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미국 GUILD 사의 TEAPOT 주전자 방식의 AM 도자기형 라디오 입니다(ending) 전화기나 생활용품을 모티브로 삼아서 진공관 라디오로 제작하는 미국 Guild 길드 사의 티포트 방식의 주전자 라디오 입니다. 57년 생산된 모델로서 우드베이스와 함께 도자기 제질과 황동으로 어우러져 정교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바닥에는 스피커가 채용되어 있으며 바닥의 받침이 전기를 받아서 소리를 내주는 밧데리 역활을 하는 구조입니다. 윗면뚜겅은 튜닝다이얼과 스위치형 볼륨이 들어있습니다. 디스플레이로서 최고의 입지를 갖추고있는 제품으로서 고급과 고풍 스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거실같은곳의 디스플레이 용품으로 출중한 제품입니다. 아쉽지만 AM 이기에 실내에서 방송은 99.9% 안잡히는 단점이 있으나 50년대의 기술력에 놀라움을 보여주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2014. 7. 15.
RCA Victor 진공관 AM 라디오 입니다 미국 RCA Victor 사의 진공관 AM 라디오 입니다. RCA Nipper 모양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초기모델로서 실질적으로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모델은 아니며 디스플레이 전용으로 장식하여 사용하기 좋은 라디오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어디서나 돋보일수 있는 디자인과 눈에 들어오는 금고방식의 튜닝다이얼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상판에 세세한 스크레치 있으며 판매가격 20만원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4. 7. 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