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Acoustic Research)AR 사의 베스트셀러 2 스피커 입니다 -A급 6만번대-(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Acoustic Research)AR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 스피커 입니다. 6만번대 페어에 가까운 시리얼의 제품으로서 앞,뒤 육면미송 인클로우져 구성이며 50년대 출시한모델 로서 AR1과 같은 민자우퍼를 채용한 오일콘덴서가 네트워크에 포함되어 있는 AR의 몇안되는 스피커 시리즈의 제품입니다. 5만번대 부터인가 6만번대 부터 그릴이 AR3 와 동등하거나 비슷한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보기에 따라 다르지만 전 후기모델의 앞면이 월등히 깔끔해 보입니다. 2발짜리 중음이 고역을 대신하여 우퍼와 채용되어 있는 3Way 방식이며 답답할수 있다는 오해도 있지만 고음이 상당히 잘나오는 스피커로서 AR 2a 나 2ax 에 절대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고음이 탁월합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 2014. 12. 29.
(Acoustic Reserch) AR 베스트셀러 빈티지 리시버 입니다 -A급 6천번대 제품-(ending) 보기드믄 (Acoustic Reserch) AR 사의 리시버 입니다. AR 에서는 인티와 튜너 리시버 딱 이렇게 3대만 초기제품 으로 출시가 되어 현재까지도 AR 유저들이 상당히 아끼는 롤모델입니다. 그중 6천번대의 시리얼을 보유하고 있는 초중기형 제품 으로서 사진과 같이 내/외부 상태가 상태가 아주좋은 컨디션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오리지널리티를 손상하지 않는 상태로 정기정검 잘받아 놓아서 작동상태 역시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AR 인티엠프와 비교한다면 파워풀하고 댐핑이 우수하며 튜닝패널이 있어. 디자인 적으로는 최고조를 보여줍니다. 오래들어도 피곤하지 않고 섬세한 진공관 같은 음색이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이며 인티엠프 보다는 리시버의 앞면 디자인이 상당.. 2014. 12. 29.
SONY 소니 XA-5ES 탑로딩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SONY 소니사의 XA-5ES CDP 입니다. 50 시리즈 두번째 모델로서 시디플레이어가 어느순간부터 고급세단 같은 스테빌라이져를 사용하는 제품군들을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소니 제품들의 아주 밝고 화사한 느낌보다는 해상력 위주의 음색을 살렸으며 샴페인 골드의 느낌이 보기에도 좋고 날카로운 소리가 덜나 듣기에도 좋은 1석2조의 효과를 볼수있는 CDP 입니다. CD전용 스테빌라이져가 채용되어 있어 조금더 안정적인 로딩방식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내부구성은 정말 좋은 CDP 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복사CD밎 정품CD 모두 잘 읽으며 오래된 CDP 들은 정품CD.. 2014. 12. 25.
Nakamichi 나카미치 베스트셀러 최고봉 Dragon 카세트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A급-(ending) 80~90년대 데크 순위에서 1위를 놓쳐본적이 없는 오디오유저라면 한번쯤은 품고싶어하는 로망의 제품인 나카미치 사의 최상급에 속하는 Dragon 드레곤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 완벽한 기능을 갖춘제품은 저역시도 10년만에 두번째 선보이는 플레이어 로서 정말 보기드믈고 20년이상 최고의 자리와 최고의 데크의 로망을 꿈꾸게 했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지도와 인기 완성도가 뛰어나며 요즘은 데크 플레이어를 많이는 사용하지 않지만 아직까지 사용하시는 유저 분들에게는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동사의 1000ZXL 리미티드 버젼의 제품이 출시되기 이전에 가장 비싼모델이자 가장 구하기 힘들고 가장 인기가 좋은 모델 이었으며 음질재생에서는 NAAC(Nakamich Auto Azimuth Con.. 2014. 12. 24.
