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독일 REVOX 리복스 플레그쉽 EXCEPTION E-450 인티엠프 입니다. -A급 -(ending) 독일 Revox 리복스 사의 최고급 플러그쉽으로 출시된 베스트셀러 제품인 E-450 인티엠프 입니다. 리복스라면 잘알려진 STUDER의 홈 레이블로서 관록있는 명회사로도 동호인 분들에게 잘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 들은 동호인분들에게 디자인이 가장 뛰어나면서 실용성과 고급진 음색을 모두 들려주는 제품으로도 잘알려져 있는데요. 엠프같은 경우는 출력도 출력나름대로 좋은편이며 울리기 힘든 스피커의 드라이빙 능률역시 탁월한 세단같은 음색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디자인과 소리만 본다면 타사 제품들 보다 한수위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소리가 우수하며 수신률역시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인티엠프는 출력이 체널당 120w 씩 지원되는 제품으로서 가장좋은제품은 같이 출시된 리복스 스피커와 매칭이 가장 좋으나.. 2014. 12. 18.
동탄신도시 DA CAPO 다카포 BREAD HOUSE 베이커리 입니다 친한 손님께서 차리신 다카포 라는 동탄에 새로 오픈한 베이커리 입니다. 이번에 베이커리 오픈하시면서 집에서 사용하시던 빈티지 기기도 매장에서 실용성으로 틀어주고 유럽풍 베이커리 하우스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중간중간에 설치하였습니다. 1층은 직접 구워서 판매하는 유기농 빵들을 판매하며 2층은 한방울 한방울씩 생산해서 파는 더치커피와 아주착한 가격의 맛좋은 커피와 살살 흘러나오는 음악을 동시에 들을수 있는 카페형 공간입니다. 블러그에 자주오시는 분들도 맛있고 건강한 유기농빵 그리고 커피 그리고 음악도 들을수있는 좋은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입구에서 베이커리를 지키고있는 빛나는 하얀 눈사람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든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물론 빵역시 .. 2014. 12. 18.
이천에 계시는 윤사장님 리스닝룽 설치기 입니다. 2007년부터 오래된 인연인 이천에 계시는 윤사장님의 리스닝룸 입니다. 오랫동안 집에서 오디오 생활을 하시다가. 몇년만에 원하시던 개인적인 공간을 만드셔서 이렇게 근사하게 책과 LP판과 오디오와 함께 들을수있는 공간을 만드셨습니다. 빈티지와 하이파이의 조합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누구나 꿈꿀수있는 개인적인 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튜더와 C22 탄노이 웨스트민스터 탄노이 레드12인치 랑카스타 등등..의 빈티지 시스템과 콜라보레이션이 상당히 보기가 좋고 훌륭한 소리가 납니다..^ ^ 2014. 12. 18.
소니 XA-50ES 탑로딩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A급 리모컨포함-(ending) SONY 소니사의 베스트셀러 XA-50 ES CDP 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5시리즈 마지막 모델이자 잘알려져 있는 XA-5ES 시디피의 후속모델 입니다 년식차가 3년이상 나는걸로 알고있으며 아무래도 뒤에 발매한 시디피의 상태가 인식이 그러하듯 조금더 수명적으로 내구성으로 따져도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시디플레이어 초기형 제품군들에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 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소니 제품들의 아주 밝고 화사한 느낌보다는 해상력 위주의 음색을 살렸으며 샴페인 골드의 느낌이 보기에도 좋고 날카로운 소리가 덜나 듣기에도 좋은 1석2조의 효과를 볼수있는 CDP 입니다. CD.. 2014. 12. 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