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MICRO SEKI 마이크로 사의 DD-7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일본 마이크로 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고급세단 같은 작동 유연성과 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벨트방식의 제품이 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일반 바늘과 카드릿지가 채용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막사용하기 좋으며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더스트커버는 평소에 닫히지 않는걸로 유명하.. 2015. 1. 26.
CHORD 코드 사의 Chordette Peach DAC 입니다 (ending) DAC 의 최고레이블중 한레이블에 속해있는 CHORD 코드사의 코데트 피치 DAC 입니다. 작은 사이즈 이지만. CHORD 만의 풍부한 해상력과 음장감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가격대비 성능비 최고로 우수한 제품으로 손꼽히며 특히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기에 핸드폰 출력으로 소리를 재생하면 가장 뛰어난 소리로 바뀌어 재생해 줍니다 실질적으로 많은 동호인 분들이 블루투스 기능에 가장 높은점수를 부여한듯 유명세를 탔던 제품입니다 정식수입품에 박스 매뉴얼 모두 있으며 전원220V 사용하며 상태 완벽합니다. 2015. 1. 26.
쿼드 베스트셀러 33프리엠프와 303파워엠프 FM3 아날로그 튜너 조합입니다(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가정용 트렌지스터 엠프로 초기에 발매된 분리형 구성인 FM3 튜너와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현존하는 쿼드 트렌지스터 분리형 조합중 가격대비 성능과 디자인 인기가 가장좋은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찾는분들이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36년도 진공관 QUAD 1으로 처음 오디오시장 에 데뷔후 현재까지도 영국의 대표적인 메이커로 자리잡고있는 브리티쉬 사운드 의 교과서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명기라고 소문나 있는 분리형 제품이며 디자인이 아담하고 이쁜색상에 보기에도 좋아. 많이들 찾는 제품중 하나에 꼽힙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디자인 역시 쿼드사 만의 창조적인 디자인 덕택이라 생각 하셔도 됩니다. 모든기기 런테스트 해놓은.. 2015. 1. 26.
ALLNIC 올닉 LOTH-X ANT T-2000 진공관 300B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올닉 사운드의 초기모델 인티엠프인 LTH-X ANT T-2000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300B를 출력관으로 사용한 제품 으로서 현재까지도 이제품의 맥락을 이어서 업그레이드 개량하여 출시하는 모델이 있을만큼 유명한 인티엠프로 보셔도 될법한 제품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발매되어 플레인지 스피커의 대안이 없다는 평가로 최고의 인기를 정점에 찍었던 제품으로서 300B 진공관 싱글엠프로 유명한 레이블인 LOTH-X 의 OEM 버젼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ALL 니켈 트렌스포머를 사용한 제품으로서 트렌스가 유독 값이비싸고 능률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300B 인티엠프는 특히나 트렌스가 스피커의 소리를 좌지우지 하기떼문에 트렌스에 신경을 가장많이 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체널당 10W.. 2015. 1. 26.
1.로얄 빈티지 타자기 핑크색(ending) 2.슈어 빨간색 마이크 3.AMPEX 삼각 마이크 입니다(stock-out) 1.미국 Royal 로얄 사의 빈티지 포터블 핑크 타자기 입니다(케이스 있음) 타자기의 맥킨토시라 불리우는 ROYAL 로얄사의 빈티지 포터블 타자기 입니다 핑크컬러의 보기드믄 A급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소품용으로 많이 사용되며 실질적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보기드믄 제품이며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어느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는 타자기 입니다. 2.SHURE 포터블 탁상용 마이크 입니다. -원박스 있는 A급- 마이크의 최고베스트셀러 매이커인 SHURE 슈어 사의 포터블 탁상용 마이크 입니다. 붉은색의 컬러와 사용감이 전혀없는 새것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서 소품으로는 제격인 제품입니다. 원박스 있으며 3. AMPEX 암펙스 사의 501 휴대용 마이크 스텐딩 마.. 2015. 1. 24.