마란츠 최고의 명기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17xxx 번대 큰볼륨 올 각인관-(ending) 오디오의 교과서라고 불리우는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출시떼부터 현재까지 현존하는 최고의 명기로서 빈티지 유저라면 어떤 시스템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프리엠프로 생각합니다. 많은 오디오 바이블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메인엠프로든 포노엠프 대용으로던 한개쯤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 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좋은 시리얼 번호대가 15000번대 부터 18000번대 까지의 제품으로 .. 2014. 12. 23.
보기드믄 소니 명기 XA-55ES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24Bit 오리지널 리모컨포함-(ending) SONY 소니사의 보기드믄 베스트셀러 XA-55ES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50시리즈 최후기 모델이자 24BIT로 출시된 나름 중급기 이상되는 고급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XA-50ES 시디피의 후속모델 입니다 년식차가 1년 이상 나는걸로 알고있으며 아무래도 뒤에 발매한 시디피의 상태가 인식이 그러하듯 조금더 수명적으로 내구성으로 따져도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시디플레이어 초기형 제품군들에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 입니다. 기존의 소니 제품들의 아주 밝고 화사한 느낌보다는 해상력 위주의 음색을 살렸으며 샴페인 골드의 느낌이 보기에도 좋고 날카로운 소리가 덜나 듣기에도.. 2014. 12. 23.
KENWOOD 켄우드 베스트셀러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6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포노단 성능이상 없으며. 저렴한대비 빈티지오디오 입문기로 추천드리며 AR3 나 3A 2A와 마땅히 매칭이 .. 2014. 12. 23.
프랑스 명기 오디오메카 사의 크레아투라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프랑스 오디오 명가 오디오메카 사의 명품 시디 플레이어인 크레아투라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한시절 모든 유저가 열광하던 플레이어로서. 한시대를 주름잡았던 제품이며 빈티지 유저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서 턴테이블 명문 레이블이기 떼문인지 아날로그 사운드 처럼 저음이 풍부하며 부드럽고 묵직한 음색을 재생해주기에. 아날로그 같은 소리를 들려 줍니다. 마란츠7c 나 맥킨토시 구형들을 사용하시거나 필립스 LHH 라인업을 찾는 분들에게 가격대비 양질을 얻을수있는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전용리모컨 있으며 전원220V 사용합니다. 복사CD밎 정품CD 모든 잘읽습니다. 2014. 12. 23.
네임오디오 Nait 네이트1 크롬 인티엠프 입니다 -초기형 골드로고-(ending) Naim 이라는 문구를 현재까지 존재하게 해준 인티엠프인 Naim 네이트1 인티엠프 입니다. 골드마크의 초기버젼인 크롬버젼 제품으로서 올리브보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동호인분들 에게 가장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스피커를 쉽게 구동하는 엠프의 핸드링능력 스테이지감이 넓은 음색등 아주작은 도시락 모양의 작은 엠프이지만 모든게 고루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매칭은 셀레스천 700 과 매칭이 좋으며 린칸 린사라등 매칭이 아주 좋습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외관 아주 깨끗하며 내부는 리캡되지 않은 오리지널리티 상태로 아주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117V 사용합니다. 2014. 12. 23.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 사의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에 꼽히지는 않습니다만. 근래들어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우드케이스 있으며 . 내부상태는 사진과같이 아주깨끗히 보존된 A급 수준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켄TR은 오리지널  4구가 그대로 채용 되어 있습니다. 모든작동  이상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며  기본적인 정기정검 받아놓은 상태 입니.. 2014. 12. 23.
