPEX 암펙스 사의 501 휴대용 마이크 스텐딩 마.. 2015. 1. 24.
Bose 보스 스피커 3종입니다.(ending) 1. 보스 101 스피커 1개 입니다. 보스사의 베스트셀러 101 스피커 입니다. 1개 밖에 없는 제품으로서 고장난 제품의 서브로 사용하시던 센터스피커로 사용하시던 요긴하게 사용하실수 있는분에게 좋은제품 일듯합니다. 상태 우수하며 유닛상태 깨끗합니다. 2. 보스 161 스피커 입니다. 보스사의 161 스피커 입니다. 최근 테이크 아웃카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델로서 벽에 채용할수 있는 전용 스텐드가 달려있어 연결이 용의하고 스피커 소리가 거슬리지 않고 보스만의 보이스가 훌륭한 소리를 잘 울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양호하며 유닛상태 아주좋습니다. 판매가격 15만원 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5. 1. 24.
미국 Jensen 젠센 사의 X-10 Ultra-Compact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Jensen 젠센 사의 X-10 Ultra-Compact 빈티지 미니 스피커 입니다. 제가 수년전에 가수 윤종신님의 카페에 납품하고 수년만에 만난 스피커이자. 작고아담 하지만. 작은공간 에서는 저음과 고음이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 입니다. 진공관 소출력과 매칭하시면 서브시스템으로 출중한 소리와 음색 느끼실수 있는 제품이며 무엇보다 디자인이 상당히 뛰어나기 떼문에 눈에먼저 들어오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2way 방식이며 작은 공간이나 카페. 작은방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2015. 1.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