Bose 보스 스피커 3종입니다.(ending) 1. 보스 101 스피커 1개 입니다. 보스사의 베스트셀러 101 스피커 입니다. 1개 밖에 없는 제품으로서 고장난 제품의 서브로 사용하시던 센터스피커로 사용하시던 요긴하게 사용하실수 있는분에게 좋은제품 일듯합니다. 상태 우수하며 유닛상태 깨끗합니다. 2. 보스 161 스피커 입니다. 보스사의 161 스피커 입니다. 최근 테이크 아웃카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델로서 벽에 채용할수 있는 전용 스텐드가 달려있어 연결이 용의하고 스피커 소리가 거슬리지 않고 보스만의 보이스가 훌륭한 소리를 잘 울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양호하며 유닛상태 아주좋습니다. 판매가격 15만원 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5. 1. 24.
미국 Jensen 젠센 사의 X-10 Ultra-Compact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Jensen 젠센 사의 X-10 Ultra-Compact 빈티지 미니 스피커 입니다. 제가 수년전에 가수 윤종신님의 카페에 납품하고 수년만에 만난 스피커이자. 작고아담 하지만. 작은공간 에서는 저음과 고음이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 입니다. 진공관 소출력과 매칭하시면 서브시스템으로 출중한 소리와 음색 느끼실수 있는 제품이며 무엇보다 디자인이 상당히 뛰어나기 떼문에 눈에먼저 들어오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2way 방식이며 작은 공간이나 카페. 작은방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2015. 1. 24.
2015年 1月 종합전자 2층매장 현황입니다. 2015년 종합전자 2층 매장의 전경입니다. 인테리어를 조금씩 개선해서 바꾸어 놓았습니다. 3층매장역시 새로히 인테리어를 바꿔놨기에 조만간 3층 매장사진도 같이 공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일이 인사 못드려 죄송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2015. 1. 21.
마란츠 베스트셀러 2325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ending) 요즘들어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대형기 리시버이며 2285B 2330B 리시버와 함께 가장 많이 찾는 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로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2285나 2330과 달리 앞면이 녹턴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으로서 튜너명기 마란츠125 튜너의 MPX  부분이 튜너부로 삽입되어 있어 큰인기를 얻었던 제품이자. 체널당 125w+125w 이지만. 거칠지 않고 차분하고 묵직하게  스피커를 핸드링 하는 능력이 좋아 소리결로도 인정을 받았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잘한 잔고장이 많은 제품 이여서 꼭 정검을 받던지 내부.. 2015. 1. 15.
정말보기드믄 BOSE 보스 사의 121V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ending) 보스사의 아주귀한 레어템인 121V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역시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가로로되어 있는 121 제품은 국내에 많지만 세로형으로 되어있는 121V는 국내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제품이자. 이제품의 단점인 옆면 시트지 벗겨 짐현상이 전혀없는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 이기에. 컬렉터에도 출중한 제품입니다. 다른 101 시리즈보다 사이즈가 조금더 크기 떼문에 통울림이 있으며 재즈나 연주 장르에서 탁월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2015. 1. 9.
JBL 명기 C-38 Baron 바론 스피커 입니다 (ending) JBL 사의 빈티지 C Series 명기 스피커인 C38 Baron 바론 스피커 입니다. 001 030 시스템 으로 유명한 C34 하크네스 C35 바이카운트 에 이어 같은맥락의 스팩인 스피커로서 하츠필드 이전의 강력한 JBL 사운드의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현 제품은 오리지널 스팩의 오리지널 캐비넷과 오리지널 그릴천을 사용한 제품으로서 4가지 바론중 중기형에 속하는 제품이며 그릴과 우드가 진한 월넛색상에 가까운 컬러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사진과같이 상태가 아주 깨끗하며 도색이나 리스토어 하지않은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D130 우퍼와 강력한 중,고음의 075 드라이버 소리가 거칠지 않게 날이서는 소리를 재생해 주며 탄노이만큼 묵직하게 저음이 깔리지는 않지만. 타이트하게.. 2015. 1. 8.
