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테크닉스 가정용모델 SL-M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테크닉스 사의 SL-M2 턴테이블 입니다. 가정용으로 출시되어 SL-1200MK2 의 가정용 모델이라고 불리우는 제품이자 M1 모델의 큰 인기로 인하여 후속기로 발매된 턴테이블 입니다. 수동식이 아닌 다이렉트 드라이브 오토방식의 반자동 반수동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조금의 귀찬음과 불편함을 개선해서 출시하여 출시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턴테이블 이기도 합니다. 진한 장미목 마감이 상당히 인상적 이며 아날로그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이기 떼문에 입문용 턴테이블로서도 적극추천 드리는바 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럼블밎 험없으며 속도 작동상태 모두 좋습니다. 사진에 바늘은 없으나 슈어바늘 채용해 드립니다. Technics SL-M2 일본출시가격 \74,800엔(1986년경) \69,500엔(1989.. 2014. 10. 14.
보스 Bose 베스트셀러 201-3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BOSE 보스 사의 201-시리즈 3 월넛버젼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은 특이하게도 블랙 컬러가 대부분 입니다만 보기드믈게 월넛이 간간히 나오는데 이번에 운이좋게 월넛색상이 입고되어 공시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보기가 상당히 좋으며 적당한 출력의 엠프로 매칭하여도 맑고 이쁜 음색이 보스의 메이커를 한껏 살려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대중적인 소리라 생각하셔도 될만큼 카페밎 테이크아웃 전문점 등의 업소에서 JBL 스피커 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지도 높은 제품입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A급의 퍼펙트한 상태이며 어떤 엠프던 리시버던 매칭에 어려움 없이 손쉽게 매칭해서 좋은소리 청감하실수 있습니다 좌,우 편차없이 제짝에 매치드 페어인 제품입니다. 임피던스8옴에 60w 입니다. 2014. 10. 14.
피셔 명기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포노단소리 베스트모델-(ending) 피셔사의 X-101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장터에 자주 출몰하지않아 많이 판매해보지 못한 제품으로서 보기드믈게 상태 양호한 수준의 제품으로 장터에서 보기정말 힘든 귀한 제품입니다. 초기형 황동패널로 제작된 제품으로서 출력관은 6BQ5 를 사용하며 GZ34(5AR4)가 채용되는 완성도 높은 인티엠프 입니다. 주관적이지만. 중독성있는 6BQ5 인티엠프중 가장 신뢰감 높은 제품으로 애착이 있는 제품입니다. AR 소형 빈티지 스피커와 최고의 궁합으로 가장 인상깊게 들었었던 엠프로서 포노단이 특히나 아날로그 적인 자연적인 소리를 내줘 듣기 좋았으며. 사진과 같이 상태 양호한 수준으로서 생활감은 있지만 내부손댄곳 크게 없어보이며 출력관은 신관구성이며 초단관은 미제관 구성입니다 작동상 컨디션 우수하며 임피던스 4,.. 2014. 10. 14.
보기드믄 ALTEC 알텍 명기 353A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피어리스트렌스 사용모델-(ending) 상태좋은 알텍 명기 353A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예전부터 늘 그래왔고 현재까지도 여전히 인티엠프 명기로 자리잡고 있는 베스트셀러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훌륭한 가격대비 드라이빙능력과 6L6을 사용하는 진공관 인티엠프가 별로 없기에 유저들의 인기를 많이 받았던 제품이며 인티엠프 이지만. 왠만한 대형 알텍스피커들을 훌륭히 울려주는 드라이빙 능률이 출중하기에 양질의 소리와 가격적인 메리트 역시 메인이든 서브시스템이든 모두어울리는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개인적으로 알텍 엠프들을 좋아하는 편에 속하지만. 353A 는 많은 동호인 분들이 한번은 꼭 들렸다 갈 정도로 매칭에 대안이 없을떼 찾는 엠프로서 구동력이 상당히 뛰어나고 좋은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진공관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훌륭히 표현하는 인.. 2014. 10. 14.
테크닉스 베스트셀러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테크닉스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보기드믄 A급 상태의 제품으로서 테크닉스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파동을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사용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이 메리트가 높은 제품이며.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과 업소에서 DJ 분들의 인지도 1위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카드릿지와 바늘은 미제 신형 바늘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완전 수동방식 으로 약간의 손놀림과 키고 끄고 판바꾸고 등의. 약간의 귀차니즘을 요구 하지만 새로히 아날로그 입문자가 사용 하시고 소리듣는 데에는 자동방식 보다.. 2014. 10.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