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일본 Toshiba 도시바사의 80년대 선풍기 입니다.(ending) 일본 도시바 사의 80년대 작 선풍기 입니다. 모든작동 완벽하게 잘되며 회전역시 이상없이 작동잘되는 제품 입니다. 80년대 제품이 어울리는 레트로풍 카페나 작업실등에서 사용하시면 좋을법한 제품입니다. 50cm+50cm 짜리 대형 패널안에 날개가 들어있기에 바람새기나 강도등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2014. 9. 8.
KLIPSCH 클립쉬 사의 최상급 Horn 스피커 입니다(ending) 미국 KLIPSCH 클립쉬사의 최상급 라인업 스피커인 Klipsch Horn 스피커 입니다. 웨스턴 이후의 스피커 초기 계보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3대 메이커중 한제품인 스피커이며 50년대 부터 현재까지 유닛과 네트워크의 개량된 점을 제외하고는 같은모양으로 아직까지도 생산판매 하는 롱 베스트셀러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수천만원 대의 큰 가격과 큰 인기를 얻고있고 아직 까지도 정상급 스피커로서는 큰 명성을 누릴정도로 큰 인기와 판매고를 기록했던 제품으로서 혼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발매해 60년 가까이 지난 지금도 같은 메카니즘 으로 설계되는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메인 스피커로서 가격대비 훌륭한 소리와 디테일하고 존재감 강한 디자인과 명성까지 일석 삼조를 얻을수 있는 좋은 스피커 입니다. 가.. 2014. 9. 8.
보기드믄 CELESTION 셀레스천 명기 SL-12Si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영국 CELESTION 셀레스천 사의 명기 SL-12Si 스피커 입니다. 명실공의 셀레스천 사의 SL시리즈의 중상위급 스피커 입니다. 네임이나 익스포져 같은 영국제 엠프나 진공관 엠프와의 매칭이 훌륭한걸로 알려져 있으며 매칭만 잘한다면 단단하고 풍성한 벨런스 있는 음질을 재생해주며 영국 고유의 브리티쉬 사운드의 편안하고 달콤한 음색이 매칭에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좋은매칭은 네임 분리형 제품군들과 좋은편이며 아큐페이즈 프리/ 파워 제품과도 매칭이 좋은편 입니다. SL6SI 스피커에 페시브라디에이터 우퍼를 한발더 채용한 제품이 SL12SI 로 보시면 됩니다. 실제 사이즈는 일반적인 톨보이 스피커 보다 4/2 정도 적은 사이즈이며 일반적인 북쉘프 스피커 보다는 두배정도 높은 사이즈 로 보시면 됩니다.. 2014. 9. 8.
JBL 4311B CONTROL MONITOR 스피커 입니다.(ending) JBL 사의 4311B CONTROL MONITOR 스피커 입니다  80년도 처음으로 페라이트 우퍼를 채용하여 출시된 제품으로가정용과 틀리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그동안 부족했던 스튜디오 방식의 스피커 저역을 좀더 풍성하게 듣기위해 우퍼를 위로올리는 위상반전 방식으로 제작하여 출시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우퍼가 위로  올라와 있으며 어테뉴에이터  와 중,고음이 밑으로  내려가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JBL 4312C  와같이 4311B 도 출시자체가 몰짝으로 출시되었으며 우퍼는 그동안 4312에 채용되던 방식과는 달리 회색도장  베이스로된 프로용 마그넷을 채용 하였습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 는 동호인 분들이 가장.. 2014. 9. 8.
Fisher 피셔 베스트셀러 250T-TM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250T-tm 리시버 입니다. AR 스피커와의 상성관계가 가장좋다고 하여 지금까지도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리시버 입니다. 오징어 티알이 아닌 큰M자 모토로라 구형 트렌지스터가 들어간 리시버 입니다. 좋은 미제,독일 부품들 구성으로 이루워져 소리나 구동력 스피커를 핸드링하는 능력등 뛰어난 기기입니다. 가격대비 저평가 받았던 리시버로 생각하며 빈티지 스피커 어떤것과 물려도 특출나게 뛰어난 뎀핑능력과 칼칼한 중,고역대 덕분에 울림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상태 A급 이상수준의 클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 개인적인 육안으로는 95% 이상 오리지널 컨디션과 부품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피셔 리시버들의 고질병인 메모리기능 정상작동 하며. FM 로.. 2014. 9. 8.
제주도 서귀포시 가시리 "미로객잔"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가시리에 위치한 미로객잔 이라는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원래는 서울에 계시던 손님이 제주도로 2년전에 내려가셔서 2년이란 시간동안 공들여 완성한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가격대비 내부 시설이나. 가격등 제주도의 비싼요금에 비하여 저렴하고 싱글이나 커플들에게 좋을법한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물론 오디오와 음악 책 까지 겸비된 카페식 게스트하우스 이구요 커피나 와인같은것은 아직 계획에는 없으시다고 합니다. 산쪽에 위치해있기에 공기도 좋고 여름에 크게 덥지도 않아요... 이집의 주인장분께서 개와 고양이를 직접 키우시기에 동물애호가 분들에게는 강추드리는곳이며. 어린삽살개도 사람을 마중나와 이렇게 기분좋게 반겨준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 갔다가 경황이 없어 내부 실내사진이나 깔끔하게 정돈된 사진은 아니지만.. 2014. 9.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