JBL C시리즈 엔트리급 베스트셀러 C53 Libra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JBL C53 Libra 빈티지 스피커 입니다. 60년후반 JBL 최고의 전성기 시절 가정용으로 컴펙트한 사이즈로 발매된 동축형 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LX2-1 네트워크가 따로 장착되어 있으며 인클로우져는 LE14A와 LE20 이나 075 구성을 할수있게 제작된 인클로우져 구성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일반 C-53스픽과 C-53 Libra가 붙은 스픽과의 가격차이 역시 약간 나는 편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제임스 비 랜싱이 제작한 스피커중 후반기에 제작된 스피커 이며 잘아시는 랜서101 에 탑재되는 LE14A 우퍼에 LE20 트위터가 우퍼안에 들어간 동축형 방식에 네트웍 에서는 독립형 으로 분리되는 유닛으로 보시면 됩니다. 알리코 마그넷 스피커 이며 소리는 대역폭이 상당히 넓고 나긋나긋하고 통통 .. 2014. 12. 19.
독일 REVOX 리복스 플레그쉽 EXCEPTION E-450 인티엠프 입니다. -A급 -(ending) 독일 Revox 리복스 사의 최고급 플러그쉽으로 출시된 베스트셀러 제품인 E-450 인티엠프 입니다. 리복스라면 잘알려진 STUDER의 홈 레이블로서 관록있는 명회사로도 동호인 분들에게 잘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 들은 동호인분들에게 디자인이 가장 뛰어나면서 실용성과 고급진 음색을 모두 들려주는 제품으로도 잘알려져 있는데요. 엠프같은 경우는 출력도 출력나름대로 좋은편이며 울리기 힘든 스피커의 드라이빙 능률역시 탁월한 세단같은 음색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디자인과 소리만 본다면 타사 제품들 보다 한수위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소리가 우수하며 수신률역시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인티엠프는 출력이 체널당 120w 씩 지원되는 제품으로서 가장좋은제품은 같이 출시된 리복스 스피커와 매칭이 가장 좋으나.. 2014. 12. 18.
동탄신도시 DA CAPO 다카포 BREAD HOUSE 베이커리 입니다 친한 손님께서 차리신 다카포 라는 동탄에 새로 오픈한 베이커리 입니다. 이번에 베이커리 오픈하시면서 집에서 사용하시던 빈티지 기기도 매장에서 실용성으로 틀어주고 유럽풍 베이커리 하우스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중간중간에 설치하였습니다. 1층은 직접 구워서 판매하는 유기농 빵들을 판매하며 2층은 한방울 한방울씩 생산해서 파는 더치커피와 아주착한 가격의 맛좋은 커피와 살살 흘러나오는 음악을 동시에 들을수 있는 카페형 공간입니다. 블러그에 자주오시는 분들도 맛있고 건강한 유기농빵 그리고 커피 그리고 음악도 들을수있는 좋은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입구에서 베이커리를 지키고있는 빛나는 하얀 눈사람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든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물론 빵역시 .. 2014. 12. 18.
이천에 계시는 윤사장님 리스닝룽 설치기 입니다. 2007년부터 오래된 인연인 이천에 계시는 윤사장님의 리스닝룸 입니다. 오랫동안 집에서 오디오 생활을 하시다가. 몇년만에 원하시던 개인적인 공간을 만드셔서 이렇게 근사하게 책과 LP판과 오디오와 함께 들을수있는 공간을 만드셨습니다. 빈티지와 하이파이의 조합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누구나 꿈꿀수있는 개인적인 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튜더와 C22 탄노이 웨스트민스터 탄노이 레드12인치 랑카스타 등등..의 빈티지 시스템과 콜라보레이션이 상당히 보기가 좋고 훌륭한 소리가 납니다..^ ^ 2014. 12. 18.
소니 XA-50ES 탑로딩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A급 리모컨포함-(ending) SONY 소니사의 베스트셀러 XA-50 ES CDP 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5시리즈 마지막 모델이자 잘알려져 있는 XA-5ES 시디피의 후속모델 입니다 년식차가 3년이상 나는걸로 알고있으며 아무래도 뒤에 발매한 시디피의 상태가 인식이 그러하듯 조금더 수명적으로 내구성으로 따져도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시디플레이어 초기형 제품군들에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 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소니 제품들의 아주 밝고 화사한 느낌보다는 해상력 위주의 음색을 살렸으며 샴페인 골드의 느낌이 보기에도 좋고 날카로운 소리가 덜나 듣기에도 좋은 1석2조의 효과를 볼수있는 CDP 입니다. CD.. 2014. 12. 18.
