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디지털 튜너명기 영국 QUAD 사의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80년초반 까지는 노란색 버튼이으로 설계되어 있는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아 그이후에 90년도부터 90년말경 까지 그레이 색상인 신형 제품으로 제작 출시되어 롱런한 제품입니다. FM 디지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획을 그엇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고수신률을 자랑하는 튜너입니다. 작고 아담하여 크기부담이 없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전원 220v이며 내부 밧데리.. 2014. 10. 9.
보기드믄 독일 Burmester 버메스터 론도991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독일 Burmester 버메스터사의 엔트리급 인티엠프인 Rondo 991 인티엠프 입니다. 골드문트와 FM어쿠스틱을 이어 마지막 하이엔드 계열의 회사로 주목받았던 고가브랜드 제품이며 엔트리급 인티엠프 이지만. 최고가레이블의 맥락을 그대로 이어받은듯한 내부설계와 크롬샷시의 앞면치장 간편하게 생겼지만 아주묵직한 기기적은 무게감이 일품인 제품에 속합니다. 리모컨은 출고당시 부터 옵션으로 나온제품이자 리모컨 가격역시 상당히 비싸기에 갖추고있지 않으며 소니 리모컨으로 학습인식이 가능하다고는 들어봤습니다. 소리는 빈티지 진공관 인티엠프와 대조해 보았지만. 진공관 음색과 차이가 나지않을 정도로 섬세하고 질감있는 소리가 일품이였으며 힘까지 더해져 인티엠프로서는 더할나위 없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타사의 하이엔드 인티엠프.. 2014. 10.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