KENWOOD 켄우드 KR-5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 KR-5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KR-6200 리시버의 동생벌인 제품입니다. 그제품에 비하여 출력이10w 정도 떨어지지만 생각보다 음색차이가 엄청나게 나지않는 제품으로서 마란츠 2252b와 2265b의 비교로 보셔도 문안할 제품인듯 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 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50w 의 출력을 지원하.. 2015. 1. 7.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4100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MAC-4100 구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제가 여지것 취급한 MAC4100 리시버중 내부가 가장 훌륭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MAC1700 이나 1900의 단점을 보강시켜 출시된 모델이며 전원 스위치를 대게 이전모델들은 볼륨에 전원스위치가 같이 달려있는 모델이였지만 이모델부터 버튼으로 눌러서 키고끄고 할수있는 스위치 방식 으로 바꿔 안전성과 잔고장을 고려하여 릴레이를 두개나 탑재한 기기입니다 전원구동시 잡음이 없고 기기 과부하 보호회로를 채용시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구해서 제작한 제품 으로서 많은 물량이 출시 되지는 안았지만 맥킨토시 4시리즈 리시버중 가장 큰인기를 누렸던 롱런형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4~5년전 만해도 많이 없어 정말 귀했던 모델입니다.. 2015. 1. 7.
보기드믄 PHILIPS 필립스 사의 100주년 기념작 LHH-7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국내에서는 거의 보기드믄 필립스 사의 창립 100주년 기념작으로 출시된 명기 LHH-7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LHH-600B모델과는 달리 벨런스를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스펙과 같이 필립스사 에서 CD세계발매 10주년을 기념화 하여 10년동안의 필립스CDP의 최고기술과 최고의 매카니즘을 닮아서 최고의 스팩으로 구성하여 출시된 디케이드 에디션 한정생산판 모델입니다. 내부의 샷시와 피스등 모두 동 제질을 사용하여 고급화를 강조하였으며 LHH 시리즈중 유일하게 어두운 회색 컬러를 채용한 제품으로서 만듬세와 공여도는 필립스 CDP 중 가장 좋은제품이 아닌가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착색이 적은 음색으로서 넓은 스케일과 날카롭지 않은 섬세함이 묻어나오는 음색을 들려주며 왠만한 고급기.. 2015. 1. 2.
보기드믄 맥킨토시 MCD-7000 초기형 CD PLAYER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맥킨토시 사의 MCD-7000 CDP 입니다. 맥킨토시 최초의 CDP로 유명하며 80년도 중반에 맥킨토시는 CDP 분야 서도 현제품으로 시작하여 10년간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였습니다. 최초의 CDP이다 보니 픽업패킹 문제나 트레이 문제가 가장 많은제품 으로도 유명하지만. 현제품은 미국에서 같은제품을 구하여 내부를 새로 교체해놓은 상태의 퍼펙트한 제품으로서 트레이 이상징후도 전혀없이 인식상태가 3초 안에 해결되는 스피디한 픽업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시는분은 잘아시겠지만. 최초의 CDP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비싼가격에 출고됐었던 제품입니다. 가장좋은 컨버터로 기록되는 TDA-1540 DA컨버터칩과 CDM/2 픽업으로서 소리에서는 명기CDP 탑5에 들어갈수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으로 저는 .. 2015. 1. 2.
'2015년 을미년 (乙未年) 새해福 많이 받으세요....^ ^ 한해동안 12년 이상을 한결같이 종합전자를 사랑해주신 손님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을미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주위에 아프거나 슬픈분들이 없는 밝은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시는점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종합전자 김태훈배상- 2015. 1.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