보기드믄 마이크로세이키 사의 DD-7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슈어카드릿지 포함-(ending) 보기드믄 마이크로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고급세단 같은 원목베이스의 마감과 함께 작동유연성과 다른곳으로 제품을 들고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BL 시리즈의 제품이 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 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슈어사의 구형번개표 카드릿지 로 채용되어 있어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좋습니다. 메인턴테이블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2014. 12. 17.
보기드믄 마란츠 221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자주나오지 않는 마란츠 사의 221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소개가 되지않은 모델이지만. 나름대로 켄TR을 사용하여 당찬소리를 들려주는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디스플레이로서 보기가 훌륭하고 소소하게 음악까지 감상할수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우드케이스 까지 수납되어 더할나위 없는 모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내부에 채용되어있는 사각TR은 출력은 15W+15W 이지만. 드라이빙 능력은 2238B 모델과 같이 뎀핑력과 울림이 상당히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튜너부 소리 상당히 훌륭하며 아무래도 미국에서 들여온 모델들이 상태가 아주 좋기떼문에 컬렉션모델로 사용하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FM스테레오 분리 아주 좋습니다. 2014. 12. 17.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아(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아날로그 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던 시절 출시된 제품으로서 미리 선보인 7082 튜너의 개량버젼 으로 보셔도 됩니다. 음질은 매그넘 사의 튜너들과 호불호가 갈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소리선이 두툼하고 또렷한 음색을 들려줘 튜너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평가가 좋은 튜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A급 수준의 제품이자 전원 220v 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C28 C29 C33 C34V 프리엠프와 같은사이즈 제품입니다) 디지털 메타창이 있지만. 튜너조절은 자이로 튜닝방식 처럼 바리콘을 사용해 돌리는맛을 겸해 줍니다. 모든작동 이상없이 완벽하며 2014. 12. 16.
맥킨토시 MR-7082 디지털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 원박스포함-(ending) 내/외관 상태 극상품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R-7082 디지털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원박스 매뉴얼까지 있는 완벽한 제품입니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되는 시기에 출시/제작된 제품으로서 튜닝놉 타입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아날로그처럼 바리콘 돌리시면서 주파수 조정이 가능하며 시그널매터와 계기판은 디지털방식 으로서 자동 선곡밎 오토스켄 메모리 저장이 가능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맥킨토시 튜너중 가장 우수한 수신률과 시원한 음색으로 튜너매니아 사이에서는 꽤나 인지도가 높은모델 입니다. 명료하고 또렷한 고수신률과 함께 분리도가 우수한 음색이 클래식 방송듣기에 가장 적합한듯 하며 맥킨토시 인티엠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대칭과 디자인을 연출시켜 주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 2014. 12. 16.
KENWOOD 켄우드 베스트셀러 KR-7600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정말보기드믄 켄우드 사의 베스트셀러 KR-7600 블루턴 리시버 엠프 입니다. 국내에서는 깨끗한 제품이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닌 리시버로서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제품이자.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리시버 입니다. 켄우드 제품중 국내,해외 매니아 에게 일레븐 시리즈와 함께 최고의 인기품목으로 손꼽히는 귀한 제품이며 현재에 와서는 이제품과 9600 대형 리시버가 켄우드 리시버중 TOP1.2 를 가리키고 있을정도로 인기있는 리시버 입니다. 더군다나 상태가 깨끗한 제품은 매물이 없는 가운데 더더욱 보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며. KR-6600의 상위버전의 리시버 로서. 깔끔하고 화사한 연한 파랑색의 블루턴 튜닝패널이 상당히 매혹적이며. 앞면의 튜닝 라운드 자체가 빤짝빤짝 하기에 .. 2014. 12. 12.
