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냉면 맛집 인천부평동 "부평막국수" (백령도식 냉면) 모처럼 인천에 출장을 와서 손님분께 정말 좋은집을 소개받았습니다. 부평동에 있는 부평막국수 집인데요..~ 요건 막국수와 냉면의 사이에 서있는듯한 오감을 자극시키는 묘한 비주얼과 맛을 보여주는 그 뭐랄까... 신비한 평양냉면 같은곳 이였습니다. 실내에는 점심시간 바로직전이라 그런지 아늑했지만 사람들이 즐비해서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조금빨리온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메뉴판을 보시면 모든메뉴의 가격은 정말 착한가격... 봉피앙 을지면옥 우례옥 등등을 비교해서 생각해보면 두배 가까이 가격도 싼집이랍니다.. 물론 인천 부평동까지 가는일이 더 소모되는게 많지만요.. 기본상... 이집의 김치는 손수 담근것이기에..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요; 남자 셋이가서 에피타이져로 먹은 수육 반접시... 수육역시 너무기름에 .. 2014. 4. 21.
구의동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어린이회관 주차장 2분거리) 구의역 어린이 회관 주차장 바로옆에 있는 서북면옥 이라는 오래된 평양면옥 전문점 입니다. 평양냉면에 초급딱지를 이제야 막땠다고 자부심 가득한 저였기에. 나름 유명하다는 을지면옥 이나 필동면옥 평양면옥 평가옥 봉피앙 우례옥 부평막국수 본가평양면옥 이런곳에서 한두번씩은 다먹어봤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한달에 두세번은 꼭가는집도 있기에 이제는 좀 먹는다는 자신감과 자뻑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질적으로 가보니 평양면옥집들이 늘 그러하듯 내부가생각 보다는 많이 비좁고 사람은 엄청많은곳 이였어요. 수육은 생긴 비주얼이 너무 좋더라구요. 대개 유명하다는 평양면옥집에 가면 보쌈썰어논거 같이 하얀색 비주얼이 저는 그다지 좋지만은 않았거든요. 왠지모른 구운것같은 비주얼이 여전히 좋더라구요ㅎ 기름기가 많은부위.. 2014. 4. 21.
평양냉면 맛집 "제기동평양냉면" (청량리 청과류도소매시장 골목) 요즘 평양냉면을 다시금 러쉬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말이되면 아이들과 평양면옥집에 다니고 있어요. 안그래도 요즘 나라가 뒤숭숭한데. 어디 놀러가기에 마음이 그닥 편치도 않고 그렇다고 굶고 아이들보고 집에서 "조용히 있어" 라고 말하기도 뭐하겠지요? 집앞에 제기동 청량리 청과물도매시장에 맛있는 평양면옥이 있다기에 가까우니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 대략 청과물시장 건너편에 저런 건물이 있다면 바로 맞은편에 있다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80년대 비주얼을 자랑하는 건물의 계단입니다. 이런계단이 습하고 냄새도 참 좋아요 입구에는 클레식컬 하게 평양냉면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누군가 하고 처다보는 아주머니 모습에 저도 사진찍다 놀랐네요.. 대략적인 실내 환경. 비좁긴하나 정감이 있습니다. 미친가격..... 2014. 4. 21.
에소테릭 명기 P-2S 트렌스포트와 D-3 D/A 컨버터 조합입니다. -A급-(ending) 고급 시디 플레이어 레이블의 양대산맥이라고 불리우는 Esoteric 에소테릭 사의 P-2S CD 트렌스포트와 D-3 D/A 컨버터 조합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조합의 제품은 90년후반에 에소테릭 최상급기 이자 마크레빈슨 CD트렌스포트 와 함께 HIFI 선정 CDT 부분에서 수상을 오랫동안 했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RDS 회로를 탑재한만큼 안정성과 섬세하고 부드러운 소리가 일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D-3 D/A컨버터는 이당시 가장 신개발에 속하는 DSRLL 버젼의 컨버터가 내장되어 있어 D-2 보다 큰 이슈와 인기를 부각했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군데의 글을 보아하면 이런저런 음의 효과나 에너지감 원음에 가까운 저음이라던지 좋은평가는 많지만. 제기준에서는 날카롭지 않고 .. 2014. 4. 21.
728x90