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 초기형 사각트렌스-(ending) 맥킨토시 사의 튜너 명기중 한제품인 MR-71 진공관 튜너 입니다. 맥킨토시 3대 베스트 튜너안에 손꼽히는 제품으로 MR-67 MR-71 MR-78 등의 제품등이 손에 꼽히는 순서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MR-67과 71 은 그중 가장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서 내구성으로 볼떼에는 71이 조금더 우위에 있는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내부구성을 갖춘 71의 소리는 상당히 섬세하고 여성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그동안 알고있었던 TR의 펀치감과 시원한 음색과는 전혀다른 진공관 만의 따뜻한 소리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상태의 제품 으로서 기본적인 런테스트 해놓은상태 이며 오리지널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으나 우드케이스는 생활감이 있습니다 보기좋고 듣기좋은 명기 튜.. 2014. 10. 6.
영국 LINN 사의 베스트셀러 KAN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 전용스텐드 포함-(ending) 한번들어가면 나오지않는다는 북쉘프명기 LINN KAN 스피커 입니다. 아주 작은 아담한 사이즈 북쉘프 양대산맥 으로 손꼽을수 있는 로,하,스 3/5A 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주관적이지만. 제 취향에서는 약간은 어두움 음색의 3/5A 보다 밝고 상냥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로서 가요,나,팦 의 장르에서도 좋은소리를 들려줍니다. 단단한 인클로우져 구성에 2way 조합이 환상의 소리를 재생해주며 이제품역시 쿼드33/303 분리형 엠프와 최고의 궁합이라 불리울 정도로 훌륭한 소리 들려줍니다. 사진과 같이 오리지널 전용스텐드가 있는 제품이며 트위터나 우퍼상태 퍼펙트한 후기형 바이와이어링 버젼의 마지막 모델입니다. 인클로우져 상태는 퍼펙트하며 고무엣지를 사용해 반 영구적으로 교체없이 사용가능 .. 2014. 10. 6.
(Acoustic Research) AR 사의 베스트셀러 3a 스피커 입니다(ending) Acoustic Reserch AR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스피커 AR 3a 스피커 입니다. 요즘들어 인기가 더 좋아진 가격비 가장좋은 박력있는 묵직한 저음과 벨런스가 잘어우러진 중,고역대의 음색을 청취 할수가있어 AR베스트 셀러제품에 속하기도 합니다. AR 3가 제일 좋은평을 듣기는 하지만 80년대에는 3a가 3의 개량버젼으로 소개되어 월등히 비싼 가격으로 팔리곤 하였습니다. AR3a 스피커는 AR3 스피커에 비해서 저역이 조금더 시원하고 타이트하게 배출되어 그로 인하여 클래식에 치중하던 AR3 에 대비해 중,고역이 시원시원 하게나와 다른 장르인 재즈나,보컬,어쿠스틱 등에도 탁월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사진과 같이 외관상태 아주우수한 A급 수준이며 양쪽 그릴밎 로고 있는 상태입니다. 몰짝으로 나오는 스피커이.. 2014. 10. 6.
네임오디오 Nait 네이트1 크롬 인티엠프 입니다 -A급 후기형-(ending) Naim 이라는 문구를 현재까지 존재하게 해준 인티엠프인 Naim 네이트1 인티엠프 입니다. 골드마크의 초기버젼인 크롬버젼 제품으로서 올리브보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동호인분들 에게 가장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스피커를 쉽게 구동하는 엠프의 핸드링능력 스테이지감이 넓은 음색등 아주작은 도시락 모양의 작은 엠프이지만 모든게 고루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매칭은 셀레스천 700 과 매칭이 좋으며 린칸 린사라등 매칭이 아주 좋습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외관 아주 깨끗하며 내부는 리캡되지 않은 오리지널리티 상태로 아주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220V 사용합니다. 2014. 10. 6.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 FM3 튜너 조합입니다(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가정용 트렌지스터 엠프로 초기에 발매된 분리형 구성인 FM3 튜너와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현존하는 쿼드 트렌지스터 분리형 조합중 가격대비 성능과 디자인 인기가 가장좋은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찾는분들이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36년도 진공관 QUAD 1으로 처음 오디오시장 에 데뷔후 현재까지도 영국의 대표적인 메이커로 자리잡고있는 브리티쉬 사운드 의 교과서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명기라고 소문나 있는 분리형 제품이며 디자인이 아담하고 이쁜색상에 보기에도 좋아. 많이들 찾는 제품중 하나에 꼽힙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디자인 역시 쿼드사 만의 창조적인 디자인 덕택이라 생각 하셔도 됩니다. 모든기기 런테스트 해놓은.. 2014. 10.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