마란츠 2100 아날로그 블루턴형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마란츠 사의 2100 아날로그 블루턴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스코프가 달려있지는 않지만 은색패널에 푸른색의 블루턴 조합이 상당히 매력적인 뽀대를 보여주는 제품이며 보는맛  듣는맛 가격대비 출중함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튜너 수신률도 좋은편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마란츠 고유의  부드러움과 화사하게 밝은톤의 상당히 인상적인 소리를 들려줍니다. 디스플레이 적인 요소가 강하여 많은 매니아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전원110v 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 아주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A급 수준의  제품이며.  ^아래스팩은 http://www.classic-audio.com 사이트에서 가져.. 2014. 12. 11.
KENWOOD 켄우드 베스트셀러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6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포노단 성능이상 없으며. 저렴한대비 빈티지오디오 입문기로 추천드리며 AR3 나 3A 2A와 마땅히 매칭이 .. 2014. 12. 11.
KENWOOD 켄우드 KT-730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원박스 있는 새것같은제품-(ending)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사의 KT-7300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켄우드 중급 라인업의 아날로그 튜너로서 바리콘을 사용한 가장 아날로그적인 시절에 발매된 제품이며 . 원박스에 사용감이 거의없는 새것같은제품 이기에 아날로그 튜너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품의 바로 윗기종이 튜너랭킹에 등재되어 있을정도로 좋은 내구성과 만듬새를 자랑하는 시리즈 라인업이자. 실버패널의 미려한 앞면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송신기 전문회사의 좋은 수신률과 좋은 라디오 소리를 청취하는데 더할나위가 없는 제품이 아닌가 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4. 12. 10.
KENWOOD 켄우드 튜녀명기 KT-750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켄우드 명기 KT-750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튜너랭킹 60위권에 진입되어 있는 엔트리급 명기 튜너 이며 가격대비 큼직한 아날로그 창과 알루미늄샷시의 벨런스가 상당히 멋스러운 튜너입니다. 무전기 전신회사인 만큼 상당히 좋은 수신률과 묵직하고 부드러운 음질이 일품이며 큰가격 안들이고 좋은튜너 듣고싶은 분들에게 딱좋은 튜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FM스테레오 분리도 우수하며 모든기능 이상없이 완벽합니다. AM안테나는 부러져서 없으며 전원220V 사용하며 2014. 12. 10.
VAC 최상급 플래그쉽 르네상스 One-Forty 140 진공관 300b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ending) 90년대 하이앤드 레이블중 최고라 불리우던 VAC 사의 플래그쉽 모델인 르네상스 One Forty 140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비쥬얼과 음색 만듬세 모든걸 최고급에 맞춰서 출시된 만큼 보기드믄 제품이자 국내에서 쉽게 보기드믄 대형기 입니다. 국내에서는 르네상스 30/30 70/70 등이 잘알려져 있으며 140/140 모델은 출시가격 부터 국내에 보유하는 분들이 몇분 안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출시가격과 사용하는 유저가 많지 않았을 정도로 고가제품 이였으며 세월이 조금 지난 시간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디자인과 소리 만듬세를 자랑합니다. 300B 출력관 을 8알씩 16알을 사용하는 파라파라피피 모노모노 구성이며 그랜드유토피아 까지 손쉽게 울린다는 구동력을 자랑 하는 파워엠프 입니다. 매.. 2014. 12. 10.
KENWOOD 켄우드 튜너명기 Model L-07T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극상품-(ending) 켄우드사의 보기드믄 튜너명기 MODEL L-07T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튜너매니아들 사이에서 튜너명기로 가격대비 양질의 효과를 느낄수있는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7련바리콘을 사용하여 고수신률과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며 밤에 디스플레이창 불빛이 너무이쁜 제품이기에 보는맛과 듣는맛 수신률에서 삼박자가 맞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부상태는 완벽한 오리지널리티와 퍼펙트함을 보여주며 다른 고가격대 튜너와 대비해서 가격은물론 수신률 음색 모두뛰어나기에 메인튜너로 입문하기에 충분한 제품입니다. 무전기 전신의 회사의 제품으로서 켄우드의 제품들은 원래 고수신률로 유명합니다. 물론 지역이 너무안좋으면 이런것도 의미가 없습니다만. 수신이 조금 부족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도 적극추천 드립니다. .. 2014. 12. 10.
보스 1705-2 인티엠프와 101 이탈리아노 스피커 조합 입니다 -A급-(ending) 상태 아주양호한 보스 1705 엠프와 101 이탈리아노 스피커 구성입니다. 2008년부터 가장 HOT 한 아이템 으로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그리고 현재에도 기록하고 있는 조합의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입문용 카페에 사용하기 좋은 저렴한 조합용 컴퓨터 피씨파이용 등등 다용도로 저렴하고 좋은소리 듣기에 좋은 조합의 제품입니다. 현존하는 시스템중 가장 인기 있는 구성으로서 없어서 못팔정도로 롤셀러하는 조합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아주 양호하며 전용 스텐드는 없습니다. 보스 1705 엠프는 100v 이며 벽돌만한 크기의 아주 작지만 시원하고 호방하며 보스 101 이탈리아노 스피커와 매칭하면 음색이 또렷하고 무대감 있는 음색을 동시에 청음하실수 있습니다. 연말 연초 선물용 기프트 조합셋트로 그.. 2014. 12. 9.
마란츠 베스트셀러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내/외관 상태 퍼펙트한 마란츠사의 베스트셀러 모델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제품으로서 제가 여지것 봐왔던 2325 리시버 엠프중 가장 깨끗한 제품으로서 내/외관 사진과 같이 퍼펙트 합니다. 마란츠 중급형 리시버 3대 베스트 셀러인 제품으로서 튜너명기로 유명한 마란츠 125가 튜너부로 내장되어 있어 튜너음색이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함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반면 일반 입력단은 블루턴의 빛을 내는 2285나 2265B 보다는 어두운 색깔의 음색을  내줍니다. 밝던 어둡던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대형기 제품으로서 구동력이 상당히 뛰어나 많은 마란츠 유저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며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기에 전원은 110V.. 2014. 12. 9.
보기드믄 독일 STUDER 스튜더 사의 A-727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독일 STUDER 스튜더 사의 A727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D731 과 함께 빈티지 시디 플레이어중 좋은 해상력과 부드러운 소리로 가장 손꼽히는 제품이자 스테레오사운드 잡지에서 가장많은 동호인 분들이 시디 플레이어로 사용하시는 리뷰가 보이는 제품중 한제품입니다. 와디아 같이 가격대가 나가는 제품들을 사용하고픈 분들에게는 가장 합리적이고 적당한 가격의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른 스튜더 제품군 들과는 달리 해상력도 좋지만 뎀핑력이 우수한 제품으로서 벨런스 단자가 지원되어 벨런스 사용시 출중한 음악력이 좋은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 아주좋으며 기기의 좋은 비주얼로 인하여 보는맛 인테리어 효과 좋은 음색과 내구성을 전부 갖추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 2014. 12. 9.
JBL 베스트셀러 Lancer 랜서66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JBL 사의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Lancer 랜서 66 스피커 입니다. Lancer 시리즈중 중급형 모델로서 저렴한 가격대비 JBL 의 시원하고 호방한 빈티지한 음색과 비주얼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와서 그런지 몰라도 외관상태 나 유닛상태 아주 우수하며 오일이 안먹을정도로 인클로우져 나무건조가 잘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 부분이나 유닛의 테스트결과 퍼펙트하며 L시리즈 보다는 JBL 감성이 조금더 깊게 묻어있어 마란츠 리시버들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아시다싶이 JBL은 재즈나 보컬 가요에 능한 스피커 입니다. 2014. 12.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